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격파괴시대의 백화점 생존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5.16 / 2019.12.24
  • 26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 서론 *

 * 본론 - 노드스트롬의 신화 *

 * 본론 - 현대백화점의 고객만족 경영 *
 * 결론 *
본문내용
NORDSTROM의 경영전략

1) 조건 없는 반품수용정책

2) 구매의 분권화

3) 전자 홈 쇼핑 이용 - 직접 판매부서

4) 협력업체와의 제휴
참고문헌
노드스트롬의 서비스 신화’, 로보트 스텍터,
패트릴 D 매카시, 1997년

http://www.ciokorea.com
http://award.csnet.co.kr/
http://www.qicenter.com/
http://www.ehyundai.com/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유통(유통업, 유통산업)] 유통(유통업, 유통산업)의 개념, 발전과정, 기능, 조직과 유통(유통업, 유통산업)의 효율적 운영관리방안 및 향후 유통(유통업, 유통산업)의 전망, 과제 분석
  • 가격 경영4. 거래형 교환에서 관계형 교환으로5. 전자상거래의 확대6. 소매믹스 전략7. 유통업전문가 양성Ⅷ. 21세기 유통업의 전망과 과제1. 뭉치면 살고 흩어지면 죽는다 2. 업종에서 업태로 3. 체인점 성공시대 4. 체인점의 효율화와 고도화 Ⅸ. 신 유통업태에 대한 향후 전망1. 신 유통업태의 전체적인 특성 2. 가격과 서비스 수준의 상충관계 3. 대형화와 입지 요인의 상충관계 4. 체인화 참고문헌Ⅰ. 개요21세기 무한경쟁시대에 가격파괴를 앞

  • [일본 백화점의 21세기 新성장전략] 일본 백화점의 21세기 新성장전략
  • 백화점 최고 매출규제완화와 버블붕괴로공존공영 → 경쟁상태로1997: 소비세5%2003~2004 제1차 유통재편(업태內)2010: 업태재창조21세기 신백화점 회복하여 수익구조가 개선되기 시작했음아울러 가격파괴 붐이 일단락되면서 품질지향, 고품격지향이 고조되어 매출액이 6업무제휴 등의 돌파구를 통해 업적이 조금씩 회복되고 있음단행하는 등 대대적인 리스트럭처링과 설비투자 억제, 상품 차별화 전략,일본의 각 백화점은 기구개혁과 조직개혁 등

  • [MIS, 경영정보시스템] 이마트 E-MART & RFID
  • 전략이다.특히 화둥지역은 상하이와 티엔진을 거점 도시화해 인근 도시로 확대해가는 ‘도미넌트식’ 확장전략을 구사, 각 지역별로 1위 전략을 구사해 나갈 방침이다.한국인의 체형과 소비 형태를 기반으로 한 이마트의 매장 운영 방식은 창고 형태의 서구식 할인점에 비해 같은 아시아권인 중국에서 쉽게 자리 잡고 있다. 그러나 이마트는 여기에 만족하지 않고 중국인의 문화를 더욱 철저히 연구해 ‘중국식 이마트’로 탈바꿈하며 현지화에 더욱

  • [기업분석]현대백화점의 유통관리와 경영전략분석 및 개선방향
  • 백화점 소개(2)층별조사(3)교통안내(4)SWOT분석(현대백화점-부산 범일동 지점)6) SWOT분석24p7) 소비자, 경쟁사 분석(부산 롯데백화점-서면본점)26p8) 현대백화점의 CRM 전략.38p(1) 현대백화점의 CRM 구축(2) 현대백화점 CRM시스템의 현재9) 현대백화점 마케팅 성과.43pⅢ. 결론1) 개선방안 및 생존전략.

  • [국제경영]`Wal-Mart` 월마트와 `E-Mart` 이마트 국제현지화전략
  • 전략적 노력이 요구된다. 마지막으로 우리는 이러한 월마트의 사례를 통해 알아본 국제경영 전략분석을 통해 한국의 이마트가 중국시장에 진출함에 있어서 고려해야할 점을 제시하고자 한다. 서 론1980년대 후반, 선진국형 소매업태인 편의점이 국내 유통시장에 진출하면서부터 우리나라의 유통시장은 하루가 다르게 성장을 꾀하고 있다. 윤명길,「시장개방시대의 소매유통 어떻게 할 것인가⌟, 동인 출판1990년대에는 “가격파괴, 유통파괴”라는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