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village 분석 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5.16 / 2019.12.24
  • 30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 관련 서적&조사

@ 기업개요
(1)창업자
(2) 비전&기업 목표
(3) 주요 발전 과정 및 성장
(4) 주요 제공 서비스
(5) 비즈니스 전략

@ SWOT 분석

@ 경쟁자 분석
(1)온라인 경쟁자들
a. 여성 지향 사이트
b. 통합된 커뮤니티 사이트
(2) 오프라인 경쟁자들
a. 여성 잡지와 케이블 TV
b. 오프라인 커뮤니티 그룹

@ 수익 분석 및 나아가야 할 방향
본문내용
관련 서적&조사
Faith Popcorn -『EVEolution : the Eight Truths of Marketing to Women』

EVEolution(EVE + Revolution)
남성과 여성의 차이에 근거하여 여성에 대한 마케팅은 달라야 함을 의미

여성들은 본능적으로 서로 연결되기를 좋아한다고 한다.
따라서 여성들을 서로 적극 연결시키고 그 연결된 커뮤니티를 기업과 연결시킴으로써
보다 신뢰감 높은 기업-고객간의 관계를 구축할 수 있다는 것이다.

과거에 많은 기업들은 여성고객을 끌어들이기 위해서 핑크색을 활용하였다.
화사한 색상, 여성스러움을 강조한 제품 등이 그것이다.

하지만 이제는 여성들간의 연결성을 활성화시킴으로써 여성들의 마음을 얻을 수 있다고 한다.
왜냐하면 여성들은 오프라인, 전화, 인터넷 등을 통해 주변의 다른 사람들과 쉽게 사귀어
커뮤니티를 형성하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이다.
여성들은 엘리베이터에 타서 10층을 누르고 올라가는 동안 옆에 있는 다른 여성들과 인사하고
이야기를 나눈다. 여성에게는 연결성이 본능이기 때문이다.
또 여성은 친구가 어떤 제품을 새로 사려고 할 때, 자기가 사용했고 좋다고 생각했던 브랜드를
추천할 확률이, 남성의 3배 이상이라고 한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