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미샤의 인도네시아 진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5.22 / 2019.12.24
- 25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중간발표 요약
2.진출 방법
3.STP분석
4.4P분석
5.SWOT분석 및 결론
- 본문내용
-
3) 인도네시아의 화장품 시장 상황
인도네시아 국내 내수 환경이 호전됨에 따라 최근 국민들 사이에 건강과 미용에 대한 관심이 급증하는 추세
이러한 소비환경에 부응해 화장품 류(HS 3304)의 수입이 2001년 이후 평균 45%가 넘는 수준으로 꾸준하게 증가
한류의 열풍으로 인해 한국 여성들처럼 하얀 피부를 추구하여, 최근 미백 효과가 있는 로션∙크림 ∙ 비누 등의 제품 성장이 두드러지는 상황
동남아 최대의 시장으로서의 인니 진출은, 여타 인접국가로의 추가 진출에 교두보적 기능을 담당 할 것임.
2. 진출 방법
- 한국과는 상이한 문화를 지닌 동남아 시장의 진출 시 위험부담의 최소화를 위해 전략적 제휴를 통한 진출 시도
제휴 대상 기업 – 인도네시아의 Mustika Ratu 社
1973년 창립한 Mustika Ratu 社는 인도네시아 3대 화장품 기업 중 2,3위를 다투는 인니 토종 그룹.
인니 화장품 업계 선두 기업은 sari ayu회사를 보유하고 있는 Martha tilaar 그룹.
2,3위 기업들과는 차이가 많이 남.
자카르타 인근에 3-5곳 정도의 공장 보유
02년 인도네시아 최고 제조기업 선정으로 탁월한 생산능력 보유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한국 기업의 해외 프랜차이즈 사례
- [기업윤리] 회계윤리의 개념 및 사례
- 핵심역량개발의 성공전략
- A+ 마이클 포터 교수의 산업경쟁도 분석모델(5-forces model)을 적용하여 현재 우리나라 자동차 산업의 경쟁도(매력도)를 자동차 제조업체 입장에서 분석해 보시오
- 레고 LEGO 기업분석과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레고 향후 마케팅전략 제시 PPT
- [경영정보] SNS(Social Network Service)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 시장분석, 활용 기업사례, 문제점과 나아갈 방향
- [금융기관론] 다이아몬드 펀드실패사례
- 전수환경영학 요점정리/공사공단/공기업/전공필기/통합전공/경영학/경영요점정리
- 인터넷비지니스모델(이비즈니스모델, E-biz모델)의 유형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