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마케팅] 브랜드명의 통합화 과정의 전략 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5.16 / 2019.12.24
- 1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글로벌 브랜드에 대한 이해
2. 기업의 브랜드명 통합화 과정 사례
1) 기존 브랜드명의 점진적 시장철수
2) 브랜드명 변경에 대한 사전 예고
3) 새로운 통합 브랜드명의 전격 도입
- 본문내용
-
2. 기업의 브랜드 명 통합화 과정의 사례
기존 브랜드명의 점진적 시장 철수
앞으로 사용될 통합 브랜드 명과 기존 브랜드 명을 함께 사용하다가
시간의 경과에 따라 새로운 통합 브랜드 명을 부각시키고
기존의 브랜드 명을 서서히 사라지도록 하는 전략
<사례>
보다 폰 (Vodafone)
2) HP
컴팩 노트북 및 데스크 탑은
HP의 노트북보다 3배나 많이 사용
그러나 휴대용 컴퓨터 발표에서
컴팩 브랜드는 단지 모델번호
옆에 작은 글씨로 표시
인텔 펜티엄 M 프로세서 장착한
미니노트북의 경우
‘ HP 컴팩 NC400’ 이라고 표기
> HP 강조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조직생명주기를 통해 분석한 IBM의 혁신과정
- [삼성][삼성SDI][삼성전관][삼성전자][삼성래미안][삼성물산][삼성코닝정밀유리][삼성코닝]삼성SDI(삼성전관), 삼성전자, 삼성래미안, 삼성물산, 삼성코닝정밀유리(삼성코닝), 르노삼성자동차, 삼성카드 분석
- [웅진][웅진코웨이][웅진씽크빅][웅진닷컴][웅진식품 마케팅][웅진식품 광고]웅진코웨이, 웅진씽크빅(웅진닷컴), 웅진식품 마케팅, 웅진식품 광고 분석(웅진, 웅진코웨이, 웅진씽크빅(웅진닷컴), 마케팅, 광고)
- 태평양의 해외진출 성공전략 및 글로벌마케팅 전략분석-프랑스,중국
- 스포츠마케팅 성공 사례분석(여러기업 모음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