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경영,경제,인터넷,교육] 인터넷촉진(Internet Promotion)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5.21 / 2019.12.24
  • 18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인터넷 촉진, 마케팅 관련된 발표자료 입니다.
각종 사진,그림,도표가 많아 발표, 리포트대체(편집) 등으로
활용도가 높으며 자체로도 완성도가 매우 높습니다.
최대한 깔끔하고 심플하게 그리고 알차게 구성하였습니다.
목차
인터넷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커뮤니케이션 프로세스
인터넷 광고
인터넷 판매 촉진
인터넷 PR
퍼미션 마케팅
인터넷 구전
본문내용
1. 인터넷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유비쿼터스 인터넷환경에서의 커뮤니케이션 특징 가. 적시성(개별성) 제품정보를 개별고객이 구매욕구를 느낄 수 있는 장소와 시점에 맞춰 최적의 정보내용으로 적기에 제공 나. 실시간성(유연성) 자사 커뮤니케이션 활동에 대한 고객반응에 따라 실시간으로 그 내용을 다양화 다. 의사결정의 신속성 소비자 개개인이 처한 상황과 여건에 맞춘 정보제공으로 기존의 단계적 구매의사결정 프로세스와 가격비교가 생략된 채 즉각적 구매결정 유도
미니사례 :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연동
2% 부족할 때
카피의 독특함(사랑은 언제나 목마르다)과 오프라인과의 연동( 생각의 차이: 연인들의 갈등 시청후 ‘인터넷에서 이프로를 치세요’)을 매개로 한 스토리 전개로 소비자의 관심을 끈 광고
이러한 쌍방향(Interactive)광고는 일방적인 내용 전달의 기존 광고가 아닌 소비자의 참여와 관심을 유발하는 새로운 형식의 광고.
(1) 목표 고객 선정
실제 행동, 고객 선호, 고객이 직접 작성한 정보나 DB
로그 파일 분석, 컨텐츠 혹은 사이트 성격
(3) 예산 편성
(6) 매체 선정
(4) 촉진 믹스 결정
(5) 메시지 작성
(7) 평가 및 피드백
(2) 촉진 목적 설정
트래픽 유발, 판매 증진, 판매 리드 창출, 브랜드 인지도 증대
4 /15
2. 커뮤니케이션 프로세스
1. 정의: 협의의 인터넷 광고
특정 사이트에 자신의 광고용 배너를 게재하여 자신의 사이트로 링크 시키거나, 검색엔진이나 다른 사이트에 자신의 사이트를 링크 시키고 그 대가를 지불
광고
i-광고
DM
2. 인터넷 광고의 장점
높은 표적성(targetability), 트래킹 용이성(tracking),
전달성과 유연성(deliverability), 상호 작용성(interactivity)
5 /15
3. 인터넷 광고 (1)
3. 인터넷 광고
6 /15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패밀리 레스토랑 마케팅 전략
  • 마케팅 전략1) 브랜드 전략2) 광고전략3) 가격전략4) 가맹점 모집 및 교육전략5) 운영 및 통제 전략6) 경쟁전략7) 유통전략2. Park`s Family의 전략1) 제품 전략2) 카드를 이용한 판촉전략3) 대중 매체를 이용한 Marketing4) 구전광고를 이용한 Marketing5) 기타 업체와의 Tie-in Promotion6) 인터넷을 이용한 판촉 활동7) 새로운 고객 창출 Marketing3. 영업전략1) 고객을 가족처럼 여기는 서비스 2) 고객만족을 위한 경영시스템3) 메뉴운영4. 조직․인사전략1)직원채

  • [마케티] 아이리버 딕플 마케팅 전략 분석
  • 레인컴(http://www.reigncom.com)아이리버(http://www.iriver.co.kr)샤프(http://www.sharp.co.kr)베타뉴스(http://www.betanews.com)Etnews(http://www.etnews.co.kr)다나와(http://www.danawa.com)마이마진(http://www.mymarjin.co.kr)네이버 지식사전(http://dic.naver.com)네이버 지식쇼핑(http://www.naver.com)G마켓(http://www.gmarket.co.kr)매일경제(http://www.mk.co.kr)한국경제신문(http://www.hankyung.com)참고문헌Any Questions? Thank you!*

  • [기업분석] 한글과컴퓨터 기업분석, 서울예술단 기업분석, 유니텍 기업분석, 예당엔터테인먼트 기업분석, KDDI 기업분석, 제이슨헬프 기업분석, 하니소프트 기업분석 고찰
  • 경영 효율화를 추진함으로써 최대의 시너지효과를 발휘하고 있다.현재 정보통신분야는 규제완화나 기술혁신들이 진전되면서 세계적으로 거대경쟁(Mega Competition)시대를 맞고 있다. 또한IT혁명이라 불릴만큼 휴대전화, 인터넷의 급속한 보급에 따른 통신수단의 다양화, 개인화와 더불어 그 내용도 기존의 음성전화에서 음성-데이터-동화상이 자유자재로 융합되는 멀티미디어화가 진행되고 있다.Designing the Future를 새로운 슬로건으로 정한 KDDI는 기존의

  • 현대백화점 CS 경영
  • 경영지원실감사팀고문실전략기획팀사장경영관리팀경영기획팀사업개발팀인사기획팀홍보실관리담당영업전략실영업본부계열사인재개발팀판매촉진팀압구정본점(주)현대백화점H&S총무팀마케팅기획팀무역센터점현대드림투어인재개발원CS향상팀천호점법인사업부지식경영팀문화센터신촌점(주)현대홈쇼핑유통연구소미아점(주)호텔현대발주관리팀건설사업부목동점한무쇼핑(주)인테리어팀중동점(주)현대쇼핑재경담당시

  • [마케팅] SK BroadBand(브로드밴드) 마케팅분석
  • 경영 및 사회공헌 사례를 보면 알 수 있듯이 SK 브로드밴드는 고객, 구성원, 주주, 사업파트너, 사회, 환경 등 다양한 이해관계자의 가치를 창출함으로써 사회경제발전에 핵심적인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현재는이러한 역량을 이어나가기 위해 인재 육성에 대한 자체 프로그램 연구와 함께 각종 교육 지원에 힘쓰고 있다.SK 브로드밴드는 2008년 하나로 텔레콤이 SKT에 인수되면서 사명을 SK 브로드밴드로 사명을 바꾸고 초고속 인터넷을 기반으로 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