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마케팅,정보통신,인터넷,컴퓨터] 인터넷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5.21 / 2019.12.24
- 21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인터넷마케팅에 관한 발표 자료입니다.
각종표, 그림들로 칼라풀하게 심플하게 만들었으며
발표하기에 적당한 분량 21컷으로 구성하였습니다.
- 목차
-
.
.
마케팅 패러다임의 변화와 인터넷 마케팅
인터넷 마케팅의 정의와 특성
.
- 본문내용
-
인터넷 시대의 새로운 마케팅 개념
1 대 1마케팅
직접적 접촉은 또 다른 고객가치를 창조
인터넷의 개별성에 근거해 고객만족 향상
인터넷을 통해 이상적인 수준에서 논의되던 1대1 마케팅 현실화
허용마케팅
고객의 허용을 전제로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이 이루어져야 함
고객의 양해 범위에 따라 무조건 허용, 선택적 허용, 선택적 금지,
무조건 금지의 유형이 있음
바이러스 마케팅
인터넷 기업이 고객의 추천에 의해 급성장하는 현상
핫메일은 바이러스 마케팅을 통해 첫 18개월 동안 1,200만 명,
3년 동안 4천만 명의가입자를 확보
제휴 마케팅
웹사이트들이 서로 제휴 관계를 맺고 상호 사이트를 링크하여
수익을 분배하는 일종의 수익 분배 프로그램
아마존 닷컴이 선구적
- 참고문헌
- ,,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위더스 경영정보시스템 A 레포트) 4주~5주 강의를 통해 확률변수와 겹합확률분포, 확률분포 대해 학습했습니다. 이산확률분포와 연속확률분포를 정의한 후, 두 확률분포의 차이점을 사례를 들어 설명하시오.
- 연예인 인사관리의 실태와 개선방향
- [외식산업론] 영국, 이탈리아, 인도, 캐나다, 터키, 프랑스, 호주 지역 식문화
- 인앤아웃버거 마케팅전략분석과 인앤아웃 브랜드분석및 인앤아웃 서비스차별화위한 전략분석및 인앤아웃 한국시장진출사례분석
- [서비스마케팅] 인앤아웃(In-N-Out Burger) 서비스 마케팅 및 한국진출
- [벤쳐창업경영론] 애견포탈서비스업 사업계획서 요약본
- [기업윤리] 기업사례를 통한 환경 윤리(풀무원과 CJ 제일제당, 홈플러스 사례)
- [경영] [파타고니아] 유기농 면제품의 블루오션개척과 기업의 핵심역량으로서의 친환경 경영철학
- 기업의 사회적 책임
- CSR CorporateSocial Responsibility 쉘 사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