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 패션 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5.16 / 2019.12.24
  • 10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비즈니스 패션의 중요성

2.옷 선택시 고려사항

3.비즈니스 패션전략 (남,여)

4.이미지 메이킹
본문내용
1. 비즈니스 패션의 중요성
패션 = 옷차림

· 사람의 첫인상은 그 사람의 옷차림과 몸치장에 따라 흔히
좌우된다.

· 우리가 일상 생활에서나 직장 생활에서 옷차림과 몸치장에
주의한다는 것은 단순히 멋을 부린다는 것이 아니라 품위를
갖춘다는 말이기도 하다.

· 과시욕 내지 현시욕은 자신의 품격을 떨어뜨릴 뿐 아니라 회사의
이미지를 낮출 염려가 있다.

전체적인 옷차림은 2가지, 많으면 3가지 이상의 색을 쓰지않는다.

· 액세서리를 2이상 하지 않으며, 이것이 확실한 포인트가 되도록 한다.

· 비지니스를 위한 모임 - 흰색이나 베이지, 크림색등 온화한 색상의
3피스 스커트정장을 입는다.
세미나, 인터뷰 - 검정이나 회색계열, 감색등 차가운 색상의 2 피스
팬츠정장을 입는다.

· 사내에서의 편안한 차림을 위해서는 니트류 보다는 다림질해서 입을 수
있는 셔츠류에 조끼를 활용해 입으면 신선해 보인다.

· 머리모양은 최대한 단순화시킨다.

· 메이크업은 내츄럴하게, 번들거림은 최대한 방지하면서, 특히 입술화장
은 너무 짙지않도록 주의하며, 중성적인 느낌의 차가운 메이크업으로
포인트를 준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