아이팟(I-pod) & 아이튠즈(i-Tunes)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5.22 / 2019.12.24
  • 20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Introduction and market share
2.Details of i-tunes
3.Analysis of i-pod & i-tunes (4p)
4.conclusion
본문내용
Introduction

Well known for its innovative
Design& Steve Jobs


Carrying Mac, i-pod
Apple tv, i-phone

Co-founder
Steven Jobs & Steve Wozniak

Carrying Mac, i-pod
Apple tv, i-phone

KOREA branch
in SamSung-Dong

Head quarter is
located in San Francisco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애플의 경영전략0k
  • 써야한다. 참고자료김정수 역, 스티브잡스와 애플INC - 마이클 모리츠, 랜덤하우스, 2010 정경옥. 2010. “아이폰 고객의 어플리케이션 이용행태 및 성향 분석”, KT경제경영연구소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aid=2010071557871http://www.independent.co.kr/news/article.html?no=43465http://www.newscj.com/news/articleView.html?idxno=49942http://www.fnnews.com/view?ra=Sent0601mView&corp=fnnews&arcid=0922043955&cDateYear=2010&cDateMonth=07&cDateDay=18

  • 애플 - 기업소개와 연혁
  • i-Pod 시리즈들의 활약은 눈부시게 빛나고 있다. 3) 음원 판매의 강화 세계에서 가장 음악 온라인 다운로드가 활성화된 미국 시장에서조차 다운로드를 통한 음원 판매는 전체 음반 시장 대비 2% 밖에 되지 않는다고 한다. 앞으로 이 시장이 커진다면 현재 60~70%의 시장점유율을 차지하고 있는 i-Tunes 음악 다운로드 서비스의 규모 역시 덩달아 커질 확률이 높다. 애플의 SWOT 분석1) 기술격차 감소 많은 경쟁업체들이 애플을 추격하기 위해 끊임없는 개발과

  • [다국적기업론] 애플사 기업분석과 산업분석
  • 아이튠즈에 접속해 콘텐츠 서비스의 차별화를 통해 단말기 차별화를 극대화시킬 수 있는 핵심 역량을 잘 활용할 수 있는 새로운 성장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고 볼 수 있다.모바일폰 등 모바일 기기 상에서 보여주는 광고로 모바일 마케팅 수단으로 활용되고 있다. 시간과 장소 제약 없이 타깃 고객을 대상으로 음성, 문자, 동영상 광고 등 다양한 형태의 광고가 가능하므로 차세대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도구로 각광받는다. 스마트폰의 확산과 모바일

  • 디지털시대마케팅전략,애플사마케팅,애플마케팅전략,애플마케팅,애플전략,애플4P,STP분석,SWOT분석,애플향후전략,애플전망
  • 아이팟을 구매한 고객의 60-70퍼센트가 포드 캐스팅을 이용할 정도로 현재 보급량이 늘어나는 추세이다. 결과적으로 포드캐스팅이나 i-Tunes 이용자가 늘어나면서 그것은 또 다시 아이팟의 매출로 이어지는 효과를 가져왔다. ② 디자인의 우수성애플은 최대한 심플하고 세련된 디자인을 주도함으로써 소비자들 사이에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다. 아이맥에서 그러했듯이 i-Pod에서도 특유의 미니멀리즘(Minimalism) 디자인을 앞세워 많은 사용자들의 이목을 집

  • [마케팅] 미국에서의 아이팟 성공과 한국에서의 성공전략
  • 아이팟을 선호할 것이라고 보고 한국형 소비자의 욕구 파악 및 시장성향에 대한 대응이 상대적으로 미약하다는 것이다. 그래서 우리 조는 한국시장의 환경분석을 살펴보고 SWOT(strength-weakness / opportunity-threat)분석을 통해 명확한 STP설정과 4P전략을 수립하여 한국시장에서의 아이팟의 확장을 위한 마케팅전략을 설정해보았다4.2. 한국시장의 환경분석 - 소비자와 경쟁자한국시장의 환경분석을 크게 소비자와 경쟁자의 2가지 기준을 통해 살펴보았다. 1)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