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 아이콘인 ‘Marimekko’는 여자이름 ‘마리’와 핀란드어로 ‘옷’의 뜻을 가진 ‘메꼬’의 합성어로 1951년 핀란드에 살고 있던 Armi&Viljo Ratia 부부가 그들이 가지고 있던 오일지 공장을 패브릭 공장으로 전환하여 예술가 친구들과 함께 새로운 사업을 시작한 것으로부터 탄생한 브랜드이다. 마리메꼬는 정확한 트렌드 분석력과 독창성을 바탕으로 끊임없이 새로운 아이디어를 창출하고 이를 상품으로 개발하여 세계적인 디자인을 창조하고 있다. 핀란
기업 분석(LG패션-HAZZYS)목 차 Ⅰ. 브랜드 소개1. about Hazzys2. 제품 정보3. 제공 서비스4. 현 브랜드의 마케팅 및 전략Ⅱ. 환경 분석1. 외부 환경2. 내부 환경Ⅲ. SWOT 분석1. SWOT 분석2. SWOT 분석의 전략적 대안Ⅳ. STP 전략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Ⅴ. 4P 마케팅 믹스1. Product 2. Price3. Place4. PromotionⅥ. 비판적 대안 제시1. 온라인 시장을 겨냥한 독립적 쇼핑몰 운영2. 혁신적인 홍보 전략3. 서브 브랜드의 출시4. 감성 마케팅Ⅰ. 브랜드 소개1.
REPORT기업 분석(LG패션-HAZZYS)목 차 Ⅰ. 브랜드 소개1. about Hazzys2. 제품 정보3. 제공 서비스4. 현 브랜드의 마케팅 및 전략Ⅱ. 환경 분석1. 외부 환경2. 내부 환경Ⅲ. SWOT 분석1. SWOT 분석2. SWOT 분석의 전략적 대안Ⅳ. STP 전략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Ⅴ. 4P 마케팅 믹스1. Product 2. Price3. Place4. PromotionⅥ. 비판적 대안 제시1. 온라인 시장을 겨냥한 독립적 쇼핑몰 운영2. 혁신적인 홍보 전략3. 서브 브랜드의 출시4. 감성 마케팅Ⅰ. 브랜드 소
의 태도건강과 여가, 사회참여의 NEW 트렌드계획된 노후설계노후설계젊은 문화(독특함)+실버세대 문화(기능)가치관기업에게 있어 블루오션시장BUT, 분야, 종류가 명확히 정의되지 않은 실정 실버 세대 소개Active SeniorActive Senior 마케팅3Active Senior 마케팅이란? 기업이 경제력 있는 노인 및 예비노인을 대상그들의 욕구에 적합한 제품 & 서비스공급액티브시니어의 욕구충족 & 기업의 이익을 창출하는 행위 Active Senior 마케팅 범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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