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삼성전자 애니콜의 중국시장진출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5.21 / 2019.12.24
- 26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기업소개
2. 시장환경분석
3. 경쟁사분석
4. SWOT분석
5. STP분석
6. 마케팅전략
7. 향후 전략
- 본문내용
-
삼성전자는 디지털 컨버전스 시대의 승자가 되기 위해Home, Mobile, Office 네트워크 및 핵심부품을 중심으로 한 4대 전략사업을 펼치고 있다.
세계 최고의 종합 전자 업체인 삼성전자만의 차별화된 역량과 부문 간 시너지를 최대화하는 전략을 통해 이들 4대 사업을 디지털 컨버전스 시대의 경쟁력 있는 핵심 사업으로 키우고 있다.
미래사업과 경영혁신의 추진을 가속화하여 『 Digital - E Company』 를 실현하고 있으며 핵심기술의 개발과 세계 표준 확보, 선진 일류업체와의 제휴 확대로 글로벌 스탠다드를 내재화하고 있으며 사업 단위 별 Simple, Speed, 자율, 책임 경영체제를 강화하여 명실상부한 세계 초일류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WTO가입,합작 방식으로 중국 통신서비스 시장에 진입가능
중국의 이동 통신 업체 연평균 초고속 성장세
중국의 WTO 가입과 CDMA사업 실시로 통신시장 성장
규모와 성장률을 고려할 때 세계최고의 시장으로 분석
보급률 선진국(6~70%)에 크게 미치지 못하는 24.4%에 불과
성장 잠재력이 매우 높음(소도시 및 시골 지역의 낮은 보급률)
시장 확대와 재고 해소를 위한 극심한 가격전쟁.
노키아는 이웃나라인 중국, 베트남 등 아시아 국가에서 독보적 1위
외국선진기업과의 경쟁심화
중국소비자 선호에 맞는 디자인과 기능적 모델 개발
- 참고문헌
-
www.sec.co.kr
land.anycall.com
www.seri.org
www.nso.go.kr
www.etimesi.com
www.fki.or.kr
www.ohmynews.com
www.kef.or.kr
www.kukminilbo.co.kr
www.hrdkorea.or.kr
세계 최강기업 삼성이 두렵다 - 기타오카 도시아키, 책보출판사, 2006
보이지 않는 기업성장 엔진 - 서용구, 삼성경제연구소, 2006
중국마케팅 - 김용준, 백은영, 박영사, 2004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산업심리학_워크넷에서 성인용 직업적성검사를 시행하고 그 결과를 요약한 후, 제 3자인 기업체 인사담당자의 입장에서 본인과 직무배치 상담을 하는 가상적인 시나리오를 작성해보자
- KT&G의 마케팅 전략분석, 생산과 물류 체계 분석, 조직 인사의 특징 및 재무 상태 분석
- TQM(전사적품질관리)의 기본원리와 사례
- 활속의화장품과향수_친환경 화장품과 유기농 화장품의 현재 동향 및 발전 방향 (1)
- 삼일회계법인 인사관리 현황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
- CLO의 코칭 레포트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인적자원관리] 삼성전자의 인사관리와 개선방안
- 분석심리학의 창시자 융의 일대기 융 생애 융 일화 융 중요 이론 융 주요 이론 융 저서 융 영향 융 공헌 융 업적 융 소개 융 조사 융 분석 융 개요 융 고찰 융 소고 융 피피티 융 ppt
- [마케팅원론 A+받은자료] 시장의 매력도를 분석하는 절차 및 시장 매력도를 평가하는 기준인 외형적, 구조적, 환경적 요인들에 대해 설명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