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분석] 휴맥스(HUMAX) 기업사례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5.16 / 2019.12.24
- 23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서론
HUMAX 소개
제품군 소개
HUMAX 성장 과정
2. 본론
조직도
핵심역량
산업구조 분석
BCG매트릭스
디지털 셋톱박스의 시장진출 현황
HUMAX의 해외진출
글로벌성공전략
3. 결론
HUMAX의 전망과 향후 전략
- 본문내용
-
HUMAX 소개
1989년 “건인 시스템”
1996년 아시아에서 최초로 DVB위성 셋톱박스를 개발
1997년 디지털 셋톱박스 시장진입, 코스닥 상장 기업
디지털 셋톱박스를 전세계 90개국에 수출
520명의 직원, (57%가 R&D이 참여)
매출의 90%를 수출로 달성
디지털TV와 홈 미디어서버 등의 컨버전스 가전시장으로 다각화
기업가 소개
이름 : 변대규(대표이사)
출생연도 : 1960년 3월 8일
학력 : 서울대학교 제어계측공학과
과묵하고 한곳에 매진하는
선비형 리더
기업의 내실을 다지는데 주력
경력 : (주)건인 대표이사 사장 (주)건인텔레콤 대표이사 사장 1997 (주)건인네트 대표이사 1998. 01 (주)휴맥스 대표이사 사장 2001. 03 벤처기업협회 부회장 2001. 03 SK텔레콤 사외이사수상경력 : 1999. 12 대통령표창 2000 만불 수출탑 철탑산업훈장 중소기업대상 우수상
2002. 03 제6회 공학 한림원
젊은 공학인 수상자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국제경영] 마텔(Mattel)의 성공전략 분석
- [홈페이지제작.기획]전문적인 홈페이지제작기획서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BSC의 활용과 효과 및 시사점
- [마케팅] 신제품 실패사례 조사 -JOY, 미(米)소주, 스마트폰
- 기업문화의 이해
- 기업문화의 유형과 사례
- CJ 기업분석과 SWOT분석/ CJ 경영전략과 사업성공,실패사례분석 PPT
- [호텔경영론] 신라호텔의 식음료부분 성공요인분석
- 복잡계 이론의 현실적 해석과 이해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