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표 맨유 서비스] 맨유 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5.19 / 2019.12.24
  • 31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맨유소개
맨유의 SERVICE PROFIT CHAIN
맨유의 서비스
서비스 특성에 따른 대응전략
7P
SERVQUAL 모형
결론
본문내용
실무자에게 전권위임
감독에게 권한 부여
CEO를 이기는 말단 사원
선수에 대한 과감한 투자

팀워크를 강조하는 조직문화 확립

직원들에게 맨유 서비스 제공

팬들을 관리하는 전담 직원 존재
1) 고객 파악 용이

직원에 대한 무료관람 서비스 제공
1) 고객 만족도 증가
2) 직원 만족도 증가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좋은 자료 감사합니다
  • newbud4***
    (2008.11.29 09:59:17)
회원 추천자료
  • 금호타이어의 스포츠 마케팅 전략
  • 마케팅을 활발히 벌이면서 UHP타이어 시장에 브랜드 인지를 강화시켜 나갔다. 그 결과 국내 UHP타이어 시장에서 금호타이어는 1999년 527본의판매에 그쳤던 판매량을 2005년 말 106.022본 판매를 하며 6년 동안 평균 219%라는 판매량 신장률을 보였다. 물론 국내 고급 타이어 시장이 형성되는 시기인1999년에 842%라는 신장률이 있었지만 1999년을 제외하더라도 5년 동안94.6%의 판매량 신장률은 놀라운 성과이다.Ⅲ. 금호타이어 스포츠 마케팅 전략 분석1)맨유 SWOT분

  • [국제마케팅] 맨유의 경영전략
  • 맨유는 각종 마케팅 수단을 하나로 모은 테마파크 형식으로 꾸며진 올드 트래포드 투어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경기장, 구단 박물관, Red Cafe, Mega Store를 운영하고 있으며, 이 투어 프로그램의 가격은 한화로 1인당 2만 원 정도이다. 연평균 관광객이 25만명이니, 이 수입만도 50억 원인 셈이다.또한 맨유는 세계 최초로 자체 방송국인 MU-TV를 개국, 전 세계에 흩어져 있는 팬들에게 홈페이지 유료서비스로 경기중계와 맨유 관련 각종 정보, 뉴스, 프리뷰

  • 맨체스터유나이티드 stp전략
  • 맨유는 각종 마케팅 수단을 하나로 모은 테마파크 형식으로 꾸며진 올드 트래포드 투어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경기장, 구단 박물관, Red Cafe, Mega Store를 운영하고 있으며, 이 투어 프로그램의 가격은 한화로 1인당 2만 원 정도이다. 연평균 관광객이 25만명이니, 이 수입만도 50억 원인 셈이다.또한 맨유는 세계 최초로 자체 방송국인 MU-TV를 개국, 전 세계에 흩어져 있는 팬들에게 홈페이지 유료서비스로 경기중계와 맨유 관련 각종 정보, 뉴스, 프리뷰

  • [마케팅]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성공 사례 분석
  • 마케팅 전략• 가장 많은 팬 보유 O• 확대되는 스포츠 시장 • 전세계적으로 축구의 인기와 활성화W• 노쇠화된 선수층• 말콤 글레이저(미국 자본)의 구단인수• 수익성만 지향하는 부정적인 이미지T• 영국 내 타 구단들의 급성장• 타국 유명구단의 인지도 상승과 성장(1) 강점(Strengths)ㄱ. 확고한 브랜드 가치미국의 경제 전문지 포브스는 2010년 4월 22일에 08~09시즌 평가결과 맨유 가 세계 최고의 가치(18억 달러(약 2조원))를 지녔다고 발표

  • 맨유 서울데이(Discover Seoul) 스포츠 마케팅사례 연구
  • 서비스 실행으로 찾아가기 쉬운 편리함07 결 론Discover Seoul day 의 성과 및 우리 의견07결 론 실제로 지난해 맨유와 공식 후원계약을 맺고 각종 홍보활동 을 한 이후 유럽 관광객이 증가함앞으로 2~3년 후에는 더욱 가시적인 효과가 나타날 것 ▶이제 우리가 바라고 지켜볼 것은 무조건적 단기간 광고효과를 바랄 것이 아니라 장기적인 브랜드 전략을 이해하고 계약된 내용에 따라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마케팅을 적극적으로 구사하는 것이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