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전략] SKT(sk텔레콤) T-LIVE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5.16 / 2019.12.24
  • 15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문제 제기

ⅡSHOW의 성공과 T-LIVE의 실패

Ⅲ SHOW의 위기와 영상통화

Ⅳ3G란?

ⅤSKT의 새로운 전략
경쟁 브랜드 전략
T 전략 : Slowly but Constantly
STP
3P 전략

Ⅵ 결론
본문내용
SKT의 새로운 전략 - 3P 전략

Product
영상통화 기능은 배제된 휴대폰 출시 거부감(저항) 최소화
Price
2G와 요금제 동일하게 유지 요금과 단말기 가격이 동일할 때의 소비자 선택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SK텔레콤의 T 마케팅과 개선방안
  • SKT가 과반수 시장점유에 대한 정부의 제재로 역 마케팅을 벌일 때 경쟁사들은 점유율 확대를 목표로 한 마케팅 전략에 골몰할 것이다. 따라서 이처럼 방향이 다른 전략은 자칫하면 SKT가 경쟁에서 실패할 수 있는 위협을 안고 있다. 2) 글로벌 경제위기글로벌 경제위기 여파에 영향을 받으면서 SK브로드밴드의 주가가 44%까지 크게 하락한 적도 있었다. 이처럼 불안정한 경제상황은 언제든지 위기가 될 수 있다.4. STP 분석(1) Segmentation구분남자여자10대

  • [서비스마케팅] SK텔레콤 SK telecom의 방어 & 차별화 전략
  • SK telecom의 시장 점유율 50.5%을 기준으로 하여 벌어지는 시장 점유율 전쟁은 날로 더해지고 있습니다. 저희 팀은 이러한 통신 서비스 시장 1위인 SK telecom의 방어 & 차별화 전략을 서비스 마케팅 관점에서 접근하고자 합니다. 더불어 경쟁 기업인 KT와 두 기업 사이의 틈새시장을 공략하고 있는 LG telecom의 서비스 마케팅 전략을 비교 분석하여 앞으로 통신 서비스 시장의 선두를 유지하기 위한 SK telecom의 추가적인 서비스 전략을 보여주고자 합니다.Ⅲ. 프로

  • [경제학] SK텔레콤 재무분석(~2009) 및 차별화 마케팅 전략
  • SK텔레콤가입자수(천명)21,35821,60621.96822,371전체 가입자수(천명)42,32042,80143.49844,266시장점유율(%)50.550.550.550.5보급률(%)87.588.489.891.3○연도별가입자수/시장점유율 전체가입자수/보급률20042005200620072004200520062007SK텔레콤가입자수(천명)18,78319,53020,27121,968전체 가입자수(천명)36,58638,34240,19743,498시장점유율(%)51515051보급률(%)76798390○KFT와의 점유율 비교▶시장가치○주가와 주식수(2005. 12∼2008. 3, 출처 : 한국신용평가(주

  • [마케팅조사] KTF 쇼 SHOW 의 촉진 활동 분석 및 시장 확대를 위한 전략 수립
  • SK텔레콤 사용자 중 T Live 선호자 KTF사용자 중 SHOW 선호자 사이에는 통화품질에 대해 유의한 차이가 있음분석결과BRAND 선택1. 3G 선택 요인 : 통화품질통화 품질을 제외하고는 2G 시장에서 브랜드 인식이 3G 시장에서는 유지가 되지 않음2G3GSKT가 대세다!?KTF는 싸다!?단말기 종류는 SKT가 더 다양하다!?분석결과BRAND 선택1. 3G 선택 요인 : Implication1. 3G가 관계에 도움이 된다고 생각하는 사람은 Show 를 선호 할 것이다.2. 3G가 유행이라고 느끼는 사람은 Sh

  • [IMC기획서] LG텔레콤 쇼 SHOW 재도약을 위한 IMC기획서
  •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술TV11) 광고캠페인 AUDIOVIDEOThe Mar-Keys의Last Night(처음부터 끝까지 유지)미소짓는 여자의 얼굴쇼 로고가 박힌 휴대전화멍한 표정의 남자여자가 BGM에 어울려춤추기 시작한다이어지는 춤MUAH~Na:나는 쇼로 자~알 통한다!Na:쇼를 하라, 쇼입술을 내밀며뭔가 기대하는 표정받아주는 남자“나는 쇼로 ‘잘’ 통한다”쇼의 로고AUDIOVIDEO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술TV11) 광고캠페인 AUDIOVIDEO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술TV21)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