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STCO`의 고객창출방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5.22 / 2019.12.24
  • 33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3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점포 선정


2. 3C / STP / 4PMix


3. SWOT분석


4. ‘STCO’의 고객창출방안


5. 결론
본문내용
1. 점포 선정하기 - STCO 종각점 -

STCO 종각 2호점 선정 배경

남성도 꾸며야 한다는 사회풍조 확산
남성들의 패션 관심도 증가

남성복 브랜드 활성화 예상
STCO 매출 증가 기대


STCO의 문제점 파악 후
매출 증가를 위한 전략이 필요함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내 패션시장 분석 및 국내 패션시장의 글로벌화
  • 의 아이콘인 ‘Marimekko’는 여자이름 ‘마리’와 핀란드어로 ‘옷’의 뜻을 가진 ‘메꼬’의 합성어로 1951년 핀란드에 살고 있던 Armi&Viljo Ratia 부부가 그들이 가지고 있던 오일지 공장을 패브릭 공장으로 전환하여 예술가 친구들과 함께 새로운 사업을 시작한 것으로부터 탄생한 브랜드이다. 마리메꼬는 정확한 트렌드 분석력과 독창성을 바탕으로 끊임없이 새로운 아이디어를 창출하고 이를 상품으로 개발하여 세계적인 디자인을 창조하고 있다. 핀란

  • [마케팅 전략] LG패션-HAZZYS 기업분석
  • 기업 분석(LG패션-HAZZYS)목 차 Ⅰ. 브랜드 소개1. about Hazzys2. 제품 정보3. 제공 서비스4. 현 브랜드의 마케팅 및 전략Ⅱ. 환경 분석1. 외부 환경2. 내부 환경Ⅲ. SWOT 분석1. SWOT 분석2. SWOT 분석의 전략적 대안Ⅳ. STP 전략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Ⅴ. 4P 마케팅 믹스1. Product 2. Price3. Place4. PromotionⅥ. 비판적 대안 제시1. 온라인 시장을 겨냥한 독립적 쇼핑몰 운영2. 혁신적인 홍보 전략3. 서브 브랜드의 출시4. 감성 마케팅Ⅰ. 브랜드 소개1.

  • [마케팅전략론] 해지스 마케팅전략
  • REPORT기업 분석(LG패션-HAZZYS)목 차 Ⅰ. 브랜드 소개1. about Hazzys2. 제품 정보3. 제공 서비스4. 현 브랜드의 마케팅 및 전략Ⅱ. 환경 분석1. 외부 환경2. 내부 환경Ⅲ. SWOT 분석1. SWOT 분석2. SWOT 분석의 전략적 대안Ⅳ. STP 전략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Ⅴ. 4P 마케팅 믹스1. Product 2. Price3. Place4. PromotionⅥ. 비판적 대안 제시1. 온라인 시장을 겨냥한 독립적 쇼핑몰 운영2. 혁신적인 홍보 전략3. 서브 브랜드의 출시4. 감성 마케팅Ⅰ. 브랜드 소

  • 실버세대,액티브시니어의트렌드,액티브시니어의니즈,액티브시니어시장
  • 의 태도건강과 여가, 사회참여의 NEW 트렌드계획된 노후설계노후설계젊은 문화(독특함)+실버세대 문화(기능)가치관기업에게 있어 블루오션시장BUT, 분야, 종류가 명확히 정의되지 않은 실정  실버 세대 소개Active SeniorActive Senior 마케팅3Active Senior 마케팅이란?  기업이 경제력 있는 노인 및 예비노인을 대상그들의 욕구에 적합한 제품 & 서비스공급액티브시니어의 욕구충족 & 기업의 이익을 창출하는 행위     Active Senior 마케팅 범위

  • [소비자행동] 액티브 시니어(Active Senior)
  • 의 태도건강과 여가, 사회참여의 NEW 트렌드계획된 노후설계노후설계젊은 문화(독특함)+실버세대 문화(기능)가치관기업에게 있어 블루오션시장BUT, 분야, 종류가 명확히 정의되지 않은 실정  실버 세대 소개소비자 행동 ProjectActive SeniorActive Senior 마케팅3Active Senior 마케팅이란?  기업이 경제력 있는 노인 및 예비노인을 대상그들의 욕구에 적합한 제품 & 서비스공급액티브시니어의 욕구충족 & 기업의 이익을 창출하는 행위     Active Senior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