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전략] BYC브랜드 이미지개선을 위한CI기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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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프로젝트 정의

1. 환경 분석
2. 자사 분석
3. 경쟁사 분석
4. 소비자 분석
5. SWOT 분석
6. BYC MKT Positioning Map
7. BYC Logo Positioning Map
BYC Logo Positioning Map (Typeface)
BYC Logo Positioning Map (Color)
BYC Logo Positioning Map (shape)
8. Concept & Keyword추출
9. 디자인 표현전략

10. 후보안

11. 최종 최종안

설문지

본문내용
2-1 자사분석
1946년 창업이래 우리나라 내의 산업을 이끌어온 (주)BYC는
외길, 장인정신의 풍부한 경험과 축적된 기술을 바탕으로
섬유 한국의 자존심을 지키고 있습니다.

"앞서가는 기업" 이라는 기업 이념위로 세계속에 우뚝솟은 BYC!

의류 산업 외길 반세기에서 쌓은 경험과 기술, 그리고 소비자의 절대적인 신뢰를 바탕으로 이제 BYC는 한국 의생활을 한결 더 넉넉하게 만들것 입니다.
BRAND SLOGAN 세계속에 우뚝솟은 BYC!-> 21C MULTI FASHION GROUP - BYC

BRAND MISSION 한국의 선도적 내의업체로써 장인정신의 풍부한 경험과
축적된 기술을 바탕으로 "앞서가는 기업"

BRAND VISION 세계인의 삶의 질의 향상 21C MULTI FASHION GROUP - BYC!
CREATIVE ENTERPRISE
RELIABLE ENTERPRISE
SERVING ENTERPRIS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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