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경올림픽 베이징올림픽] 북경올림픽 소개, 문제점과 해결책, 베이징올림픽의 영향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5.18 / 2019.12.24
  • 33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에이쁠~!
목차
1.베이징올림픽에 대한 소개
2.올림픽을 준비 중인 베이징의 모습과 문제점, 해결책
3.베이징 올림픽의 경제적 효과
4.결론 및 토론
본문내용
베이징 올림픽 소개

-개막식: 2008년 8월 8일 오후 8시 8분 8초
-기간: 2008년 8월 8일 ~ 8월 24일
-참가국: 205개국 (예상, 사상 최다)
-참가 선수: 약 1만 500명
-성화 봉송 구간: 13만 7000km (중국 국내 31개 성, 자치구, 직할시 등 113개 도시, 주무라마봉에 오르고 비단의 길 횡단)
-봉송 주자: 1만 5000 여명
-봉송 기간: 130일
-메인 경기장: ‘새둥지’라는 애칭을 가진 베이징 올림픽경기장

올림픽 Emblem

-중국인, 춤추는 베이징

"경(京)"자- 춤추는 사람모양
손으로 쓴 "베이징 2008“ - 한자필체

-중국인들이 숭상하는 붉은색
-달리는 "인(人)"자형 (사람 중심)
두 팔을 벌리고 있는 "인(人)"자형
역동적인 디자인 – 올림픽 영웅 응원
-중국 토템인 용의 형상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남북 사회문화 교류가 남북관계와 통일에 미치는 영향
  • 영향을 주지는 못할 것이다. 따라서 체제 선전프로그램의 수용 요구에 실용적이고 유연하게 대처해야 할 것이다. 마지막으로 북한이 자부심을 갖고 있는 분야의 프로그램은 가능한 한 전폭적으로 수용해야 할 것이다. 북한이 자랑하는 성과를 교류 협력프로그램으로 수용하여 북한의 문화교류에 대한 의욕을 북돋아 주는 노력이 필요하다.4) 남북한 문화교류사업 활성화를 위한 정책과제남북관계의 특성상 정치, 군사적 화해무드가 지속된다는 보장

  • [지역학] 중국진출 한국기업의 성공 실패 사례 연구
  • 문제점을 내포하고 있다. 그러나 외국기업들의 이 시장에서의 기회 선점을 잃지 않기 위해 중국진출을 서두르고 있다. 하지만 서두르지 말고 중국의 실정에 맞는 마케팅 전략을 세운 뒤 서두르지 않고 진출한다면 향후 100년 시장으로 간주되는 중국에서의 사업 확대는 가능해질 것이다. 옳은 마케팅 전략이 성공을 여는 열쇠이자 지름길이다. 차이나 드림을 꿈꾸면서 그 목표를 성공시키기 위한 노력이 없다면 그건 보나마나 실패이다. 우리가 조사한

  • [중국학] 중국진출 한국기업의 성공실패 사례 연구
  • 문제점을 내포하고 있다. 그러나 외국기업들의 이 시장에서의 기회 선점을 잃지 않기 위해 중국진출을 서두르고 있다. 하지만 서두르지 말고 중국의 실정에 맞는 마케팅 전략을 세운 뒤 서두르지 않고 진출한다면 향후 100년 시장으로 간주되는 중국에서의 사업 확대는 가능해질 것이다. 옳은 마케팅 전략이 성공을 여는 열쇠이자 지름길이다. 차이나 드림을 꿈꾸면서 그 목표를 성공시키기 위한 노력이 없다면 그건 보나마나 실패이다. 우리가 조사한

  • 농심,신라면,해외진출,중국시장,일본시장진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베이징 / 한국 부산/ 중국 상하이주최일간스포츠주관(재) 한국기원후원주식회사 농심상금우승 : 200,000,000원연승상금 - 3연승 : 10,000,000원 - 4연승 : 20,000,000원 - 5연승 : 30,000,000원 - 6연승 : 40,000,000원 - 7연승 : 50,000,000원 - 8연승 : 60,000,000원 - 9연승 : 70,000,000원 - 10연승 : 100,000,000원대회진행국내 예선 ⇒ 본선 개막 전야제 ⇒ 1차 북경대회 ⇒ 2차 부산대회 ⇒ 3차 상해대회 및 폐막식특성 세계 유일의 국가대항 단체전 스릴감 넘치는

  • [국제마케팅] LG ENT 모니터 중국시장 진출 성공사례
  • ‘중국 위안화 절상의 산업별 영향’LG 경제연구원 최정덕 2004.11.19 주간경제 807호 ‘수익성에 적신호 켜진 2005년 LCD산업’‘현대마케팅론’, 유필화 저 ‘중국 내수시장 공략의 성공조건’ ‘CHINA MARKETING’, 김용준 저, 박영사Survey Click 조사 보고서 (2002.6)중국 信息 산업부 자료 (2002)- 중국전자신문 (2002) IDC (1999~2002) - “중국소비자의 가치관과 라이프스타일에 관한 연구”. 국제경영연구, 김용준, 김화 (2002)- www.chinaeconomy.co.kr - www.sinoko.com2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