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비즈니스모델] VerticalNet 사례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5.16 / 2019.12.24
- 26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인터넷비즈니스(E-BIZ, 이비즈니스, E비지니스)의 개념, 유형, 인터넷비즈니스(E-BIZ, 이비즈니스, E비지니스)의 마케팅전략, 구매전략, 인터넷비즈니스(E-BIZ, 이비즈니스, E비지니스)의 품질경영전략, 경쟁전략
- [방통대 경영학과 4학년 물류관리 공통] e-Marketplace의 형태를 논하고, e-Marketplace를 활용한 기업경쟁력의 확보방안
- [인터넷비즈니스]e-business의 발전과제
- [기업거래]전자상거래의 B2C와 B2B 연구
- [제조업]제조기업(제조업) 소유구조, 제조기업(제조업) 조직성과, 제조기업(제조업) B2B(기업간 전자상거래), 제조기업(제조업) 환경, 제조기업(제조업) 협력, 제조기업(제조업) 통계, 제조기업(제조업) 분석
- 목차
-
1. B2B 시장
2. VerticalNet
1)Verticalnet B2B 연혁, 현황
2)고객에 제공하는 가치
3)VerticalNet을 가능하게 하는 인터넷 특징
3. 경쟁자
4. VerticalNet 수익구조
5. VerticalNet 성과 및 효과
6.VerticalNet의 문제점과 해결방안
7.결론
- 본문내용
-
VerticalNet 연혁
1. 1995년 창설- Mcnalty2. 첫번째 수직적 거래 공동체: wateronline3. Mark Walsh(1997.8~2000.7) :새로운 산업 분야로의 확장 ex)pollutiononline, chemicalonline4.1999년 나스닥 상장5. 현재 e-marketplace 분야에서 선두로 자리잡음
- 참고문헌
-
www.verticalnet.com
www.nasdaq.com
www.forbes.com
www.yahoo.com e-maketerLG경제연굿소
가치창출의 e마켓 - 주진윤, 김정일 지음
글로벌 리포트 - 이정열 지음
기업간 전자상거래 시스템 - 김용재 안세기 김채미 지음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기업 전자상거래(EC)의 의미, 성격, 기업 전자상거래(EC)의 환경, 동향, 기업 전자상거래(EC)의 광속거래(CALS), 기업 전자상거래(EC)의 이비즈니스(E-biz, E비즈니스), 향후 기업 전자상거래의 내실화 방향
- E커머스(전자상거래, 인터넷커머스)의 개념, 성장 배경, E커머스(전자상거래, 인터넷커머스)의 운영방식, E커머스(전자상거래, 인터넷커머스)의 추진현황, 추진전략, 향후 E커머스(전자상거래, 인터넷커머스)의 방향
- [물류관리 공통] (1) e-Marketplace의 형태를 논하고, (2) e-Marketplace를 활용한 기업경쟁력의 확보~
- [경영] 전자상거래(EC: Electronic Commerce)에 대한 논문식 자료입니다.
- [기업분석]G마켓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토스 toss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토스 toss 서비스분석과 경쟁분석 및 토스 향후전략 제시
- [마케팅 관리][한국항공대] 인공지능이 가져올 미래에 관해서
- 이마트트레이더스 기업전략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이마트트레이더스 향후전략제시 PPT
- 스타벅스 조직문화와 인사관리
- [기업경영사례] 치킨산업에서 교촌치킨의 성공 요인 분석
- 나,건축가 안도 다다오 줄거리 소개 및 책을 읽고 새롭게 배운점과 가장 기억에 남는 문장과 나의생각정리 느낀점 - 나,건축가 안도 다다오 독후감,서평
- [조직론] 스타벅스의 가치관과 동기부여
- [경영학, 인적자원, 인사관리, 기업인재상] 대한항공의 인사철학
- [기업인수합병] 팬택의 현대큐리텔 인수에 대해서
- [마케팅] 메리어트 호텔 성공요인 및 경영전략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