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홍보] 대학홍보의 방향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5.18 / 2019.12.24
  • 3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대학홍보 활용방안입니다.
본문내용
현대 사회에서는 수요자의 요구와 그에 상응하는 정책을 강구하고, 수요자의 협조를 얻기 위해 홍보의 중요성이 점점 증가되고 있고 이러한 추세는 대기업뿐만 아니라 중소기업 또는 정부의 행정부처 등으로 확대 되고있다. 무한경쟁시대에 자신을 알리는 홍보는 자신의 장점을 드높이고 단점을 보완 할 수 있는 필수조건이다. 이러한 시대의 흐름은 사회 모든 구성조직의 홍보의 중요성을 상기시키고 대학교라는 교육의 기관에서도 학교홍보라는 정책으로 예산을 측정하고 학생홍보대사를 선발하며 자신의 학교를 알리고 조금이라도 우수한 인적자원을 확보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그럼 여기에서 대학홍보의 방법을 이해하고 우리학교가 나아가야할 방안에 대하여 알아보기로 하겠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대학생을 통한 광주은행의 홍보 방향
  • 대학생을 통한 광주은행의 홍보 방향차 례1. 머 리 말 2. 홍보의 정의 1) 기업 홍보 3. 홍보의 종류 1.1) POP의 정의 1.2) POP의 효과 1.3) POP의 종류 2.1) DM의 정의 2.2) DM의 특성 3) 전단 4.1) 인터넷 4.2) 인터넷 홍보의 형태 5) 팜플렛 6) 행사 4. 국내 은행들의 홍보방향 1) 대학생 홍보대사 2) 신한은행 홍보대사 3) 기업은행 홍보대사 4) 국민은행 홍보대사 4.2) 홍보대사 홍보 활동의 성과 5. 광주은행의 홍보 방향 1) 광주은행 현황 2) 광주은행과 지역

  • 대학생을 통한 광주은행의 홍보방향
  • 대학생을 통한 광주은행의 홍보 방향1. 머리말오늘날 우리들이 살아가는 이 사회는 광고의 홍수 속에서 살아가고 있다. 아침에 일어나서 조간신문을 읽고, 뉴스를 듣는다. 버스에 타거나 지하철을 타면 벽 곳곳에 붙어있는 광고물들을 접하게 된다. 창밖은 어떤가? 수많은 간판들이 우리의 눈을 현혹시킨다. 우리가 숨을 쉬지 않고는 살 수 없듯이 광고들 받아들이지 않고는 살 수 없는 시대가 되어 버린 것이다. 이러한 현실에 발맞춰 각 기업들은 구매

  • 한세대학교 마케팅전략
  • 홍보요원인 셈.출처-심혜용” 대학 내 공중의 구전 커뮤니케이션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PR에 있어 내부 공중의 중요성시설인프라확충ex)성대-첨단교육인프라 및 연구인프라 구축, 글로벌존개설, 외국인전용케스트하우스신축학술정보확충 및 디지털학술정보관 구축ex)성대-도서장서 수 150만권 ( 현 한세- 188,571권)연구 기자재 확충ex)성대-총액1,100억원(학생1인당 609만원)교육재정의 안정 확보ex)법인전 입금 및 기부금 증가

  • 국내외 병원 홍보 서울대학교 병원 메이요클리닉
  • 홍보브랜드마케팅을 이용한 홍보서울대학교는 차별화된 의료시설과 의료 서비스 및 최고의 의료진들이 있어 서울대 브랜드에 걸맞는 VIP마케팅에 치중하고 있다. 2006년 10월에는 태국의 범룽랏 병원의 의료진들을 초청하여 의료관광전략의 세미나를 열기도 하였다. 현재 국내에서도 VIP를 위한 의료마케팅과 동시에 국민건강을 위한 예방의학에 힘쓰고 있다. 해외홍보는 아시아나 항공과 함께 기내 잡지에 광고를 싣고 있다.홍보미디어매체를 통한

  • 대학 자원봉사의 활성화 방안
  • 대학 자원봉사의 활성화 방안목차* 대학 자원봉사 활성화 방향Ⅰ. 지역사회와 연계 협력을 통한 대학 자원봉사 추진Ⅱ. 대학 자원봉사 전담조직의 강화Ⅲ. 대학 자원봉사 교과목의 개설, 확대 및 영역개발Ⅳ. 대학 자원봉사활동의 참여홍보와 포상제 도입* 참고문헌* 대학 자원봉사 활성화 방향대학이 위치하고 있는 지역사회는 대학교육의 장이자 대학교육의 자원센터의 역할을 한다는 의미에서 지역사회는 일종의 학습지역(learning community)의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