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트상품,마케팅분석,특허] 히트상품 조사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5.21 / 2019.12.24
- 15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A+레포트 입니다.
많이 참조하세요
- 목차
-
1.서론
2.히트상품이란?
3.히트상품의 조건
4.시장진입상황
5.기술개발
6.특허관련현황
7.마케팅전략
8.결론
9.참고자료
- 본문내용
- 한국시장이 글로벌 히트상품이 될지를 가늠하는 풍향계로 인정받고 있다. 15일 대한상공회의소가 발표한 ‘글로벌 테스트베드로서 한국시장의 강점과 활용전략’ 보고서는 한국이 정보기술(IT)·디지털 산업에서 부터 자동차를 거쳐 최근에는 식품·생활용품까지 세계시장 공략의 시험무대로 자리 잡았음을 보여준다. 나는 특허와 전자출원 이라는 강의를 들으면서 히트상품이 뭔지, 또한 특허청에서 특허품을 어떻게 관리하는지에 대해 알게 되었다. 나는 그것들을 참조하여 본 레포트를 작성해 나가면서 최근의 히트상품의 명칭과 특징, 발명가는 누구인가에 대하여 자세히 알게 되었고. 아이팟, 한경희스팀청소기, 비데 등에 대해 조사하였다. 역시 예제와 마찬가지로 기술적 분석과 마케팅 분석을 하였다.
- 참고문헌
-
1)http://www.ihaan.com/ (한경희 생활과학)
2)http://www.chungho.co.kr/ (청호나이스 비데)
3)http://www.hauzen.com/ (하우젠 김치냉장고)
4)http://www.megapass.net/(메가패스)
5)http://www.inavi.co.kr/ (아이나비)
6)그 외 네이버 와 구글 등 인터넷 검색엔진 일부참조
7)채수명 저자의 히트상품 개발
8)김해련 저자의 히트 트렌드 전략
9)김훈철 저자의 히트상품의 성공비결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