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던킨도너츠의 마케팅전략 성공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5.17 / 2019.12.24
- 22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던킨도너츠 기업성공요인과 던킨도너츠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성공,실패사례분서과 던킨도너츠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PPT
- 던킨도너츠 마케팅 던킨도너츠 시장분석 던킨도너츠 브랜드마케팅 던킨도너츠 서비스마케팅 던킨도너츠 글로벌경영 던킨도너츠 사례분석 swot stp 4p
- [브랜드 전략 분석] 던킨도너츠 - 브랜드 마케팅전략 4P STP SWOT 분석 시장환경 분석 및 성공요인(hwp)
- [브랜드 전략 분석] 던킨도너츠 - 브랜드 마케팅전략 4P STP SWOT 분석 시장환경 분석 및 성공요인(ppt)
- [마케팅] 던킨도너츠 vs 스타벅스 기업 비교 분석(A+레포트)
- 목차
-
1. 기업소개
2. 시장환경분석
3. 경쟁사분석
4. SWOT분석
5. STP분석
6. 마케팅전략
7. 결 론
- 본문내용
-
국내 도너츠 전문매장 시장 중 90% 이상의 독보적인 점유율
도너츠 시장의 블루오션 개발
지난해부터 회사의 음료부문 사업 강화 방침에 따라 ‘던킨 커피’의 홍보 주력하고 있다.
앞으로 음료 시장 점유률을 스타벅스 수준으로 높이기 위해 노력할 것.
광고와 리모델링을 통한 던킨 도너츠의 이미지 변화
제과업계 내에서의 Know-how
충성고객 확보
동종 업계에서의 독점적 위치
높은 브랜드 파워
마케팅 능력
신선한 제품
주 소비계층
간단한 식사 경향 Take-out문화 활용
번화가나 대학로와 같은 젊은 고객층이 많은 지역에 위치
던킨의 커피는 맛과 품질 또한 좋으므로 던킨의 도넛 등 다른 제품까지 상향이미지를 추구하는 브랜드 이미지 향상과 관련되어진 고가정책
기존의 도넛은 현상유지
새로 개발하는 음료에 포커스를 맞춰 다양한 제품과 질의 향상을 목표
점포의 수 확보 노력
매장 내 오픈 키친 설치,직접 도넛 생산, 공급
분당 서현스퀘어점 시범운영, 고객 극대화 위한 다양한 서비스 추진 계획
커피를 부각
- 참고문헌
-
www.dunkindonuts.co.kr
www.istarbucks.co.kr
www.krispykreme.co.kr
www.cuin.kr
던킨 도너츠의 4P 전략과 1위 비결 - 라이터스 편집부, 라이터스
프랜차이즈 실무경영 - 박상익, 두남
자료평가
- 도움 많이 됐어요*^^*
- say3***
(2014.06.30 00:29:01)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Nucor 경영전략 레포트
- [경영전략] 미국의 철강회사 뉴코 조직문화와 리더십
- 소비자행동-동조가 구매결정에 미치는 영향
- [여성CEO성공사례] 여성의 사회적차별문제 극복방안 및 리더쉽분석
- [경영학원론] 3M의 기업문화사례연구
- [조직론] 지식경영의 성과와 기업문화 및 조직동기유발이 가지는 상관관계에 관한 연구
- 해외시장 진출 방식의 실행
- 닭꼬치 사업계획서 [사업개요, 사업 내용, 시장조사와 분석, 마케팅 분석 등]
- 경영전략론_1 산업의 수익을 결정하는 마이클 포터의 5force에 대하여 특정 산업의 예를 들어 설명하시오 2 핵심역량을 결정하는 3가지 요인과 핵심역량 전략에 관하여 사례를 통하여 설명하시오 3 4차 산업혁명에 따른 제품(product) 일하는 과정(process) 요구하는 사람과 깅버문화(people)가 어떻게 변화하여야 하는지에 관한
- 호텔경영론-호텔조사보고서 인천파라다이스호텔Paradise Hotel Incheon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