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국순당 백세주 담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5.16 / 2019.12.24
  • 15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기 업 소 개

3C 분석

SWOT 분석

STP 분석 및 전략

결 론
본문내용
기 업 소 개
우리는 주류 및 식·음료 문화를 선도하는 기업으로서 최고의 제품을 만들어 건강한 생활과 행복한 세상을 만드는데 기여한다

포지셔닝(Positioning)
(1) 제품속성에 의한 포지셔닝
달지 않고 담백한 맛을 구현하였다는 사실을 지속적으로 광고나 포스터에 노출
 건강에 ‘좋은 술’이라는 문구를 강조
 ‘안주와 잘 어울리는 담백한 술’이라는 속성을 강조
(2) 사용상황에 의한 포지셔닝
  인생의 희노애락과 관련된 각종 상황을 연출
(3) 제품사용자에 의한 포지셔닝
  일반대학생을 광고 모델로 기용
(4) 경쟁제품에 의한 포지셔닝
  저도수 소주와 비교
   : ‘부드러운 목넘김, 건강에 좋은 술’이라는 이미지를 부각
  와인과 비교
   : ‘저렴한 가격’이라는 제품의 특징을 강조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순당의 성공기업 경영 및 마케팅전략
  • 목차Ⅰ.들어가며Ⅱ.본문1.국순당 기업개요1-1.기업소개1-2.기업연혁1-3.경영철학1-4.경영전략1-5.제품소개1-6.R&D2.국내주류시장분석2-1.외부환경의 변화2-2.주류시장현황2-3.소비자 분석2-4.국내 전통주 시장2-5.경쟁사 분석3.국순당 SWOT3-1.SWOT 분석3-2.SWOT 분석에 따른 전략제안4.마케팅 전략4-1.STP 전략4-2.마케팅 믹스(4PS)5.백세주 광고 홍보전략5-1.20대를 겨냥한 홍보전략5-2.온라인 홍보전략5-3.대학생을 이용한 프로슈머5-4.TV 및 매체를 통한 광

  • [마케팅원론] 국순당 ‘백세주’의 마케팅전략
  • 마케팅사례분석국순당 ‘백세주’의 마케팅전략- 목 차 -1.서론2.본론Ⅰ.회사소개1)국순당2)회사연혁3)회사비전4)국순당 제품 종류Ⅱ.외부환경분석1)시장분석(1) 국내 주류시장 환경① 주류의 개방 ② 경쟁의 변화 ③ 소비자의 변화④ 여성 음주의 증가⑤건강 트렌드(2) 국내 주류 현황2)경쟁사분석(1)두산의 “군주(君酒)”(2)진로의 “천국(天菊)”(3)배상면주가의 “산사춘‘(山査春)(4)금복주의 “화랑”(花郞)3)소비자 환경분석Ⅲ.내적

  • [마케팅] 백세주(담) 마케팅전략
  • 전략- 저가 매실주 등장S T P 분 석현재 주류 시장은 소비자의 needs가 다양화 됨에 따라 주류 소비 패턴이 다양화 되고 있고, 웰빙 열풍과 여성 고객층의 증가로 고도주에서 저도주로의 이동이 이루어지고 있다.백세주 담 역시 최근 와인 시장의 성장에 위협을 느낀 국순당에서 20대와 여성 고객층을 타겟으로 만든 제품인데 백세주 담의 성공을 위해서는 기존의 백세주 고객과 젊은층을 함께 끌어들일 수 있는 적극적인 마케팅과 더불어 저도주 시장의

  • [마케팅관리] 국순당 백세주의 실제 마케팅 사례와 향후 전략
  • 마케팅 관리 보고서 - 국순당 백세주의 실제 마케팅 사례와 향후 전략 -목차 1. 서론 - 기업의 전반적인 소개 1.1 회사 소개와 비전1.2 브랜드 선정이유1.3 회사 분석 (재무상태, 판매, 시장점유율)2. 본론 - 경영전략 2.1 제품소개2.2 swot 분석 2.3 stp 분석2.4 4p 분석2.5 경쟁사 분석 3. 결론 - 향후전략3.1 백세주의 현황과 약점3.2 향후전략 4P - product3.3 - price3.4 - place3.5 - promotion4. 참고문헌1. 기업의 전반적인 소개 1.1 회사소개우리의 누룩으로 좋은

  • [마케팅관리] 국순당 백세주의 실제 마케팅 사례와 향후 전략
  • 국순당 백세주 목 차 회사, 브랜드 소개브랜드 선정 이유백세주 국내현황마케팅 전략 계획경쟁사 제품: 산사춘향후 발전 방향 제시1-1 회사 소개1-2 회사 소개판매백세주 70천국 9산사춘 5.5군자 2.5기타 13차트 데이터 범위의 크기를 조정하려면 범위의 오른쪽 아래 모서리를 끄십시오. 판매맥주 42.7소주 33.4위스키 11.3과실주 5.4탁주,약주 3.6기타 3.6차트 데이터 범위의 크기를 조정하려면 범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