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전략] CJ 푸드빌 브랜드 런칭 광고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5.16 / 2019.12.24
  • 34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Part 1. 시장 분석

Part 2. 제품 분석

Part 3. 광고 전략 및 시연
본문내용
의뢰내용 MISSION

CJ CGV는 이제 극장 내부에서 나타나는 간편하고 저렴한 식품에 대한 수요를 감지했고, 이 수요에 대처하기 위해 CJ의 또 다른 계열사인 CJ 푸드빌에서는 저가, 간편, 웰빙을 표방하며 멀티플렉스 내 외식브랜드
‘Potato Ville.' 를 출시하였다. 이 브랜드의 런칭을 위해 인지도를 끌어올려 달라는 의뢰가 들어왔다.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이런것도 자료라고 받은 내가 정말...한심스럽다.
  • salada***
    (2011.08.05 16:53:56)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외식산업에서 CJ푸드빌의 개선전략
  • CJ푸드빌은, 기존 브랜드인 스카이락과 빕스를 지방에까지 적극 출점 하는 전국적 다점포화와 더불어 고객과 시장 트렌드에 맞는 신규 브랜드의 런칭 등을 주요한 사업 전략으로 하며 지속적으로 성장해 오고 있다. 최근에는 새로운 개념의 한식 패밀리 레스토랑 ‘한쿡’ 을 성공적으로 런칭 하였으며 향후 해외 진출을 통한 사업의 Globalization 을 목표로 하고 있다. 연혁창업기 1994 ~ 19951994 : 스카이락 1호점 개점 도약기 1996 ~ 19971997 : 빕스 1호점 개

  • [서비스경영] 빕스 VIPS 서비스경영사례
  • CJ푸드빌은, 기존 브랜드인 스카이락과 빕스를 지방에까지 적극 출점하는 전국적 다점포화와 더불어 고객과 시장 트렌드에 맞는 신규 브랜드의 런칭 등을 주요한 사업 전략으로 하며 지속적으로 성장해 오고 있다. 최근에는 새로운 개념의 한식 패밀리 레스토랑 ‘한쿡’을 성공적으로 런칭하였으며 향후 해외 진출을 통한 사업의 Globalization 을 목표로 하고 있다. http://cjlife.co.kr/CJG/CJG002/CJG0021/CJG00214.html?flag=04 2) 연혁창업기 1994 ~ 19951994 : 스카이락 1

  • [마케팅]변화하는 외식 산업에서의 CJ푸드빌의 개선 전략
  • CJ푸드빌은, 기존 브랜드인 스카이락과 빕스를 지방에까지 적극 출점 하는 전국적 다점포화와 더불어 고객과 시장 트렌드에 맞는 신규 브랜드의 런칭 등을 주요한 사업 전략으로 하며 지속적으로 성장해 오고 있다. 최근에는 새로운 개념의 한식 패밀리 레스토랑 ‘한쿡’ 을 성공적으로 런칭 하였으며 향후 해외 진출을 통한 사업의 Globalization 을 목표로 하고 있다. 연혁창업기 1994 ~ 19951994 : 스카이락 1호점 개점 도약기 1996 ~ 19971997 : 빕스 1호점 개

  • [경영학] 빕스 서비스경영
  • CJ푸드빌은, 기존 브랜드인 스카이락과 빕스를 지방에까지 적극 출점하는 전국적 다점포화와 더불어 고객과 시장 트렌드에 맞는 신규 브랜드의 런칭 등을 주요한 사업 전략으로 하며 지속적으로 성장해 오고 있다. 최근에는 새로운 개념의 한식 패밀리 레스토랑 ‘한쿡’을 성공적으로 런칭하였으며 향후 해외 진출을 통한 사업의 Globalization 을 목표로 하고 있다. http://cjlife.co.kr/CJG/CJG002/CJG0021/CJG00214.html?flag=04 2) 연혁창업기 1994 ~ 19951994 : 스카이락 1

  • 빕스의 마케팅 전략에 관한 조사
  • CJ 계열사인 외식전문회사이다.지난 94년 9월 9일 스카이락 논현점을 오픈한 것이 사업의 시작으로서, 사업 개시 5년 만인 2000년에 흑자를 기록하며 충분한 경쟁력을 확보한 후 분사를 통해 홀로서기를 하였다.분사 후 CJ푸드빌은 전국적 다점포화와 더불어 신규 브랜드의 런칭 등을 주요한 사업 전략으로 하며 지속적으로 성장해 오고 있다. 최근에는 새로운 개념의 한식 패밀리 레스토랑 ‘한쿡’을 성공적으로 런칭하였으며 향후 해외 진출을 통한 사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