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마케팅전략] 이랜드 중국 진출 경영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5.18 / 2019.12.24
- 34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이랜드 기업분석및 이랜드 경영전략분석과 이랜드 중국진출 마케팅전략분석
- [이랜드 경영전략과 글로벌마케팅전략] 이랜드 기업분석과 이랜드의 해외 마케팅전략분석및 이랜드 중국진출 성공사례와 미래전략제안및 나의견해
- 이랜드 성공사례,마케팅, 마케팅전략, 성공전략, 경영전략분석,기업소개 및 역사와 특징소개, 중국진출 성공사례, 해외진출 성공전략, 마케팅전략, STP전략, SWOT분석, 4P전략, 개선점 및 나아갈 방향 조사분석
- [이랜드 경영,마케팅사례] 이랜드 ELAND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이랜드 마케팅,경영전략,중국진출 사례분석과 느낀점
- 이랜드 경영전략과 중국진출 사례분석및 이랜드 중국에서의 새로운 마케팅 STP,4P전략 제언 레포트
- 하고 싶은 말
-
중국에서 성공적인 한국 기업으로 손꼽히는 이랜드
그 이랜드가 중국에서 성공할 수 있었던 이유를 분석하고 있습니다
- 목차
-
1. 기업선정의 이유 및 기업소개
2. 환경분석(SWOT)
3. 지역선정 및 진출전략(STP)
4. 경쟁사와의 비교
5. 성공요인(4P중심)
6. 성과 및 미래전략
- 본문내용
-
기업선정의 이유
국내에서 "중저가 브랜드, 원가우위 전략“과 달리
중국에서 "고급브랜드, 차별화 전략“을 선택한 이유는 무엇일까?
E-Land
중국진출
고급 여성 캐주얼
브랜드 이미지 생성
백화점 중심의
100여 개
매장 보유
브랜드 선호도
1-2위
1. 기업소개(국내법인)
태동기(1980~1986)
1980년 출범
업계 최초 프랜차이즈 도입
성장기(1987~1993)
법인 전환
브랜드 다각화
해외생산 확대
성숙기(1994~1996)
사업 다각화
(유통, 건설, 식료, 음료)
재편기(1997~2002)
외환위기 → 비수입사업 정리
공격적 M&A → 브랜드 추가
유통사업 강화
2007~현재
글로벌 브랜드 육성
WWW.ELAND.CO.KR (E-Land 홈페이지)
재도약기(2003~2006)
새로운 경영기법 도입
신규사업 재개
[자료] 해외 진출 현황
WWW.ELAND.CO.KR (E-Land 홈페이지)
수익 창출을 위한 큰 시장으로 진입
생산원가 절감을 위한 생산요소의 개척
중국정부의 태도(중국 내 공장설립 해외기업 우대)
1. 기업소개(상해법인)
상해지사 설립
(1992년)
OEM방식으로 생산 시작
국내 가격경쟁력 하락
→ 중국을 생산거점으로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한국경제의 이해] 한국무역의 구조와 정책
- 조직구조설계 아모레퍼시픽 성공사례
- [유통과 프랜차이즈] Chapter 7 경로 구성원간의 갈등
- 애플 - 기업소개와 연혁
- [기업분석] 경영 전략(농심)
- [경영전략] 5-Forces Model 이론을 바탕으로 한 농심 분석
- 페이스북 마케팅 4P,STP,SWOT분석 및 페이스북 미래전략수립
- 워커힐호텔 경영사례및 마케팅전략
- [호텔경영론] 워커힐호텔의 마케팅과 경영전략
- [인사행정][인사][행정][실적주의][엽관주의]인사행정의 특징, 인사행정의 실적주의, 인사행정의 엽관주의, 인사행정의 정실주의, 인사행정의 인사관리, 인사행정의 능력발전, 향후 인사행정의 내실화 방안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