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월드와 에버랜드 마케팅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5.16 / 2019.12.24
- 24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에버랜드 vs 롯데월드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에버랜드,롯데월드 마케팅전략과 서비스전략 비교분석과 미래전략 제안 레포트
- EVERLAND 에버랜드 마케팅 SWOT,STP,7P전략분석(vs 롯데월드와 비교분석) 및 에버랜드 새로운 전략제안
- 롯데월드와 에버랜드의 서비스 비교분석,롯데월드마케팅전략,롯데월드서비스마케팅,롯데월드향후발전방향
- 에버랜드 vs 롯데월드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 비교분석및 롯데월드의 현 문제점분석과 해결방안제안 레포트
- 에버랜드 vs 롯데월드 기업비교분석과 에버랜드,롯데월드 마케팅 7P,STP,SWOT전략 비교분석및 향후전략제안과 시사점 PPT
- 목차
-
Introduction
Everland & Lotteworld
Comparison & Analysis
Sense marketing
Feel marketing
Think marketing
Act marketing
Relate marketing
Proposal
Experiential wheel
Experiential Grid
Conclusion
- 본문내용
-
세계 5위의 테마파크로 선정
2001년 당시 3년 연속 세계 최고의 입장객 증가율
2000 12. 고객만족 경영 명예의 전당 헌정 美 Amusement Business 誌 세계 6대 놀이공원 선정
2003 08. 한국산업 고객만족도 지수(KCSI)"종합레저시설부문" 9년 연속 1위 기업 선정 - 한국능률협회 컨설팅
2006년 개장 30주년 – 21세기 체재형 복합 리조트 단지 도약의 원년
세계 최대규모 실내 테마파크(1995년 기네스북 선정)
2003.03브랜드파워 5년 연속 1위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선정, 테마파크 부문)
2004.05한국서비스대상 테마파크부문 대상 수상(3회연속)
- 참고문헌
-
<특수마케팅의 이론과 사례> 김종의 외4 형설출판사
<회사의 운명을 바꾸는 역발상 마케팅> 여준상 원앤원북스
<시장에서 승리하는 마케팅 기술 > 서용구 저
<디지털 시대의 미디어 산업> 임정수 한울아카데미
< 시장을 창조하는 마케팅, 시장에 끌려가는 마케팅> 서용구 저 시대의 창
http://www.lotteworld.com 롯데월드 홈페이지
http://www.everland.com 에버랜드 홈페이지
http://www.seri.org/ 삼성경제연구소
http://www.naver.com 네이버 블로그
http://weekly.hankooki.com 주간한국 [특집 · 에버랜드 30년] 기사 시리즈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마케팅] 스타벅스의 3C, STP, SWOT, 4P 분석
- [조직론] 스타벅스의 가치관과 동기부여
- 전략경영론 - 스타벅스커피
- GS 홈쇼핑의 디지털 패러다임 변화에 따른 마케팅 전략 분석
- 토스 toss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토스 toss 서비스분석과 경쟁분석 및 토스 향후전략 제시
- [마케팅 관리][한국항공대] 인공지능이 가져올 미래에 관해서
- 이마트트레이더스 기업전략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이마트트레이더스 향후전략제시 PPT
- 스타벅스 조직문화와 인사관리
- [기업경영사례] 치킨산업에서 교촌치킨의 성공 요인 분석
- 나,건축가 안도 다다오 줄거리 소개 및 책을 읽고 새롭게 배운점과 가장 기억에 남는 문장과 나의생각정리 느낀점 - 나,건축가 안도 다다오 독후감,서평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