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g(기업분석) 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5.16 / 2019.12.24
  • 21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6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P&G 회사개요

Ⅱ. Process Architecture

Ⅲ. Data Architecture

Ⅳ. CRUD Matrix
본문내용
Ⅰ. P&G 회사개요
─────────────────────


1. P&G 개요

● 회사현황
․ 회사명 : Procter & Gamble
․ 설립년도 : 1873년
․ 사업분야 및 생산제품 : 주방 및 세제류, 건강 및 의약품류, 미용 및 화장품류, 종이제품류, 식음료품 등 생활용품 250종
․ 본사 : 미국 오하이오주 신시내티시
․ 현지법인 : 80여개국
․ 총 매출 : 미화 402억불 / 2001~2002 회계년도
․ 순수익 : 미화 43억 5천만 불 / 2001~2002 회계연도
․ 종업원 : 106,000명


● 연혁

∙ 글로벌 P&G 연혁
․ 1837 : 미국 오하이오주 신시내티에서 Procter & Gamble 설립
․ 양초와 비누 제품 생산, 판매
․ 1879 : 아이보리 비누 출시
․ 1915 : 캐나다 공장 준공
․ 1931 : 브랜드 매니지먼트 시스템 도입
․ 1933 : 세계 최초의 합성 세제 Dreft 개발, 출시
․ 1934 : 세계 최초의 세제류 샴푸 Dren출시
․ 1935 : 필리핀 공장 준공, 극동 지역 마케팅 개시
․ 1954 : 유럽 시장 진출
․ 1954 : 종이제품 사업 진츨
․ 1961 : 세계 최초의 종이기저귀 팸퍼스(Pampers)출시
․ 1973 : 일본 진출
․ 1978 : 의약용품 생산 개시
․ 1980 : 매출액 100억불 달성
․ 1983 : 여성 생리용품 위스퍼(Whisper)와 올웨이즈(Always) 출시
․ 1989 : Noxwell사 인수로 미용 및 화장품 사업 진출
․ 1992 : 세계 환경 보존 기구로부터 세계 기업 환경 보호 부문 금메달 수상 세계 여성 생리용품 시장 매출 1위 달성
․ 1993 : 매출액 300억불 달성, 팬틴 세계 샴푸 시장 매출 1위 달성
․ 1994 : 미국 정부로부터 고용 평등 실천 우수 기업으로 'Opportunity Now Award 2000' 수상
․ 1997~1998 : Fortune지 선정 세계에서 존경받는 100대 기업(비누 및 화장품 부문)
․ 1998 : Organization 2005 계획 발표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사업계획서] 학생 및 직장인 대상 친환경 아침식사 제공 사업계획서
  • 분석한 결과 h0(귀무가설) : 일주일에 몇 번 아침식사를 하는 빈도와 건강에 얼마나 영향을 주는지의 문항에는 어떠한 관계도 없다.h1(대립가설) : 일주일에 몇 번 아침식사를 하는 빈도와 건강에 얼마나 영향을 주는지의 문항에는 어떠한 관계가 있다.에서 유의수준 0.05하에서 점근 유의 확률이 0.000 이 나왔기 때문에 귀무가설을 기각하고 대립가설을 채택할 수 있으므로 일주에 몇 번 아침식사를 하는 빈도와 건강에 얼마나 영향을 주는지의 문항에는

  • 구글(google)의 스마트폰 시장환경에서의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
  • 기업이 장악하고 있다. 유선 웹과는 다르게 모바일에서는 화면의 크기가 작기 때문에 편리성이 가장 중요하고, 흥미 위주의 웹서핑보다 정보 검색을 하는 빈도수가 높기 때문에 검색엔진에서의 경쟁우위를 가진 구글이 유리하며, 또한 아이폰을 제외한 거의 모든 스마트폰 기기가 안드로이드 OS를 채택하여 기본 검색을구글로 제공하기 때문에 모바일 웹 시장에서는 충분히 가능성이 있다고 생각한다. 따라서 본 레포트는 위에서 제시한 한국적인 특

  • 기업 마케팅 성공사례 -꼬꼬면의 성공 요인 및 마케팅전략
  • 기업 이미지와 라면의 맛에 대한 소비자의 평가 ; 한경애박혜민, 꼬꼬면 반란 “라면시장에 절대 강자 없다”, 중앙일보, 2011.11.7꼬꼬면, 위키백과, ko.wikipedia.org꼬꼬면 이벤트 홈페이지, www.paldokoko.com/User/StoryMain.aspx마케팅 전략 - 꼬꼬면, blog.naver.com/kadbid/30121920646꼬꼬면의 마케팅 전략CNM 2th 홍보람, blog.naver.com/cnmuniv/140140911952기획과 입소문 마케팅의 결합, mytory.co.kr/archives/1776이경규 꼬꼬면, blog.naver.com/scorpio1101/120139792738꼬꼬면의 성공요인은 무

  • 스마트폰 환경에서의 구글의 국내시장 현지화 마케팅 전략
  • 스마트폰 환경에서의 구글의 국내시장 현지화 마케팅 전략목차1. 선정배경2. 기업소개1) 구글2) 목표와 사명3) 기업정보3. 환경분석1) 미시환경 분석2) 외부 환경 분석 -거시3) SWOT 분석 4. 고객현황분석1) 시장현황2) 4P3) STP5. 전략제언1)설문조사분석2)4P전략6.결론1. 선정배경구글(Google)은 상장한지 1년 안에 미국 내 20대 기업에 든 최초의 기업이다. 1년 안에 시가 총액 1,000억 달러를 넘은 최초의 기업이며, 1년 안에 IT 기업 1위에 등극하고, IBM,

  • (A+레포트)중소기업의 전자무역 추진동향과 사례분석 및 개선방안
  • 기업 중심의 국제간 상거래로 규정하고 있다. 특히, 사이버무역은 인터넷무역이 인터넷을 통하여서만 이루어지는 것과 달리 금융망, 보험망, 물류망, 통관망 등 국내 및 국제간의 폐쇄적인 통신네트워크 등을 이용하여 무역업무를 처리하는 것으로 보고 있다. 문희철 문희철, “사이버무역 전문인력 양성 :어떻게 할 것인가?”, 「무역학회지」, 제25권 제2호, 2000, p. 95.은 사이버무역을 “GlobalElectronic Commerce”라는 본래의 용어의 분석을 통해 사이버무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