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지오다노 GIORDANO 전략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5.16 / 2019.12.24
  • 17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GIORDANO 선정 동기
Ⅰ. 기업소개
조직도
연 혁
4P 분석

Ⅱ. 환경분석
내부환경
외부환경
Porter 이론
STP 분석

Ⅲ. 기본 전략 방향

Ⅳ. 앞으로의 전략

Review

본문내용
Ⅰ. 기업소개- 연혁
1994 (주) 지오다노 설립
(지오다노 International과 일신창업투자주식회사가 합작법인), 매출액 20억원
1995 전국 주요 백화점 유통망 확보
1996 매출 250% 신장
1997 매출 600억 달성, 전년대비 87.5% 의 매출신장1998 경제위기 기간 중 전년대비 6.7% 순성장
1999 '99 백화점 바이어가 뽑은 최고의 브랜드 선정
1350억원 매출, 전년대비 150% 의 성장
2000 아동복 및 청바지 런칭, 매출목표 2000억 달성2001 매출액 2500억 목표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소비자분석]지오다노(Giordano)의 광고효과조사 및 향 후 전략
  • Giordano의 광고효과조사  Ⅰ. 지오다노의 의사결정 문제와 리서치 문제로의 정립  Ⅱ. 조사의 설계Ⅲ. 자료의 분석 및 해석   Ⅳ. 지오다노의 SWOT 분석과 4P  Ⅴ. 우리 팀이 제시하는 새로운 4P 전략 및 결론OutlineIMF 히트 브랜드 지오다노가 올해도 캐주얼부문 매출 1위 고수를 위해 고공비행에 나섰다. 지오다노(대표 한준석)는 최근 경기침체로 인한 국내소비심리 위축에도 불구, 올 매출계획을 지난해보다 100억원 증가한 2,500억원으로 책정하고 수

  • [기업분석]지오다노(GIORDANO)의 성공전략
  • 목 차지오다노의 연혁경영마인경영 전략강남상권 분석지오다노의 매출현황SWOT 분석성공사례IMAGE9. 성공요인지오다노 연혁1994년1995년1996년㈜지오다노 설립(지오다노 international과 일신창업투자주식회사 합작 법인)전국 주요 백화점 유통망 확보매출 250% 신장1997년1998년1999년2000년매출 600억 달러 달성경제 위기 기간 중 순 성장99년 바이어가 뽑은 최고브랜드 선정아동복 및 청바지 런칭 / 매출목표 2000억 달성경영마인드품질서비스스

  • [국제경영사례분석] 이랜드의 중국진출사례
  • 분석3.2.2. 중국 이랜드의 STP전략3.2.3. 중국 이랜드의 4P 분석3.3. SWOT ANALYSISⅣ. E.LANDs COMPETITIONs in CHINA4.1. 중국 시장의 양상4.1.1. 세계 패션의 각축장으로서의 상해4.1.2. 상해의 패션 상권4.2. 이랜드의 중국 내 경쟁자 분석(여성 캐주얼 시장)4.2.1. 에스쁘리(ESPRIT)-직접적 경쟁자4.2.2. 지오다노(GIORDANO)-직접적 경쟁자4.2.3. 이탐(ETAM)-신흥 경쟁자4.2.4. 한국계 의류업체-잠재적 경쟁자Ⅴ. RESULT & TEACHING-MENT5.1. 중국 이랜드의 성과 분석5.1.1. 04년 중국 이랜

  • [마케팅조사] 지오다노의 광고효과 조사
  • Marketing ResearchTeam Project지오다노의 광고효과 조사2003. 06. 09목 차Ⅰ. 지오다노의 의사결정 문제와 리서치 문제로의 정립 Ⅱ. 조사의 설계Ⅲ. 자료의 분석 및 해석 Ⅳ. 지오다노의 SWOT 분석과 4P Ⅴ. 우리 팀이 제시하는 새로운 4P 전략 및 결론Ⅰ. 지오다노의 의사결정 문제와 리서치 문제로의 정립- 들어가기 전지오다노 소개: 지오다노 홈페이지 www.giordano.co.kr 에서 발췌1994년, 품질(Quality), 서비스(Service), 스피드 (Speed), 단순화(Simplicity)라는 4가지

  • [마케팅전략]지오다노의 새로운 마케팅전략
  • 목 차Ⅰ . 선정배경Ⅱ. 문제정의Ⅲ. 제품분석Ⅳ. 기업분석(1) 기업연혁(2) 기업핵심 역량(3) 마케팅적 아이템요소Ⅴ. 시장분석(1)캐쥬얼 시장에서 지오다노의 위치(2)지오다노가 개척한 시장영역확대(3)경쟁사비교Ⅵ. 마케팅분석(1) 4P분석(2) 설문지조사(3) SWOT분석Ⅶ.캐쥬얼 시장의 마케팅추세Ⅷ. 지오다노의 새로운 마케팅전략(1) 지오다노의 생활화(2) 지오다노 매장의 강화Ⅸ. 마케팅조사가 우리에게 주는 시사점 Ⅰ. 선정배경지오다노를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