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키의 프로모션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5.16 / 2019.12.24
- 25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프로모션의 개념
2. 연혁
3. 나이키의 CI(로고)
4. 나이키의 스로건
5. 나이키의 촉진전략
Nike Apparel - 'made to move‘
■ 광고
① TV광고
② 신문광고
③ 옥외광고
a.지하철광고
b. 극장광고
④ 잡지광고
■ 홍보
① 신문사 홍보
② 후원
③ 수상내역 홍보
④ 홈페이지(상품)홍보
■ 판매 촉진(Sales Promotion)
① 가격할인(price-off)
② 프리미엄(Premium
6. 결론
- 본문내용
-
나이키 어패럴의 전형적인 광고로서 젊은 층의 패션과 기능성을 겸비한 의류라는 것을 광고하고 있다.
첫 번째는 나이키의 의류 중 F2라는 섬유소재를 광고하고 있다.
두 번째는 일본의 축구선수 나카다를 광고모델로 기용함
타겟 : 18~28대 젊은 층
① 신문사 홍보
- 2001.3.28 한국경제
『올 하반기 신규 패션브랜드가 쏟아져 나올 전망이
다. 28일 업계에 따르면 .... 나이키코리아는 나이키
캐주얼상품의 별도 브랜드화(나이키 어패럴)를 추진
하고 있다.... /설현정』
- 2001. 10. 23 중앙일보
『◇ 나이키(http://www.nike.co.kr)는 최근 18~28
세 사이의 젊은층을 겨냥한 신개념 어패럴 매장 'F2‘
의 첫 매장을 서울 잠실 롯데백화점 쇼핑몰에 열었
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무인양품의 경쟁전략
- 토스 마케팅 전략 분석
- A+ 인적자원관리 - 5주차 1강에서 모집에 대하여 학습하였습니다. 인적자원관리에서의 모집은 조직의 지속가능경영에 밀접한 영향을 미칩니다. 현재 (2020년 대) 시장 상황에 맞는 효과적인 모집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A+ 리포트] 최근 빅데이터의 개념 및 활용 사례를 제시하고, 빅데이터 기술로 인해 발생한 문제점과 해결책을 조사하여 리포트를 작성하시오.
- SNS마케팅 개념,효과분석 및 국내,해외기업 도입사례분석과 SNS마케팅 향후방향 제시
- 신라호텔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호텔신라 기업 핵심역량 및 경쟁우위분석과 신라호텔 이미지개선위한 전략 제언
- 경영전략론_1 산업의 수익을 결정하는 마이클 포터의 5force에 대하여 특정 산업의 예를 들어 설명하시오 2 핵심역량을 결정하는 3가지 요인과 핵심역량 전략에 관하여 사례를 통하여 설명하시오 3 4차 산업혁명에 따른 제품(product) 일하는 과정(process) 요구하는 사람과 깅버문화(people)가 어떻게 변화하여야 하는지에 관한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경제학개론 A+받은자료] 수요곡선과 공급곡선이 일반적인 경우 수요의 가격탄력성이 공급에 비해 비탄력적인 경우 소주에 조세를 부과하면 소주시장에 어떤 변화가 있는지 다음 질문에 답해봅시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