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조트마케팅] Atlantis, Paradise Island resort 마케팅전략(영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5.22 / 2019.12.24
  • 41페이지 / fileicon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Contents


1. About Atlantis 3
1-1. Organization chart 3
1-2. HRM 3
1-3. Job description 4
1-4. Major customer 9
1-5. CRM (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13
2. Marketing strategies 16
2-1. Product differentiation 16
2-2. Marketing channels 25
2-3. Marketing advertising 27
3. Conclusion 32
3-1. SWOT analysis 32
3-2. Conclusion & Recommendation 38
4. References 40

본문내용
1. About Atlantis
1-1. Organization chart


1-2. HRM
<Human Resources Mission>
To deliver exceptional employee service experiences ensuring Atlantis is the leader in cutting edge HR practices. We will accomplish this by attracting, developing and retaining highly motivated, productive, caring and committed team members who will accomplish and support the Company’s mission, vision and values.
<Core values>
"Blow Away the Customer"
Develop passionate committed people
Continuously strive for perfection... good enough never is
Sustainable bottomline performance

참고문헌
http://www.atlantis.com/flash.aspx
http://www.bahamas.com/bahamas/island/accdetail.aspx?accid=28821§ionid=52984
http://www.msilver-pr.com/pages/casestudies/atlantis.html
http://www.teradata.com/t/page/93753
http://www.igougo.com/travelcontent/journalEntryLodging.aspx?Mode=1&ReviewID=1187930&EntryID=4155
http://www.bahamastourismchannel.com/
http://strategis.ic.gc.ca/epic/site/imr-ri.nsf/en/gr119675e.html
http://en.wikipedia.org/wiki/Atlantis_Paradise_Island
http://www.tripadvisor.com
http://www.hotelreservations.com/
http://news.naver.com/news/read.php?mode=LSD&office_id=077&article_id=0000147717§ion_id=104&menu_id=104
http://news.naver.com/news/read.php?mode=LSD&office_id=077&article_id=0000141332§ion_id=104&menu_id=104
http://travel.msn.com/Guides/article.aspx?cp-documentid=387811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학]한화 호텔 & 리조트 마케팅 전략
  • 리조트 부문→ 글로벌화의 가속화미래제시2012 여수세계박람회연계 글로벌 마케팅 활동110000기대효과RCI &글로벌 네트워크의 연계배경 미래제시한화호텔 & 리조트의 홈페이지 부실고객들의 가상 참여도 낮음미래제시0전략수립RCI &글로벌 네트워크의 연계홈페이지에서 RCI 정보교류 가능한화호텔 & 리조트의 종합 예약 홈페이지 구축다국적 네트워크를 위한 영문 홈페이지 개설Q & A감사합니다.사이판 월드 리조트는 총 265개의 전 객실

  • [마케팅전략] 새로운 테마파크의 마케팅 경쟁 전략
  • 마케팅 기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다. 경쟁전략의 3가지 유형, 즉 원가우위 전략, 차별화 전략, 집중화 전략 중 제품자체(문화체험/도시형 테마파크)차별성을 가지고 다양한 소비계층에게 접근할 수 기법이라고 사료되는 차별화 전략을 통한 ‘Olympos Mt.’의 마케팅기법에 대해 기술하고 더 나아가 이를 바탕으로 ‘Olympos Mt.’ 마케팅 기법을 발판으로 한 SWOT 분석을 하도록 하겠다. 다른 경쟁사들과 대비하여 ‘Olympos Mt.’의 마케팅 실례를 통해 알고

  • 디즈니랜드 마케팅 SWOT,4P 성공전략분석및 문제점분석,경쟁사분석(에버랜드), 나의의견
  • 리조트캘리포니아 남서부 애너하임(LA교외에서 40km 떨어진 곳)에 있는 디즈니랜드 놀이공원은 1955년 7월 17일 처음 개장되었다. 영화의 마술사답게 훌륭한 감성과 경험을 살린 8개의 주제를 가진 동산으로 이루어져 있다.⒞ 도쿄 디즈니랜드(리조트) ⒟ 유로 디즈니랜드 ③ 디즈니 상품(Disney Consumer Products) - 캐릭터 비즈니스, 판매 마케팅디즈니 캐릭터사의 비즈니스 전략은 첫째는 철저한 상품 전략이며 두 번째는 애니메이션과 캐릭터상품의 상호보

  • [관광마케팅] 디즈니랜드 관광마케팅 전략 분석
  • 리조트캘리포니아 남서부 애너하임(LA교외에서 40km 떨어진 곳)에 있는 디즈니랜드 놀이공원은 1955년 7월 17일 처음 개장되었다. 영화의 마술사답게 훌륭한 감성과 경험을 살린 8개의 주제를 가진 동산으로 이루어져 있다.⒞ 도쿄 디즈니랜드(리조트) ⒟ 유로 디즈니랜드 ③ 디즈니 상품(Disney Consumer Products) - 캐릭터 비즈니스, 판매 마케팅디즈니 캐릭터사의 비즈니스 전략은 첫째는 철저한 상품 전략이며 두 번째는 애니메이션과 캐릭터상품의 상호보

  • 디즈니랜드,애버랜드,관광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리조트캘리포니아 남서부 애너하임(LA교외에서 40km 떨어진 곳)에 있는 디즈니랜드 놀이공원은 1955년 7월 17일 처음 개장되었다. 영화의 마술사답게 훌륭한 감성과 경험을 살린 8개의 주제를 가진 동산으로 이루어져 있다.⒞ 도쿄 디즈니랜드(리조트) ⒟ 유로 디즈니랜드 ③ 디즈니 상품(Disney Consumer Products) - 캐릭터 비즈니스, 판매 마케팅디즈니 캐릭터사의 비즈니스 전략은 첫째는 철저한 상품 전략이며 두 번째는 애니메이션과 캐릭터상품의 상호보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