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외식프랜차이즈 미스터피자(Mr.Pizza)의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5.19 / 2019.12.24
  • 21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기업소개
2. 시장환경분석
3. SWOT분석
4. STP분석
5. 4P분석
6. 마케팅전략제안
7. 향후 전망
본문내용
100% 맞춤피자(100%Order Made Pizza)
100% 수타피자(100%Hand Tossed Pizza)
100% 석쇠피자(100%Screen Baked Pizza)
피자 레스토랑은 연간 매출 1조원 대 규모이자 전 세계에서 5위권 시장으로 성장
업체 간 경쟁이 더욱 치열해지는 시장
미스터 피자는 외식 시장에 ‘여성 마케팅 전략’으로 진입!
수타 도우와 석쇠로 굽는 기술
타 브랜드와의 차별성 확보
여성들에게 강력하게 어필
높은 고객 만족도
웰빙의 인기로 인한 웰빙 피자에 대한 수요 증대
해외 시장 진출
외식산업의 확장
여성의 사회 진출이 늘어나면서 여성들의 소비가 증가하였고, 피자의 주 고객 층이 여성인 점을 인식
수타피자-깔끔하고 담백한 여자를을 위한 피자
프로슈머(Prosumer) 마케팅→‘그녀들의 피자 콘테스트’ (시크릿가든, 쉬림프 누드)
2007출시 한치골드 피자
-빅3업체가 출시한 제품들 중 가장 부진→고추장소스를 추가
피자헛의 매장 증가세 - 2003년 이후 둔화
도미노피자의 매장 증가세 - 2004년 이후 둔화
미스터피자의 매장 증가세 - 빠른 증가 추세
인터넷 주문을 통한 배달이 확산
도미노피자 - 30분 배달 보증
피자헛 - Hot&Ontime 제도를 실시
미스터 피자- 아무런 제도를 실시하고 있지 않음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마케팅관리]미스터피자(Mr.Pizza) 마케팅전략 분석 및 향후 발전전략(A+리포트)
  • Love for women Mr.PizzaMarketing StrategyIndex01피자 업계 동향02미스터 피자 소개03경쟁사 분석04미스터 피자의 4P 전략05미스터 피자의 TOWS 분석06미스터 피자의 BCG 분석07미스터 피자의 STP분석08제 품09가 격10상표자산11유 통12커뮤니케이션13미스터 피자의 현재 전략14미스터 피자의 전략 제시과 거 (00~07)피자업계 동향010203040506073. 피자헛의 저성장, 미스터피자의 약진: 업계 1위였던 피자헛, 04년 이후 매출 하락, BUT 업계 3위인 미스터

  • 미스터피자 성공적인 경영전략
  • 전략6. 경쟁업체 분석5. 성공요인분석1. 서 론7. 결 론목 차2. 기업 현황1. 서 론1. 서 론 – 선정동기국내 최초 외식업체로써 주식상장을 한 Mr.Pizza우리나라 정통 수타 피자 브랜드현재 약 225개의 가맹점을 소유한 대표 피자 브랜드로 성장중국, 미국, 베트남으로의 진출 → 세계적 한국브랜드로 성장 중국내 대표 외식업체 브랜드 중 하나성공전략에 대한 강한 의문1. 서 론 – 기업의 개요기업개요회사명 - (주)미스터피자홈페이지 - www.mrpizza.c

  • [국제경영] 미스터피자의 해외시장 진출
  • 미스터피자 베트남1.진출시기2010년 1월 베트남 최대규모의 하노이점 오픈 2.진출배경1) 30대 이하 인구비중이 전체 중 60%이상으로 외식산업의 서구화에 적합한 시장잠재력 보유2) 도시지역 소득향상에 따른 소비패턴의 서구화 외에 3)외국기업의 투자 확대와 외국인 유입확대 ->이를 통한 서구식 식단의 소비시장 확대 추세4) 안정적인 사회구조 및 한류의 상승3.진출전략 1) 미국과 중국시장 진출방식(단독 현지법인 설립)과 달리 베트남 BTC그룹과

  • [국제경영] 미스터피자 취업 플랜
  • 피자 전문점 1위2008년 대학생 브랜드 선호도 1위, 고객추천기업 1위회사 연혁은 어떻게 정리하지 ??!!*Mr. Pizza 기업 선정 동기국내 피자 산업에서의 위치 미스터피자는 피자 메이커 업계 국내시장의 약 25%이상 시장을 점유 외식업 시장에서 피자 시장 매출 규모는 점차 증대되고 있는 추세.피자 고객의 80%는 여성미스터 피자는 일찍 여성 고객 중심으로 마케팅을 전개하여 매출이 급신장. Well being trend 에 맞추어 신선한 토핑 재료

  • [호텔관광서비스론] 미스터피자(Mr.Pizza) 분석
  • 피자헛’이 아닌 ‘미스터피자’가 사람들이 최고로 맛있다고 생각하는 피자로 손꼽아지기 시작하더니 현재는 피자부문 선호도 1위의 기업이 되어 있었다. 미스터 피자가 세계적인 ‘피자헛’을 제치고 국내 선호도 1위 기업이 되기 위해 어떠한 마케팅 전략을 사용하였는지 분석해 보고 또한 미스터피자가 앞으로도 이 자리를 지킬 수 있고 더욱 발전 할 수 있는 방안에 대해 알아보고자 한다.2. 기업소개(1) Mr.Pizza 소개때리고! 돌리고! 올리고! 미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