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마케팅] 삼성 울트라 뮤직폰의 해외진출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5.16 / 2019.12.24
- 1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제 1 장 서 론
1. 조사목적
2. 국내 휴대폰 시장의 해외 진출의 이유
3. 삼성 애니콜의 역사
4. 삼성의 세계 휴대폰 시장의 점유율
제 2 장 본 론
1. 삼성 울트라 뮤직폰의 소개
2. 삼성 울트라 뮤직폰의 해외진출 전략
3. 삼성 울트라 뮤직폰의 4p 전략
제 3 장 결 론
1. 삼성 울트라 뮤직폰의 국제 마케팅에 대한 견해
2. 삼성 울트라 뮤직폰의 국제 마케팅에 대한 문제점 및 해결책
- 본문내용
-
조사 목적
- 현재의 휴대폰 시장에서 삼성의 영원한 라이벌이라 할 수 있는 노키아, 모토로라, 소니 에릭슨, LG등과 같은 주요 휴대폰 제조업체와 다르게 최근 삼성에서 출시한 울트라 뮤직 폰(비욘세 폰)을 통해 삼성이 펼치고 있는 마케팅 기법을 알아보고 보안할 점을 도출해 보도록 한다.
유통 전략
-미국에서 판매되는 휴대폰은 대부분 이동통신서비스 업체의 판매망을 통해 판매된다. 그 외 우편판매, 인터넷을 통한 판매를 한다.
-미국에서 휴대폰 유통망을 활발히 운영 중인 이동통신 업체는
Verizon, cingular, Tomoblie, sprint, Nextel 등이 있다.
- 참고문헌
-
1) 참고문헌
· PwC, Global Entertainment and Media Outlook :
2004-2009
2) 참고사이트
· 애 니 콜 http://www.anycall.com/
· 아이티 타임스 http://www.ittn.co.kr/
· 세 티 즌 http://www.cetizen.com
· 한 국 경 제 http://www.hankyung.com
· 스포츠조선 http://www.sportschosun.com/
· 세 계 일 보 http://www.segye.com/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호텔경영론-호텔조사보고서 인천파라다이스호텔Paradise Hotel Incheon
- [DIY산업의 초우량 기업 홈디포(Home Depot)] DIY산업의 초우량 기업 홈디포(Home Depot)
- 인간발달의 다양한 개념과 발달의 원리에 대하여 학습 하였습니다 발달의 개념을 발달, 성장, 성숙, 학습으로 구분하여 정리하고 인간발달의 일반적 원리를 정리하시오
- 디지털 휴먼 개요, 활용사례, 관련 기술 및 필요성 [디지털 휴먼,디지털 인간,인공지능,Digital Human]
- 워크샵 계획 ppt
- [유통관리] 자동차 시장의 유통구조 분석
- [이브생로랑 마케팅연구] 이브생로랑(입생로랑) 브랜드분석과 이브생로랑 SWOT,STP분석및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 Virgin Group 성공요인 CEO 리처드 브랜슨 즐거움을 파는 회사
- [마케팅성공사례] `(주)두산 처음처럼` 마케팅 분석
- 산업심리학_워크넷에서 성인용 직업적성검사를 시행하고 그 결과를 요약한 후, 제 3자인 기업체 인사담당자의 입장에서 본인과 직무배치 상담을 하는 가상적인 시나리오를 작성해보자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