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마케팅] 삼성 울트라 뮤직폰의 해외진출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5.16 / 2019.12.24
  • 1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제 1 장   서  론
1. 조사목적
2. 국내 휴대폰 시장의 해외 진출의 이유
3. 삼성 애니콜의 역사
4. 삼성의 세계 휴대폰 시장의 점유율
제 2 장   본  론
1. 삼성 울트라 뮤직폰의 소개
2. 삼성 울트라 뮤직폰의 해외진출 전략
3. 삼성 울트라 뮤직폰의 4p 전략
제 3 장   결  론

1. 삼성 울트라 뮤직폰의 국제 마케팅에 대한 견해
2. 삼성 울트라 뮤직폰의 국제 마케팅에 대한 문제점 및 해결책
본문내용
조사 목적
- 현재의 휴대폰 시장에서 삼성의 영원한 라이벌이라 할 수 있는 노키아, 모토로라, 소니 에릭슨, LG등과 같은 주요 휴대폰 제조업체와 다르게 최근 삼성에서 출시한 울트라 뮤직 폰(비욘세 폰)을 통해 삼성이 펼치고 있는 마케팅 기법을 알아보고 보안할 점을 도출해 보도록 한다.

유통 전략
-미국에서 판매되는 휴대폰은 대부분 이동통신서비스 업체의 판매망을 통해 판매된다. 그 외 우편판매, 인터넷을 통한 판매를 한다.
-미국에서 휴대폰 유통망을 활발히 운영 중인 이동통신 업체는
Verizon, cingular, Tomoblie, sprint, Nextel 등이 있다.
참고문헌
1) 참고문헌

 · PwC, Global Entertainment and Media Outlook :
2004-2009

2) 참고사이트

· 애 니 콜 http://www.anycall.com/
· 아이티 타임스 http://www.ittn.co.kr/
· 세 티 즌 http://www.cetizen.com
· 한 국 경 제 http://www.hankyung.com
· 스포츠조선  http://www.sportschosun.com/
· 세 계 일 보  http://www.segye.com/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삼성전자 기업분석과 SWOT분석/ 삼성전자 국내,해외외 마케팅전략 분석/ 삼성전자 문제점과 미래전략제안
  • 삼성전자 글로벌전략 사례연구< 목차 >1. 삼성전자 기업소개2. 삼성전자의 경영전략(1) 국내시장 경영전략(2) 해외시장 글로벌전략3. 삼성전자 마케팅전략(1) 삼성전자 SWOT분석(2) 콜라보레이션 마케팅4. 삼성전자 성공 및 실패사례(1) 국내활동 성공사례1) 지펠 성공사례(2) 국내활동 실패사례1) 모바일메신져 챗온 실패사례2) 자체 소프트웨어 바다OS 실패사례3) MP3 YEPP의 실패사례5. 삼성전자 글로벌활동 사례연구 (1) 해외진출배경(2) 삼성전자

  • [마케팅] 삼성 Anycall 애니콜의 마케팅 전략 분석
  • 전략을 펼치고 있다. 예를 들어 신흥 개발 도상국 등에서는 삼성핸드폰은 부의 상징이라는 새로운 연결고리가 생겨났는데 이처럼 핸드폰이라는 하나의 휴대물건에 지나지 않는 상품을 명품으로 끌어올렸을 정도로 세계 최고의 품질과 선도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해외에서도 인정받은 “Anycall이라 하겠다. 애니콜에서는 꾸준히 다양한 마케팅을 통해 지속적으로 현재의 위치를 유지하고 있다. 국내 톱스타 다수를 이용한 마케팅은 물론, 국내에선 최

  • [국제마케팅] 초콜릿폰의 해외시장 유통전략
  • 초콜릿폰의 해외시장 유통전략- 목 차 -▶ 서 론Ⅰ.초콜릿폰 소개(1) 선정 동기(2) 제품 소개▶ 본 론Ⅱ. 해외 시장 환경 분석(1) 시장 분석(2) 소비자 분석Ⅲ. 통합시장 마케팅 분석(1) 4P 분석(2) SWOT 분석Ⅳ. 해외 시장별 유통 전략분석(1) 유럽 시장(2) 북미 시장(3) 중국 시장(4) 동남아, 러시아 시장Ⅴ.경쟁사 분석- 모토로라/ 삼성/ 노키아/ 소니애릭슨▶ 결 론Ⅵ. 전망 및 제언Ⅰ. 초콜릿폰 소개(1) 선정동기21세기는 정보통신의 시대이다. 우

  • [마케팅] 초콜렛폰의 해외전략사례
  • 초콜릿폰의 해외시장 유통전략- 목 차 -서 론Ⅰ.초콜릿폰 소개(1) 선정 동기(2) 제품 소개본 론Ⅱ. 해외 시장 환경 분석(1) 시장 분석(2) 소비자 분석Ⅲ. 통합시장 마케팅 분석(1) 4P 분석(2) SWOT 분석Ⅳ. 해외 시장별 유통 전략분석(1) 유럽 시장(2) 북미 시장(3) 중국 시장(4) 동남아, 러시아 시장Ⅴ.경쟁사 분석- 모토로라/ 삼성/ 노키아/ 소니애릭슨결 론Ⅵ. 전망 및 제언Ⅰ. 초콜릿폰 소개(1) 선정동기21세기는 정보통신의 시대이다. 우리나라의

  • [국제마케팅] 애니콜 지역별 마케팅 전략
  • 마케팅 전략3) 유럽시장에서의 성과1. 기업개요(1) 사명 : 삼성전자(2) 기업 연혁1969.01.13     삼성전자공업주식회사 설립  1989.06.20     컴퓨터사업부문 별도 부문으로 독립    1992.10.29     국내 민간업체 최초로 양키본드 발행    1992.12.05     전사 통합경영 체제로 조직개편    1996.05.03     광주 제 2공장 착공2001.04.04     플립칩 패키지 기술 국산화 성공1999.04.09     반도체 장비 합작사 설립(회사명 : B.M.A)    2001.01.19     휴대폰생산 5천만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