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원론] 롯데월드 경영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5.16 / 2019.12.24
  • 36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서론

2.마케팅분석

3.마케팅관리분석

4.마케팅관리과정

본문내용

강 점
(strength) *1일 가족 나들이 코스로 적격 (동물원, 수목원, 미술관 등)
*수도권에 위치 - 전철과 버스로 연계 가능
*스카이 엑스, 샷드롭, 블랙홀2000, 킹 바이킹을 포함 탑승시설의 인기
* 비교적 낮은 가격대, 다양한 문화적 체험 기회
  
약 점(weakness) *낮은 인지도
* 내부문제로 인한 투자 하락점 (기구 개발, 도입 문제)
*그린벨트 내의 한계 노출*에버랜드의 방문객이 내국인 중심

위 협
  (threat) *롯데월드와 에버랜드에 비하여 낮은인지도
*에버랜드보다 접근성이 좋지만, 롯데월드보다는 접근성이 낮다.
 
  기 회(opportunity) * 주 5일제 도입으로 국민의 여가생활 증가
* 지하철로 이동 가능한 편리한 교통편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학] 기업 경영환경 분석 - 서울디즈니랜드
  • 경영환경 이론Ⅱ.본론(1)1. 디즈니사의 소개1) 디즈니사 및 디즈니랜드 소개2) 디즈니사의 운영이념2. 도쿄디즈니/유로디즈니 경영사례분석1) 도쿄디즈니의 성공사례2) 유로디즈니의 실패사례Ⅱ.본론(2)1. 한국디즈니 논의 배경2. 한국디즈니 진출 시 경영환경 분석1) 글로벌차원2) 국가차원3) 산업차원4) 기업차원3. 한국디즈니 진출에 대한 설문1) 설문지 구성2) 설문조사 결과 Ⅲ.결론- 결론 및 제언Ⅰ.서론얼마 전 롯데월드에서 놀이기구를

  • 롯데리아 기업분석
  • 경영 실천(3) 마케팅능력1 스칼렛 디자인 매장2 사회공헌 캠페인 좋은 세상 만들기 롯데리아 유소년 야구교실 안전먹거리 체험교실 롯데리아 체험스쿨 환경캠프 롯데리아 체험여행3 착한점심&브레이크 타임4 매장 수에 비해 낮은 인기10. 외부환경분석10.1. 경제적 환경10.1.1. 대외 경제 불확실성과 경기침체10.1.2. 국내 외식경기 침체 지속10.2. 사회문화적 환경10.2.1. 웰빙 트렌드(1) 웰빙 트렌드의 확산(2) 웰빙 트렌드 확산

  • [서비스운영관리] 에버랜드 서비스 운영 전략
  • 경영 실천교육 - 서비스 리더십 1-2 삼성 에버랜드 외부서비스(1) 친절화 - 감성연출서비스(2) 안전화 - 최적서비스 환경(3) 정보화 서비스 - 대기행렬관리 (베이코인제)(4) 고급화 - 고객감동서비스 2. 경쟁사 분석(롯데월드)Ⅲ. 문제점 및 향후 전망Ⅰ서론1. 회사소개 및 선정이유 1-1. 에버랜드 선정이유삼성에버랜드는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테마파크이자 디즈니계열, 유니버셜 스튜디오에 이어 세 번째로 많은 입장객이 찾는 세계적인 테마파크이다

  • [사회문화]NGO 경영에 있어서 마케팅·홍보
  • 월드 비젼에게는 한국국제기아대책기구와 같이 홍보대사 활용이나 캠페인 활동에 있어서 시장 세분화를 거쳐 다양한 Target을 겨냥하는 적극적인 홍보 마케팅이 필요할 것이다. 또한 기아대책의 다양한 기업후원 프로그램을 본받아 교회 이외의 큰 단체나 기업들과 협력하여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활동을 펼쳐나가는 것이 현재와 같이 매스커뮤니케이션을 옹호하는 시대에 더 효과적이라 생각한다. 기업의 경영에 있어서 만이 혁신과 새로운 가치 창출

  • [마케팅원론]sk텔레콤 `TTL` 마케팅사례분석
  • 대학에 들어가고, 20대가 되면 자연스럽게 TTL로 옮겨갈 수 있는 제도를 마련하고 있다. 특별하게 돈을 내거나 바꾸는 절차 과정을 줄임으로서, 고객 만족을 목표로 하고 있다. Ⅷ. 참고 자료인터넷 사이트www.speed011.co.krwww.011e-station.co.krwww.ttl.co.krwww.sktelecom.co.krwww.chosun.co.kr/economywww.mk.co.kr참고 서적「브랜드가 모든 것을 결정한다」신현암, 강원, 김은환 지음, 삼성경제연구소, 200년 1월 10일TTL 마케팅 사례분석제출일 : 2003년 5월 9일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