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비즈니스모델] VerticalNet 사례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5.16 / 2019.12.24
  • 26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B2B 시장

2. VerticalNet
1)Verticalnet B2B 연혁, 현황
2)고객에 제공하는 가치
3)VerticalNet을 가능하게 하는 인터넷 특징

3. 경쟁자

4. VerticalNet 수익구조

5. VerticalNet 성과 및 효과

6.VerticalNet의 문제점과 해결방안

7.결론
본문내용
VerticalNet 연혁
1. 1995년 창설- Mcnalty2. 첫번째 수직적 거래 공동체: wateronline3. Mark Walsh(1997.8~2000.7) :새로운 산업 분야로의 확장 ex)pollutiononline, chemicalonline4.1999년 나스닥 상장5. 현재 e-marketplace 분야에서 선두로 자리잡음
참고문헌
www.verticalnet.com
www.nasdaq.com
www.forbes.com
www.yahoo.com e-maketerLG경제연굿소
가치창출의 e마켓 -  주진윤, 김정일 지음
글로벌 리포트  -  이정열 지음
기업간 전자상거래 시스템  -  김용재 안세기 김채미 지음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