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경제] 파생상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5.16 / 2019.12.24
  • 2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파생상품이란?

2.파생상품의 예

3.파생상품 사고사례

4.파생상품의 한계점
본문내용
파생상품의 종류 II
시장형태에 따른 분류
거래소거래
가격 이외의 모든 거래요소가 표준화되어 있는 상품을 거래소를
통하여 거래하는 형태

장외거래
가격 뿐만 아니라 다른 모든 거래요소들이 표준화되어 있지 않은
상품을 거래소를 통하지 않고 시장참가자들이 직접 거래하는
형태로서 점두(OTC:Over-the-Counter)거래라고도 함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