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키의 프로모션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5.16 / 2019.12.24
  • 25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프로모션의 개념

2. 연혁

3. 나이키의 CI(로고)

4. 나이키의 스로건

5. 나이키의 촉진전략

Nike Apparel - 'made to move‘
■ 광고
① TV광고
② 신문광고
③ 옥외광고
a.지하철광고
b. 극장광고
④ 잡지광고

■ 홍보
① 신문사 홍보
② 후원
③ 수상내역 홍보
④ 홈페이지(상품)홍보

■ 판매 촉진(Sales Promotion)
① 가격할인(price-off)
② 프리미엄(Premium

6. 결론
본문내용
나이키 어패럴의 전형적인 광고로서 젊은 층의 패션과 기능성을 겸비한 의류라는 것을 광고하고 있다.
첫 번째는 나이키의 의류 중 F2라는 섬유소재를 광고하고 있다.
두 번째는 일본의 축구선수 나카다를 광고모델로 기용함
타겟 : 18~28대 젊은 층
① 신문사 홍보
- 2001.3.28 한국경제
『올 하반기 신규 패션브랜드가 쏟아져 나올 전망이
다. 28일 업계에 따르면 .... 나이키코리아는 나이키
캐주얼상품의 별도 브랜드화(나이키 어패럴)를 추진
하고 있다....                                        /설현정』

- 2001. 10. 23 중앙일보
『◇ 나이키(http://www.nike.co.kr)는 최근 18~28
세 사이의 젊은층을 겨냥한 신개념 어패럴 매장 'F2‘
의 첫 매장을 서울 잠실 롯데백화점 쇼핑몰에 열었
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글로벌 프로모션,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마케팅전략,하이네켄마케팅,하이네켄브랜드전략,코카콜라마케팅,나이키브랜드,맥도날드마케팅
  • 1. 글로벌 프로모션이란?2. 사례 소개하이네켄코카콜라애플맥도날드나이키3. 결론차 례글로벌 프로모션이란?1. 장 점 ○인력과 자원의 효율적 활용에 따른 비용 절감. ○여러 나라의 복잡한 마케팅 부서를 통합하여인건비 절감. ○촉진 전략을 표준화하여 광고, 판촉물 등의 제작에관련된 비용을 절감. 글로벌 프로모션2. 단 점○현지 소비자의 욕구에 부합하는 프로그램의 개발이 어려움.글로벌 전략의 핵심은 범세계적인 표준화와 현

  • 나이키 기업분석및 경영전략과 마케팅전략 분석보고서
  • 나이키 경영전략1. 나이키 브랜드분석운동화, 운동복, 이와 관계있는 액세서리 등을 디자인하고 판매하는 회사로서 1972년 필립 나이트(Philip Knight)와 오리건대학교 육상코치였던 빌 보워먼(Bill Bowerman)에 의하여 출발하였다. 오리건대학교와 스탠퍼드 경영대학원을 졸업한 나이트는 가진 것이 아무 것도 없어 트 럭에 러닝슈즈를 싣고 운동경기장을 찾아가 판매활동을 시작하였다. 상품 이름은 블루리본 스포츠(Blue Ribbon Sports : BRS)라 하였다. 얼마 후 신

  • 나이키,나이키전략,나이키마케팅,나이키분석,나이키시장점유율,나이키기업마케팅,나이키광고특성,나이키스타마케팅,나이키광고전략,나이키글로벌전략,나이키제품별전략,다국적마케팅
  • 다국적 브랜드의 광고 전략 운동화를 살 것인가, 나이키를 살 것인가 ?contentsⅠ. 서론Ⅱ. 본론1. Brand Nike1) About Nike2) 브랜드포지션3) 시장점유율4) 브랜드인지도2. Marketing strategy1) 신 소비트렌드2) 기업의 전략3) 나이키광고의 특성4) 제품별 전략5) 글로벌 전략6) 스타마케팅7) 나이키의 다양한 프로모션8) 국내전략9) 광고전략 결론3. Global Marketing companies1) 다국적 마케팅 그룹의 등장Ⅲ. 결론Ⅰ. 서론스포츠가 정치적 목적의 도구로 쓰였던

  • [패션마케팅] 브랜드 런칭과 마케팅전략 -나이키우먼
  • 브랜드 런칭과 마케팅전략BLUE STOCKING** 목 차 **1. 경쟁브랜드 소개 - 나이키우먼① Nike Women 어원② Nike’S logo③ BRAND 소개 ④ BRAND CONCEPT2. Target① Main / Sub Target ② Target Analysis 3. Brand Positioning4. 4P믹스5. 자체 브랜드 소개 - 블루스타킹6. BI 작업7. 테마8. INSPIRATION9. Target① Main / Sub Target ② Target Analysis 10. Brand Positioning11. 디자인, 제품설명12. 4P믹스13. 추구하는 프로모션 성공전략1. Background① Nike Women 어원- 그리스의 승리의 여신 NI-KEY라는 여

  • [국제광고] 다국적 브랜드 나이키의 광고 전략
  • 다국적 브랜드의 광고 전략 운동화를 살 것인가, 나이키를 살 것인가 ?contentsⅠ. 서론Ⅱ. 본론1. Brand Nike1) About Nike2) 브랜드포지션3) 시장점유율4) 브랜드인지도2. Marketing strategy1) 신 소비트렌드2) 기업의 전략3) 나이키광고의 특성4) 제품별 전략5) 글로벌 전략6) 스타마케팅7) 나이키의 다양한 프로모션8) 국내전략9) 광고전략 결론3. Global Marketing companies1) 다국적 마케팅 그룹의 등장Ⅲ. 결론Ⅰ. 서론스포츠가 정치적 목적의 도구로 쓰였던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