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별적 우위의 확보 사례 -웅진 룰루 비데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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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Ⅰ.웅진 코웨이 회사 소개

Ⅱ.웅진 룰루 비데 분석

Ⅲ.SWOT 분석

Ⅳ.STP 분석
본문내용
3. 포지셔닝(Positioning)
제품(Products)다양한 사용자를 위한 6단 노즐 조절
천연 아로마 방향제 탈부착가능
어린이 전용버튼 추가, 2중 안전 장치 채용

가격(Price)
직접판매 : 60~80만원 대의 중가 시장 타겟
렌탈방식 : 설치비 – 0~30만원
월 렌탈료 1만8천원~3만원으로 가격 저항을 최소화

유통(Place)
기존 정수 방판 조직 활용
홈쇼핑 판매
구형 모델의 경우 할인된 가격으로 할인점에서 판매

촉진(Promotion)
TV-CF
지면광고 – ‘사장님 우리도 룰루하게 해주세요’
‘엄마 아파 우리도 룰루하게 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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