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산업 경쟁사 분석 -로레알과 태평양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5.16 / 2019.12.24
- 20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화장품 산업현황
2. 기업소개, 선정이유
3. 주력 BRAND
4. 경쟁관계 분석
5. 미래 대응전략
- 본문내용
-
1.화장품 산업현황
화장품은?
약사법의 규제를 받는 제품, 인체를 청결 또는 미화하고 피부 또는 모발을
건강하게 유지하기 위해 도찰, 살포, 기타 이와 유사한 방법으로 사용되는 물품
화장품 산업 - 국민건강과 밀접한 생활 필수품, 국가의 중요한 산업
1960년 기반 구축기→70년대 성장기→80년대 도약기→90년대 국제화 전진기
▶ 화장품 과학의 발달과 경제발전으로 인한 소비자 욕구 다양화
인식전환 사치품→생필품, 문화상품
▶유통구조의 변화-기존의 시판, 방판에서 통신판매, 온라인, 편의점 판매등..
▶ 기술, 지식 집약적인 정밀화학 산업, 에너지 절약형 고부가가치 창출 산업
하이테크, 글로벌 산업 R&D중요성과 비중 강조
▶외국계 글로벌 기업이 국내 시장에 본격진출, 업체 과점화 심화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CJ 기업분석과 SWOT분석/ CJ 경영전략과 사업성공,실패사례분석 PPT
- [호텔경영론] 신라호텔의 식음료부분 성공요인분석
- 복잡계 이론의 현실적 해석과 이해
- 아이디어 상품의 수출마케팅 - 1T/t 조절용 조미료 용기
- [인터넷비즈니스 모델] 넥슨(NEXON) 사례
- [마케팅조사론] [마케팅 조사] 운동화 브랜드 선호도 조사
- [설문지] 국내 의류브랜드(빈폴,헤지스,폴로)의 고객 선호도조사 설문지
- [마케팅조사 설문지] 처음처럼의 인지도와 친숙도를 파악하기 위한 설문지
- (설문지 조사 서식) 운동화 브랜드 선호도 조사
- 광고학 - 광고에 대한 정의를 정리해 본 후, 광고의 기능을 마케팅적 관점과 커뮤니케이션적 관점에서 각각 설명해 봅시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