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케팅관리] 미샤 마케팅전략분석
MISSHA목 차I. INTRO1. 국내화장품시장의 동향2. 저가화장품시장II. 3C 분석1. 고객 (CUSTOMER)2. 자사 (COMPANY)3. 경쟁사 (COMPETITOR)III. 업의 정의IV. TOWS분석 VI. 4P 분석 1. TOWS요인분석 1. 제품 (PRODUCT)2. TOWS 도표 2. 가격 (PRICE)3. 마케팅전략수립 3. 유통경로(PLACE)V. STP 전략 4. 커뮤니케이션 1. SEGMENTATION (PROMOTION)2. TARGETING3. POSITIONINGI. INTRO1. 국내화장품시장의 동향2. 저가화장품시장II. 3C 분석III. 업의 정의IV. TOWS분석 V. STP 전략VI. 4P 분석 국내 화장품 시
- 하이마트 TOWS분석
(주)하이마트기업사명디지털시대 전자유통의 미래를 열어가는 기업.시장정의 하이마트의 업의 정의 TOWS분석(1)외부환경분석외 부 환 경 분 석위협 요인(Threat) 기회 요인(Opportunity)제2의 IMF라 불릴 정도의 경제침체로 인한 소비심리의 위축전자제품의 고급화인터넷 쇼핑몰의 등장정품여부, A/S에 대한 불확신기존 가전제품 구매 경로의 존재(용산 전자, 가전제품대리점, 전자랜드21등)대기업의 자체 대형 매장 설립
- [마케팅] LG 생활건강의 중국 마케팅 성공 사례 핵심 요약(제품 : HERCYNA 화장품
중국 마케팅 성공사례 분석 (LG생활 건강)*LG 생활건강- HERCYNA 화장품1. 5C 분석(1) COMPANY94년 항주 진출, LG항주일성화장품 유한공사 설립.95년 공장 설립, 96년 본격적 영업시작. 현재 상해,절강성,강소성에 판매주력.제품출시: 96년 에쌍스,미네르바 99년 미네르바실키,뜨레아라끄베르,이자녹스-라끄베르 상표권상실-헤르시나 출시공장:항주 상해:판매 법인,R&D 센터(천연물 연구소) 운영*LG시장규모:03년3월기준 3000만불 , 경상이익 : 약 200만불(2) COMPETITOR
- [마케팅] Zeniswell 제니스웰 마케팅
Contents4CVMSSTPBCG도표TOWS분석마케팅 시스템제품전략커뮤니케이션/제안 방향“화장품에 무엇을 넣는가도 중요하지만, 무엇을 넣지 않느냐도 중요하다.” Fresh Promise from ZENISWELL4C CompanyContents4C■ Company■ Consumer■ Channel■ CompetitorsVMS / STPBCG도표TOWS분석마케팅시스템제품전략커뮤니케이션/ 제안방향 Zeniswell 제니스웰코리아나 화장품의 자회사 2006년 9월, 런칭 브랜드인터넷을 통한 WOM(word of mouth) 효과로 7만 5천 명의 고
- [국제경영]온라인게임 중국진출에 관한 STP, 5P 분석 - 미르의전설
온라인게임 중국진출에 관한 STP, 5P 분석-Wemade entertainment 『미르의 전설』담당교수:팀 명:미르의 전설팀 원:제 출 일:■ 시나리오 분석1. 위메이드 입장에서 본 TOWS분석위 협불확실한 로열티 송금문제, 게임소스(미르의 전설2) 유출, 중국 정부의 한국산 온라인 게임에 대한 경계 조치, 국내 게임업체간 과다경쟁으로 경쟁입지가 날로 좁아짐기 회온라인 게임시장 지속적 성장, 2003년 재계약, 온라인 게임의 한류 브랜드화 가속, 지적재산권 보호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