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미샤의 인도네시아 진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5.22 / 2019.12.24
  • 25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중간발표 요약

2.진출 방법

3.STP분석

4.4P분석

5.SWOT분석 및 결론
본문내용
3) 인도네시아의 화장품 시장 상황


인도네시아 국내 내수 환경이 호전됨에 따라 최근 국민들 사이에 건강과 미용에 대한 관심이 급증하는 추세

이러한 소비환경에 부응해 화장품 류(HS 3304)의 수입이 2001년 이후 평균 45%가 넘는 수준으로 꾸준하게 증가

한류의 열풍으로 인해 한국 여성들처럼 하얀 피부를 추구하여, 최근 미백 효과가 있는 로션∙크림 ∙ 비누 등의 제품 성장이 두드러지는 상황

동남아 최대의 시장으로서의 인니 진출은, 여타 인접국가로의 추가 진출에 교두보적 기능을 담당 할 것임.




2. 진출 방법
- 한국과는 상이한 문화를 지닌 동남아 시장의 진출 시 위험부담의 최소화를 위해 전략적 제휴를 통한 진출 시도

제휴 대상 기업 – 인도네시아의 Mustika Ratu 社
1973년 창립한 Mustika Ratu 社는 인도네시아 3대 화장품 기업 중 2,3위를 다투는 인니 토종 그룹.

인니 화장품 업계 선두 기업은 sari ayu회사를 보유하고 있는 Martha tilaar 그룹.
2,3위 기업들과는 차이가 많이 남.

자카르타 인근에 3-5곳 정도의 공장 보유

02년 인도네시아 최고 제조기업 선정으로 탁월한 생산능력 보유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경영전략] 미샤의 성공적인 글로벌 경영전략
  • 미샤의 성공적인 글로벌 경영전략목차Ⅰ. About 미샤 1.‘Missha’ 기업 소개2. 미샤 국내 성공의 배경 3. 성공적인 미샤의마케팅 전략 Ⅱ. 미샤의 Global Strategy1. 미샤 Global SWOT 분석 2. 미샤의 해외진출 현황 및 계획3. 제 1호점‘호주’시장분석 및 전략4. 미샤의 호주 진출 전략 5. 해외진출 전략분석Ⅲ. 결론Ⅰ. About 미샤 1.‘Missha’ 기업 소개1) What is Missha?미샤란, 화장품 전문회사 ㈜에이블 C&C가 2000년 여성 포털 사이트 ‘뷰티넷’으로

  • CJ오쇼핑 태국진출 사례 분석
  • 택배시스템 – 고객이 우체국 직접 방문≫ 차별화된 서비스 제공 필요성기존의 배송서비스에서 고객에게 직접 배송해주는 형태로 변화CJ대한통운이 태국 진출한 상태≫ 문전배송서비스 구축 현실성 높음7-한류확산과 더불어 동남아에서 가장 극적인 수요변화를 유발시킨 제품은 화장품10-진입시장-저희는 진입시장 중 태국을 선정하였습니다 선정이유는 ~12글로 바꾸기1721표 1위부터 순서대로 정리/cj오쇼핑 강조26순서대로27수치,제목28

  • [국제경영사례] 태평양 아모레퍼시픽 -AMORE PACIFIC 미국 진출 사례
  • 미샤, 더페이스샵, 뷰티크레딧 ① 저가전략을 중심으로 한 해외진출 미샤는 미국, 호주, 베트남, 싱가포르, 멕시코, 몽골, 홍콩, 태국, 마카오, 대만, 일본, 중국, 몰타 등에 모두 128개 매장을 오픈하였다. 더페이스 샵은 미국, 일본, 대만, 홍콩, 싱가폴, 태국, 필리핀, 인도네시아, 캐나다, 도미니카 공화국 등에 약 100여개 매장을 오픈하였다. 뷰티크레딧은 미국, 대만, 뉴질랜드에 10여개 해외 매장을 건설하였다. ② 이미지&가격 업그레이드 전략 그 동

  • [마케팅] 더 페이스샵(The Face Shop) 분석
  • 확연하게 눈으로 확인할 수 있겠다. 이러한 현재 초저가 화장품시장은 선발업체인 미샤와 후발업체 중 가장 성장율이 높은 더페이스샵의 유통 단계생산 과정 혁신을 통한가격파괴형 화장품 전략과 급격한 직영가맹점 확산으로 형성기를 맞았고, 매출 부문에서 치열한 접전을 벌이고 있는 가운데 최근 들어서는 롱런을 위한 마케팅 전략에서 다시 대립구도를 보여주고 있다.- 목 차0. 서론1. ‘더 페이스샵’2. 기업분석3. 경영방법4. 결론

  • [국제경영전략] 태평양의 중국 진출
  • 진출도 활발히 일어나고 있는데, 이에 대응하기 위해서는 국내 기업들의 국제경쟁력 강화가 요구되고 있다.셋째, 유통의 혁명이다. 소비자 trend 의 변화를 논의할 때, 빠질 수 없는 것이 소비자와 가장 접점에 있는 유통의 변화이다. 우리나라는 1996년 유통시장 전면개방 이후로 외국의 선진 유통업체가 본격적으로 진입하였으며, 시장의 구조개편 흐름을 주도하고 있다. 또한 선진 유통업체는 그들만의 경영노하우와 막대한 자본력을 바탕으로 유통시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