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미 운수 해외 성공사례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5.16 / 2019.12.24
  • 36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 삼미그룹의 연혁

삼미그룹 로고의 의미

삼미그룹의 경영 방침

삼미 파키스탄 운수법인

About Pakistan

파키스탄의 문화 ,경제

해외진출 기업의 현지화 성공사례

해외진출 기업의 현지화 실패사례

파키스탄의 교통문화

삼미 운수의 위기와 극복

삼미운수의 4P분석

삼미 그룹의 SWOT 분석

삼미 운수의 사회적 공헌

삼미 운수의 현재와 미래

삼미대우의 발전방향
본문내용
삼미 운수의 위기와 극복
<위기 Ⅱ>
파키스탄 최초로 여성안내원을 채용
▶ 전통적으로 여성의 사회진출이 제한되어 있음

해결방안
① 높은 임금 제시(8000 루피)
② 여성 출퇴근을 위한 버스 마련

<위기 Ⅲ>
9·11테러 이후 무슬림들이 테러범으로 인식되는 가운데 마호매트 만평으로 감정폭발
▶ 페샤와르에서 폭동발생으로 삼미대우버스 터미널의 버스 16대와 건물이 불에 탐

해결방안
① 5일만에 정상화가 가능했던 빠른 복구
② 무슬림들을 이해시키기 위한 광고
③ 치안강화를 위해서 보안요원 배치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포스코 분석] 철강산업 분석, 포스코 기업분석, 포스코 SWOT, 투자 타당성, 새로운 마케팅 전략 제언
  • 해외직접투자 사례 및 투자타당성 분석(1) 자원지향형 FDI1) 인도 일관제철소가. 거시환경분석① 정치인도는 민주주의 체제를 갖춘 국가이다. 민주주의가 정책집행의 효율성을 저하시키지만 중국 체제보다는 더 안정적이다. 또한, 민주주의체제는 욕구를 자체 내에서 해결하여 급격한 사회변동을 사전에 예방할 수 있다.장기적으로 서구자본이 민주주의 국가인 인도를 중국보다 선호할 전망이다. 서구자본은 중국 체제가 야기할 수 있는 리스크를

  • [무역상무론] 중동 상관습과 우리기업 진출기
  • 해외시장조사 방법2) 중동과의 무역현황(1) 중동과 우리나라간의 무역규모현황(2) 중동에 진출한 우리업체현황2. 본론1) 중동과의 지속적인 무역이 필요한 이유2) 중동지역의 문화관습(1) 중동의 국교(2) 이슬람 문화로 인해 파생되는 생활상3) 중동지역의 상관습(1) 이슬람 문화로 인해 파생되는 상관습(2) 중동의 상관습이 기업과의 계약에서 중요한 이유3. 결론 1) 중동에서 좋은 성과를 얻고 있는 우리나라의 기업 사례(1) 파키스탄의 ‘삼미대우

  • [국제물류]글로벌시대의 한국의 물류항만이 나아가야 할 방향에 관한 연구
  • 분석을 실시한 후에 판단되어야 할 것이다.1)인천항의 저비용 고효율 우리나라 전체의 컨화물 가운데 30%가 수도권에서 발생했는데도 가까운 인천항을 외면하고 육로로 부산까지 운반하고 있는 실정!⇒관계당국의 인식전환이 필요!인천항의 효율을 높이기 위해서는 특단의 조치가 절실하다. 경쟁력 상실을 체험하면서 현 상유지하기에도 바쁜 상황을 그대로 두면 인천항의 공동화는 물론 지역경제 전체가 흔들리게 된다. 2)인천

  • [국제협상론] 지역별 협상관습과 협상사례(중동지역을 중심으로)
  • 사례가 있다.햄버거 체인점 브랜드 Subway의 실패2000년 종업원수 200명을 시작으로 카라치와 라호르에 집중적으로 지점을 개설하여 공격적 마케팅을 펼쳤던 햄버거 체인 Subway가 기업 정리 절차를 밟았다. 실패 이유는 반미 정서만을 믿고 기존의 햄버거 브랜드인 맥도날드와 같은 미국 브랜드를 쉽게 이길 것이라 생각하고 사업을 계획한 것이 화근 이었다. 이처럼 사전 시장 조사가 미흡하여 철저한 시장 조사 없이 진출 기 진출 브랜드의 성공에 고

  • 문화원,성북문화원,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
  • 해외에 우리문화 알리기’ 정책에 대한 예산을 증가 책정하여, 세계 곳곳에 있는 우리나라 문화원들에 대한 시설을 개선시켜야 할 뿐만 아니라 적극적인 홍보 활동을 통해 우리문화 알리기에 많은 노력을 기울여야 할 것이다.epilogue 문화원이 나아가야 할 길이상 성북문화원, 나아가서는 우리나라의 문화원에 대해 알아보고 그에 대해 분석해보았다. 우리나라의 문화원은 아직 나아가는 단계에 있기 때문에 약점이 많은 것도 사실이다. 평생교육기관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