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전략] 박카스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5.16 / 2019.12.24
  • 10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기업 소개
박카스 발전 과정
4P분석경쟁사 분석
SWOT 분석
드링크 시장의 흐름
본문내용
경쟁사 분석

원비디
① 일양약품 인삼드링크, 낮은 가격대의 경쟁품목.
② 71년 첫 발매 이 후 현재 20여개국에 수출, 97년 중국에 전체 수입품 중 7번째로
중국정부의 보건의약품 마크 획득 (중국인지도 높음.)
③ 중국 시장의 매출극대화를 위해 TV – CF, RADIO – CM, 빌보드 등
원비디 Boom 조성 집중적인 마케팅을 구사


영비천
① 영지 버섯을 이용한 기능을 강조한 제품.
② 중 가격대의 경쟁품목
③ 2000년 초 중반에 인기 리에 방영된 ‘허준’의 개성 있는 캐릭터로
열연한 임현식, 최 란을 캐스팅 하여 광고

비타500
① 무 카페인을 강조한 비타민 C 음료.
② 의약품으로 분류되어 있지 않아서 접근성 용이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화이트(HITE)와 박카스광고분석 및 마케팅전략
  • 박카스매출증가 박카스=Old아저씨들이 마시는드링크제young Generation젊은 층으로타켓 확장So!3#Young generation젊음의 도전과 땀지킬 것은 지킨다젊은 날의 선택 포지셔닝 변화의 시작1998 ~ 20012002~ 20043#Young generation박카스 매출액 통계단위 : 억4#생활 속의 박카스강력한경쟁자등장 일반의약품약국에서만 구입 가능감성 소구적 광고혼합음료일반 소매점에 구입가능스타마케팅전략4#생활 속의 박카스당신의 피로회복제는 ?

  • [마케팅전략] `박카스`와 `비타500` 마케팅믹스비교분석 -촉진관리를 중심으로-
  • 박카스의 경쟁사들에게서 여러 제품들이 출시되기 시작하였으며, 아직은 미미한 수준이지만 박카스와의 차별화에 성공한 이들 제품은 드링크제 시장에서의 입지를 넓혀가고 있다.우리는 이번 과제에서, 자양강장제의 선발주자인 동아제약의 박카스와 여러 후발주자의 하나인, 그중에서도 가장 빠른 속도로 성장하고 있는 광동제약의 비타500의 마케팅믹스 전략을 비교 분석하려고 한다.특히, 박카스가 40여년이라는 오랜 상품수명을 지닐 수 있는 주

  • 박카스 마케팅전략 및 기업분석(위기관리,광고전략)
  • 이미지마케팅 성공 사례와 위기 극복박카스??목차* Intro* 본론박카스의 시대별 마케팅 전략- 시대별 마케팅 전략 (60~73년)(93~95년)(96~2006년)(현재)2. 박카스 광고의 마케팅 전략- 스토리 텔링 기법- 문장완성법3. 박카스의 위기와 극복 사례- 알약에서 드링크 음료로- 정부의 통제-경쟁사의 출현, 그리고 약국으로4. 박카스와 감성 마케팅* 결론Intro50년이 넘는 장수 상품 알약 내복약 드링크2006년 - 무 카페인, 자일리톨 함유되어 있는 박카

  • [마케팅] 박카스의 마케팅전략분석
  • 박카스의 마케팅 전략 분석I. 서론 : 박카스 선정이유박카스의 제품소개비타500 출시 후 박카스 매출액 변화 추이박카스 40년 아성의 위협과 앞으로의 새로운 박카스 4P전략 수립 필요성II. 본론:제 1부: 박카스와 비타500의 기존 4P전략 비교1. 박카스 기존 4P전략2. 비타500 기존 4P전략3. 박카스와 비타500 4P전략 비교제 2부: 박카스의 STP 및 그에 따른 향후 4P 전략1. STP 전략 수립2. 제품(PRODUCT)3. 가격(PRICE) 4. 유통(PLACE)5. 촉진(PROMOTION)III. 결론I. 서론

  • 박카스 마케팅전략 및 기업분석(SWOT,4P,STP분석)
  • 박카스 마케팅에 대한 보고서 ※목차※기업소개박카스의 역사박카스 마케팅분석SWOT4P’s Mix STP박카스의 마케팅전략박카스의 감성마케팅 흐름결론기업소개동아 제약 http://www.donga.co.kr 1) 1932년 서울 특별시 종로구 중학동에서 의약품 및 위생재료 도매업으로 출발⇒ 현재 자본금 493억원에 종업원수 2000여명의 국내 최대의 제약 회사로 성장2) 동아 제약의 정신 생명중심의 인간/연구 개발(Research and Development), 생명중심의 인간/인재양성사회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