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마케팅] 브랜드명의 통합화 과정의 전략 사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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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글로벌 브랜드에 대한 이해
2. 기업의 브랜드명 통합화 과정 사례
1) 기존 브랜드명의 점진적 시장철수
2) 브랜드명 변경에 대한 사전 예고
3) 새로운 통합 브랜드명의 전격 도입

본문내용
2. 기업의 브랜드 명 통합화 과정의 사례

기존 브랜드명의 점진적 시장 철수

앞으로 사용될 통합 브랜드 명과 기존 브랜드 명을 함께 사용하다가

시간의 경과에 따라 새로운 통합 브랜드 명을 부각시키고

기존의 브랜드 명을 서서히 사라지도록 하는 전략

<사례>

보다 폰 (Vodafone)
2) HP


컴팩 노트북 및 데스크 탑은
HP의 노트북보다 3배나 많이 사용

그러나 휴대용 컴퓨터 발표에서
컴팩 브랜드는 단지 모델번호
옆에 작은 글씨로 표시


인텔 펜티엄 M 프로세서 장착한
미니노트북의 경우
‘ HP 컴팩 NC400’ 이라고 표기

> HP 강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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