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산관리] Product Line을 이용한 대규모 CBD 프로젝트 성공사례(LG카드 신영업시스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5.16 / 2019.12.24
  • 43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개요
1.LG카드 소개
2.신영업시스템 구축 필요성
3.CBD프로젝트 특성

2.Project Management Framework
1.통합관리
2.범위관리
3.일정관리
4.비용관리
5.품질관리
6.인적자원관리
7.위험관리
8.조달관리
9.의사소통관리
본문내용
1.3 CBD 프로젝트의 특성

CBD 프로젝트의 특징
반복적 개발생명주기의 적용
동적인 개발관리가 생명
특정 방법론을 따르는 것이 아님
단순한 UML적용을 의미하지 않음
아키텍처 중심의 개발
단위 컴포넌트 보다 아키텍처를 중시
장기적인 변화에 대한 체계적 대비
인터페이스 중심의 설계
구현의 결과보다 목표가 중요
인터페이스를 단위의 컴포넌트 식별
재사용기술의 중시
증가한 프로젝트 복잡성을 관리하고자 함
공통 컴포넌트를 통한 아키텍처 기술적용
다양한 기술요소의 통합 기반 구축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경제 CRM 레포트
  • 사례 224. 성공적인 CRM을 위한 요인 225. 주의점 24본론 3 - e-CRM 261. e-CRM의 개념 262. e-Business model과 e-CRM 273. e-CRM 실제 311) LG텔레콤의 e-CRM 312) 네이버의 e-CRM 313) 구글의 e-CRM 324) 일본 라쿠텐의 e-CRM 33결론 - 미래의 CRM 34참 고 자 료 36서론 - CRM이란?1. CRM의 개념CRM이란 ‘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즉 고객 관계 관리의 약자이다. 일부에서는‘Customer Realation Marketing이라고 주장하는 경우도 있으나 전자가 지배적이다. CRM은 고객과의 보다 인간적인 신

  • 전기전자, 마케팅 보고서 - 무역마케팅 - 마케팅 시뮬레이션 - LCD TV
  • LG등의 대기업연구소에서 많은 연구 개발이 있었으며 이에 연관하여 한국 디스플레이 조합이나, 대학연구소에서도 기술개발에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어서 앞으로의 발전 가능성도 크다고 할 수 있겠다. 또한 한국은 지난 90년부터 TFT-LCD pilot line을 이용한 제품개발연구와 생산기술 연구를 삼성전자와 LG전자가 5년 동안 매출이 없음에도 불구하고 연 500억 이상을 투자하고, 95년부터 공격적인 투자를 주도적으로 수행하여 현재 생산기술은 일본과 동등

  • [경영학원론] `현대 경영의 이해`의 연습문제 16문항
  • 사례를 조사하였다. ◆ 제7장 ‘인사활동’에서는 첫째, 성공적인 학습조직을 구축한 기업들의 세 가지 특징을 요약하였다. 둘째, Wal-Mart의 QMI(Quick Market Intelligence)를 사례로 성공적인 학습조직을 조사하였다.◆ 제6장 ‘판매활동’에서는 첫째, 고객중심 마케팅의 중요성과 기업은 고객을 위해 펼치는 마케팅을 조사하였다. 둘째, 위니아 딤채의 4P를 조사하였다.◆ 제5장 ‘생산활동’에서는 최신 생산관리기법 중 JIT, CIM, 6시그마에 대해 설명하였다.

  • [국제경영] 하나코비 락앤락 `Lock & Lock`의 마케팅 분석 및 향후 전략
  • line -Internet 락앤락 쇼핑몰(http://www.locknlock.com), 기타 홈쇼핑PROMOTION가. 제품을 설명하는 홈쇼핑: 미국QVC방송을 통해 성공(7분만에 5,000세트 매진)하였다. 국내에서도 홈쇼핑 적극 이용하고 있다. - LG홈쇼핑의 2000 상반기 최대 히트상품은 락앤락 밀폐용기 세트로, 새지 않는 밀폐용기 라는 장점이 입소문을 타면서 방송이 나갈 때마다 매진 사례를 기록하였다.- CJ홈쇼핑은 경제가 불황일 때 소비자들은 꼭 필요한 상품만 사기 때문에 패션 및 의류 는

  • [졸업][경영정보] 국내기업의 성공적인 고객관계관리(CRM)도입 전략에 관한 연구
  • 성공요인과 구현방향5. 결론5.1 연구결과5.2 연구의 한계점5.3 향후 연구 방향* 참고문헌1. 서론1.1 연구의 배경과 목적IMF 이후 많은 기업들이 CRM(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을 구축하기 위해 전담 조직을 구성하고 수억에서 수십 억원의 예산을 쓰고 있다. 은행, 증권, 보험, 신용카드사 등 대규모 고객 데이터베이스를 보유하고 있는 금융기관들은 이미 대부분 CRM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거나 기반 조성을 위해 콜센터(Call Center)운영, 데이터 웨어 하우스(D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