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별적 우위의 확보 사례 -웅진 룰루 비데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5.16 / 2019.12.24
- 1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웅진 코웨이 회사 소개
Ⅱ.웅진 룰루 비데 분석
Ⅲ.SWOT 분석
Ⅳ.STP 분석
- 본문내용
-
3. 포지셔닝(Positioning)
제품(Products)다양한 사용자를 위한 6단 노즐 조절
천연 아로마 방향제 탈부착가능
어린이 전용버튼 추가, 2중 안전 장치 채용
가격(Price)
직접판매 : 60~80만원 대의 중가 시장 타겟
렌탈방식 : 설치비 – 0~30만원
월 렌탈료 1만8천원~3만원으로 가격 저항을 최소화
유통(Place)
기존 정수 방판 조직 활용
홈쇼핑 판매
구형 모델의 경우 할인된 가격으로 할인점에서 판매
촉진(Promotion)
TV-CF
지면광고 – ‘사장님 우리도 룰루하게 해주세요’
‘엄마 아파 우리도 룰루하게 해주세요.’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호텔경영론] 신라호텔의 식음료부분 성공요인분석
- 복잡계 이론의 현실적 해석과 이해
- 아이디어 상품의 수출마케팅 - 1T/t 조절용 조미료 용기
- [인터넷비즈니스 모델] 넥슨(NEXON) 사례
- [마케팅조사론] [마케팅 조사] 운동화 브랜드 선호도 조사
- [설문지] 국내 의류브랜드(빈폴,헤지스,폴로)의 고객 선호도조사 설문지
- [마케팅조사 설문지] 처음처럼의 인지도와 친숙도를 파악하기 위한 설문지
- (설문지 조사 서식) 운동화 브랜드 선호도 조사
- 광고학 - 광고에 대한 정의를 정리해 본 후, 광고의 기능을 마케팅적 관점과 커뮤니케이션적 관점에서 각각 설명해 봅시다
- [조직행동론] 리더십 인물 비교-양현석 vs 이수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