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산통계분석] 대학생의 이성 호감도 조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5.16 / 2019.12.24
  • 45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Executive Summary

2.빈도분석

3.가설검정

4.Conclusion
본문내용
2. 연구방법
구분 내 용
조사 기간 2005. 5. 20 ~ 2005. 5. 31
조사 지역 단국 대학교
조사 방법 직접 설문지 조사
조사 대상 단국대학생
표본 크기 총164명(96/68)
분석 방법 SPSS툴
예산 5만원(식비+설문지+설문지경품)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나쁘지는 않지만 그렇다고 유용한 통계조사 결과를 얻을순 없었다.
  • kawk0***
    (2008.06.19 16:40:34)
회원 추천자료
  • [브랜드마케팅] N세대를 대상으로 한 소니코리아의 브랜드이미지 구축과 마켓리포지셔닝전략 연구
  • 신세대에게도 SONY의 핵심역량과 경쟁우위요소를 바탕으로 성공적인 포지셔닝 전략을 통해 장기적인 신뢰 관계의 유지가 요구된다.2001 2001 2002 2002아케이드 3,528 -39.600% 3,352 -5.000%비디오콘솔 146 62.200% 1,920 1215.100%PC 1,810 36.800% 2,202 21.600%온라인 2,985 83.400% 3,745 25.500%계 8,469 100.000% 11,219 100.000%* 자료: 한국첨단게임산업협회, 국내외게임시장현황 통계조사보고서(2002)2001 2002아케이드 3,528 3,352비디오콘솔 146 1,920PC 1,810 2,202온라인 2,985 3,745모바일 497 854

  • [마케팅전략론] sk텔레콤 마케팅
  • 분석 51. 거시환경분석 2. 산업분석 3. 전략집단분석 4. 동태적 분석Ⅲ. 고객분석 101. 목표시장의 정의 2. 고객의 파악 3. 고객가치명제의 파악 Ⅳ. 경쟁사분석 141. 서론2. KTF3. LG 텔레콤4. 이동통신 3사의 강․약점분석Ⅴ. 자사분석 311. 경쟁우위의 원천으로서의 주요 자원 파악2. 이동통신 3사의 강․약점분석3. 자사의 주요자원과 경쟁사의 주요자원간의 비교 Ⅵ. 성과분석 401. 재무적 성과2. 비재무적 성과Ⅶ. 전략대안의 개발 441. SWOT 2. Strate

  • [경영전략] 미샤(MISSHA)의 더페이스샵(THEFACESHOP) 따라잡기
  • 이성적인 소비자문화가 나타나고 있다. 국내에서 저가화장품의 시초라할 수 있는 업체 미샤는 2000년도 뷰티넷 사이트를 기반으로 온라인 유통방식을 통한 가격절감을 통해 3300원이라는 파격적인 가격에 화장품을 내놓았다. 그리고 제품의 질도 뒤떨어지지 않아 미샤는 2004년도 매출액이 1000억원을 기록해 국내 저가화장품 시장에서 1위를 차지하였다. 지금까지 일반적인 화장품값의 원가는 소비자값의 1.5~4% 수준이었다. 이런 원가구조는 제품의 질을

  • [광고] sk텔레콤 마케팅기획서
  • 조사)10대20대30대40대50대인원수13명42명47명20명11명비율26%84%94%40%22%- 10대의 경우 어린 나이와 경제력 때문에 실질적으로 휴대폰 및 통신사 선정에 부모님의 영향을 많이 받기 때문에 본인이 직접 구매하는 경우가 적다.20,30대는 많은 정보를 가지고 있을 뿐 아니라 휴대폰 및 통신사의 본질적인 기능외의 것에까지 관심이 많고, 경제력이 뒷받침되기 되기 때문에 본인이 직접 구매하는 비율이 상당히 높다. 40,50대는 휴대폰의 본질적인 기능

  • 아시아나 항공 광고 기획서
  • 분석FCB 그리드 모델은 소비자의 관여도와 이성 및 감성에 대하여 설문조사를 한 뒤, 분석을 통해 제품에 대한 소비자의 관여도 및 이성/감성에 대해 측정하는 분석 방법이다. 설문조사대상 및 응답결과는 다음과 같다.인구통계학적 특성세부항목빈도백분율누적비율성별남3638.336.3여5861.7100.0연령20대6973.473.430대1313.887.240대77.494.750대이상55.3100.0학력고졸이하1111.711.7전문대졸1718.129.8대졸6670.2100.0계94100.0설문조사결과 :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