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분석] 아모레 퍼시픽 경영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5.22 / 2019.12.24
  • 2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2003~2005 분석 자료
목차
1) 분석기업의 개요
2) 요약 재무제표
3) 비 율 분 석
4) 공통형 재무제표와
지수형 재무제표
5) 종합적 비율분석
6) 부실기업의 예측
7) SWOT 분석
8) 우리나라 화장품의
전반적 현황
본문내용
1. 태평양 설립시기
1959.3.6 (1945.9.5 설립된 태평양 화학 공업사를 법인으로 전환)

태평양 상호 변경

.
.
태평양이 속해 있는 기업 집단
- 기업 집단의 명칭 : 태평양

.
.
안정적인 이익성장


성장성 둔화 , 해외투자 확대
- 아직 실적이 가시화되지 못함.

2분기 매출액 -> 1.8% 증가
영업이익 -> 14.6% 증가

화장품사업부에서 지속적 매출
증가, 예상보다 축소된 마케팅
비용, Hue-Place의 이익률
향상.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괜찮아요~~~~~~~~~~~~~~~~~~~~~~``
  • gaeron***
    (2010.09.30 15:31:06)
회원 추천자료
  • [경영과의사결정] [경영과의사결정]국내 화장품기업 `아모레퍼시픽` 기업분석(리포트)
  • - 아모레퍼시픽 기업분석 -1. 아모레퍼시픽 기업 소개 22. 신화창조 23. 브랜드 소개 44. 아모레퍼시픽의 과거와 현재 (국내) 11가. 기술 및 품질 111) 뷰티(beauty) 112) 건강(health) 14나. 유통 161) 과거 162) 현재 165. 아모레퍼시픽의 과거와 현재 (해외) 18가. 아시아 191) 중국 192) 홍콩 213) 일본 22나. 미국, 유럽 261) 미국 262) 프랑스 27다. 해외 시장 진출 확대 301) FTA 돌파구 해외에서 찾는다 312) 해외 브랜드 인수 검토 313) 러시아로 화장품 시장

  • [경영학,] 아모레 퍼시픽 기업소개, 경쟁사분석, 경영전략분석, 새로운전략제안
  • 경영전략분석 6p(1) 비용우위 전략(2) 차별화 전략(3) R&D 연구개발 강화 (4) 신개념 경영기법 도입(5) 해외전략 (글로벌 경영전략)5. 새로운 전략제안 15p(1) BCG 매트릭스(2) 전략제안6. 결론 17p7. 관련기사 18p1. 기업소개태평양(아모레 퍼시픽)은 1945년 9월 5일 서성환 회장이 아름

  • [경영학원론] 기업분석 아모레퍼시픽
  • 아모레 퍼시픽의 미래에 대한 제안 32가. 중동진출 321) 고유가 시대의 중동경제 322) 중동의 소비 트렌드 343) 중동시장 분석 384) 중동시장 진출전략 40나. V=B Program 사업 변경 461) V=B Program 소개 462) 현재 V=B Program 상황 483) 현재 비비프로그램 시장 확장 가능성 494) 제안 50아모레퍼시픽 기업 소개 기술과 정성으로 아름다움과 건강을 창조하여 인류에 공헌한다 는 창업이념을 가지고 1945년 태어난 태평양은 개성상인의 맥을 이

  • 아모레퍼시픽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아모레퍼시픽 경영전략 사례연구 보고서
  • 아모레퍼시픽 기업분석과 경영전략INDEX1. 아모레퍼시픽 기업선정배경1.1 선정배경1.2 기업소개1) 아모레퍼시픽 기업소개2) 사업분야3) 기업연혁2. 외부환경분석2.1 사회환경분석1) 한류열풍2) 구매패턴의 변화3) 주요 화장품 소비 국가별 구매 유형4) 유통경로의 변화5) 기초화장품에 대한 중요도가 높은 한국 소비자2.2 정치적 및 법률적 환경2.3 경제적 환경2.4 5 Forces Model 분석3. 아모레퍼시픽 경쟁자 분석3.1 LG생활건강3.2 로레알4. 아모레퍼시

  • [경영학] 아모레 퍼시픽 기업분석
  • 아모레퍼시픽이 시세이도를 뛰어넘을 수 있는 전략은 어떠한 것이 있을까?-아모레퍼시픽은 제품 차별화를 ‘품질’이며, 요즘 추세는 ‘웰빙’, 무조건적인 아름다움보다는 건강한 아름다움이라는 것을 착안하여, 세계적인 뷰티 기업들과 경쟁하기 위해 인력, 예산, 조직의 변화를 꾀하며 매출의 약 3%를 매년 R&D에 투자해 중장기 연구를 강화하고 있다. (시세이도 2.2% 투자)또한, 중국시장에서 아모레퍼시픽보다 강세를 보이는 시세이도를 잡을 수 있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