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전략] POWELOP BRAND 강화를 위한 마케팅전략 방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5.16 / 2019.12.24
  • 22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TREND ANALYSIS

시장분석

소비자 분석

경쟁력 분석

TARGETING

MARKETING CONCEPT

MARKETING STRATEGY

CREATIVE

BUDGET
본문내용
경쟁사 분석
3 한일물산(김수자)
대표상품 : 김수자 발마사지기(한일물산 COOLFEET-2080)
상품특징 : 손지압느낌, 더블쿠션, 자동맛사지, 인체공학적
가격대 : 69,790원 ~ 92,900원
크기 : 483 * 293 * 170 mm / 무게 :5kg

우리 제품과 비교하여 타사 제품은 가격면에서 큰 차이를 보이고 있다
또한 무게가 무겁고 크기가 커서 집안에 배치시나 이동 시 불편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점점 작고 가벼운 것을 찾는 사람들과 저렴한 가격을 원하는 소비자에게
우리제품이 더욱 어필 할 수 있을 것이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분석]인터넷경매사이트 옥션(Auction)의 경영전략분석
  • 예측할 수 있는 예지력, 소비자의 니즈(needs)를 정확하게 파악하는 마케팅능력과 함께, 시장을 정확하게 이해할 수 있는 통찰력까지 의미하는 것이다.최근 들어서는 연구 기술 개발을 책임지는 CEO(주로 창업자)와 마케팅/투자유치/전략적 제휴 등의 경영을 책임지는 CEO가 함께 하는 이른바 “공동대표제”가 각광받고 있는 것이다. 이러한 현상은, 인터넷 기업에 있어서의 CEO가 얼마나 많은 자질들을 갖추어야 하는지를 단적으로 상징하는 것이다.

  • [경영조직론] 조직 혁신 사례 -현대카드 성공 요인
  • 전략과 비전을 공유하지만 일회성 행사에 그치는 경우가 많다. 이에 현대카드는 이런 문제점을 해결하기 위해 실무진까지도 행사에 참여시켜 경영진들이 현장의 목소리를 듣고, 지점의 업무노하우를 전사적으로 공유하고 활용함으로써 더 큰 시너지효과를 내고자 했던 것이다.4.3.2. 창의적 기업문화현대카드는 창의적인 마케팅 전략을 만들어내기 위해 모든 임원들을 위한 창의적이고 자율적인 기업 환경과 문화를 조성하고 있다. 현대카드 건물 각

  • [한국외교론] 국가 브랜드정책의 현실적 고찰 및 향상 방안 -`국가브랜드위원회` 중심으로
  • Brand Value)심리적 친근도(Psychology Proximity)국가브랜드 전략(National Brand Strategy)국가 경쟁력(National Competitiveness) 국가브랜드가치 재정의: 경제력(성장)을 기반으로 하여 국제사회에서 사회, 정치, 문화 등 모든 부문으로부터 발전에 영향을 미치고 국가에 대한 호감도와 신뢰도를 높일 수 있는 것.2) 국가브랜드 지수위에서도 살펴보았듯이 국가브랜드 지수는 그 자체로 매우 모

  • [마케팅관리]신세계 이마트 경영 및 마케팅 분석
  • 마케팅 믹스전략(4P)1) 가격전략① 저가주의② 최저가격 2배보상제2) 제품전략① 1차 식품부문에 중점② PB(Privit Brand) 개발③ 품질 불만족 상품 즉시 교환 환불제3) 유통전략① 선점우위를 통한 강력한 교섭력② 점발주제(店發注制)와 상품회전율③ 전용물류센터 운영④ 선진화된 시스템4) 촉진전략① 신용카드 제휴② 생활공간으로서의 E-MART4. 지속적인 성장을 위한 향후 전략 방안1) 국내 경쟁구도 안에서의 전략방안2) 국제 경영을 염두한

  • [브랜드]피자헛 브랜드전략
  • 위한 판촉행사도 실시할 방침이다. 또한 사이드 메뉴의 개발과 함께 가맹점 모집에 주력, 올 연말까지 60억원의 매출을 달성할 계획이다. 참고 문헌피자헛 홈페이지(www.pizzahut.co.kr)성신제/창업자금 칠만 이천원/여성신문사.1995/p.226-260恩藏直人(와세다대학 교수)著/브랜드전략/도서출판 대명,2001/p.60-138곽동경 외 /급식경영학/신광출판사.2001파워브랜드(www.kaa.or.kr/kaa/magazine/)피자헛 Team Work 지 2002.3~4월호피자헛 스토리(www.sungsu-gil.hr.kr)식품음료신문(h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