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품질경영] Kano 모델을 통한 아웃백의 서비스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5.16 / 2019.12.24
  • 26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기업개요
기업연혁
마케팅전략분석
Kano 모델을 통한 아웃백의 서비스 분석
조사결과
결과분석
결론
본문내용
설문지의 결과를 도표로 나타냄.
좌측 괄호 : 항목의 번호
붉은 색 글자 : 가장 상위의 수치
‘-‘ 응답에 대한 결과 없음
일원적 : 일원적 품질요소, 매력적 : 매력적 품질요소, 당연적 : 당연적 품질요소
I : 무관심 품질요소, R : 역(逆) 품질요소, S : 회의적 대답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빕스Vips 마케팅 전략 및 향후 발전 방향
  • 분석(2) 제품 (Product)1) 고객 제안 메뉴 프로그램2) 스테이크와 샐러드바3) 신메뉴 전략4) 웰빙 트랜드 메뉴5) 경쟁사 분석(3) 유통(Place)1) 현 점포 유지 노력2) TV홈쇼핑 진출3) 온라인을 통한 접근성 향상 4) 경쟁사 분석(4) 촉진(Promotion)1. 광고(1)전파광고 1) tv쿠폰2) 쉐프의 스테이크3) 맛있는 스토리(2)옥외광고1) 미디어 폴2) 랩핑광고(3) 인터넷 광고2. 판매촉진(1) 무료이용권(2) 제휴 할인 서비스1) 이동통신사 서비스2) 신용 및 체크카드3) 상

  • [식품경영] 아웃백(Outback’s) 전략 분석
  • 분석아웃백 분석1) SWOT 분석 SWS1.본사의 적극적인 지원W1.전 직원 계약직에 따른 높은 이직률S2.차별화된 메뉴 운영-한정메뉴, 런치 풀코스 메뉴, 도시락 메뉴 운영W2.메뉴의 한정성S3.식자재의 우수한 QualityW3.한정된 고객층S4.호주를 테마로 한 독특한 분위기S5.TV를 통한 광고 마케팅OTO1.외식문화의 성장T1.식자재에 대한 변동 요인O2.문화적 공간으로써 하나의 트렌드 형성 T2.여러 경쟁업체의 존재와 진입O3.할인 서비스 이용자 증가T3.건강과

  • [호텔관광 서비스]고객만족 이론 및 서비스사례
  • 서비스기업의 성과를 과학적으로 측정할 수 있다.② 전 사원이 고객의 욕구에 따라 서비스를 할 수 있는 길잡이가 된다.③ 고객을 위한 투자와 경영진의 의사결정 수단이 된다.④ 고객 만족 서비스를 위한 교육ㆍ훈련 자료가 되는 등의 효과를 거둘 수 있다.(3) 고객만족도 분석①불만요인 추출 및 문제점 분석②고객의 욕구 파악③고객만족도 갭(gab)분석이 가능5. 고객만족 측정 기법(1) 카노모델(Kano Model)카노모델(Kano Model)은 고객의 만족을 측정

  • [경영학] 아웃백스테이크 고객만족경영
  • 아웃백, TGIF, 베니건스의 공통적인 전략들을 짚어보았다. 이들 세 곳은 인적의존도가 높은 패밀리레스토랑에서 서비스제공자의 고객 서비스는 패밀리레스토랑의 경영의 성패를 좌우할 수 있다고 판단하고, 종업원의 노동은 단순한 힘의 노동이기보다는 감성적 노동(Emotional Labor)이라는 점에서 서비스 종사원에 대한 관리를 통해 고객 만족을 꾀함을 알 수 있었다. 또한 각종 이벤트를 통한 마케팅을 통해 세분화된 고객의 다양성을 맞추려고 하는 노력

  • [서비스 기업경영]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 사례
  • 경영 기법을 도입함으로써 새로운 시장을 형성하고 꾸준히 발전하였다. 여기에 최근 주5일 근무제로 인한 여가시간 확대로 인해서 패밀리레스토랑의 규모는 점점 더 커져가고 있는 추세이다. 그래서 우리 조는 여러 가지 마케팅전략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통해 패밀리레스토랑 업계에서 매출 1위를 유지하고 있는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를 선정하게 되었다.우리는 본 Case Study를 통해 아웃백의 미시․거시 환경 분석을 위하여 SWOT분석과 5-Fo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