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전략] 맥콜 리포지셔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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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Ⅰ. 일화의 기업사명

Ⅱ. 맥콜의 3C 분석

Ⅲ. 맥콜의 SWOT분석

Ⅳ. 맥콜의 STP분석

Ⅴ. 결론
본문내용
Promotion

2. 판촉활동 – ‘젊음’에 대한 강조
10대를 위한 판촉활동 – 학교 축제 때의 제품 시음회
20대를 위한 판촉활동 - 클럽가 중심으로 젝맥(Jack-mc) 파티
맥콜 공장 견학의 기회 제공

3. 광고활동
스타마케팅을 통한 TV광고 – 젊음에 대한 강조 (원더걸스 기용)
- 과거의 촌스러운 맥콜이 아닌 세련된 복고라는 이미지를 부합
광고
#1. 원더걸스가 Tell me 춤을 추고 있다.
#2. ‘보리水’가 나타나 소희에게 맥콜을 건내준다.
#3. (소희 얼굴 클로즈업) 한 모금 마신 후 “어머나”
#4. 중앙에 “ With 맥(脈) ” 이라는 슬로건을 띄운다.

4. 새로운 캐릭터의 선정 – 보리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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