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백화점 서비스 분석 및 개선방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5.16 / 2019.12.24
  • 16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각 백화점의 서비스
- 인적 서비스
- 제도적 서비스
- MD 서비스
- 평가

2. 현대백화점 서비스 분석
- 강점
- 약점

3. 서비스 개선 방안
본문내용
1. 각 백화점의 서비스 - 인적
현대백화점
차별화 서비스(최초 발렛파킹/voc 개방형 인터넷 게시판)
클린 마케팅(음식전문가)
철저한 우수고객 관리
전자제품의 사후관리(타사 제품 포함)

롯데백화점
그린레이디 클럽
퍼스널 소퍼제드(웨딩플레너 배치)
2S3C 운동
근거리 배송 서비스

신세계백화점
Proactive한 관리(정기적 C냐)
Proactive한 관리(정기적 C냐)
컨시어즈 서비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유통관리]현대백화점의 경영전략 분석 및 개선방향
  • 현 대 백 화 점20213007 김유진20213014 류재현20213017 박순영20213122 최필순목차l.서론 1) 사견(조사이유) 2) 현 유통시장의 경향 3) 백화점 시장의 현황 Ⅱ.본론 1) 현대백화점 소개(경영철학, 이념, 개요 연혁 등) 2) 마케팅 믹스 3) 지점조사(부산 범일동 지점) 4) 현지화 전략, 차별화 전략(부산 범일동 지점) 5) SWOT분석 6) 소비자, 경쟁사 분석(부산 롯데백화점-서면본점) Ⅲ. 결론 1) 개선방안 및 생존전략 2) 기타 보도자료 3) 조사 후기. 사견우리나

  • [기업분석]현대백화점의 유통관리와 경영전략분석 및 개선방향
  • 현대백화점 소개(2)층별조사(3)교통안내(4)SWOT분석(현대백화점-부산 범일동 지점)6) SWOT분석24p7) 소비자, 경쟁사 분석(부산 롯데백화점-서면본점)26p8) 현대백화점의 CRM 전략.38p(1) 현대백화점의 CRM 구축(2) 현대백화점 CRM시스템의 현재9) 현대백화점 마케팅 성과.43pⅢ. 결론1) 개선방안 및 생존전

  • [유통관리]국내 유통업계현황 및 롯데백화점의 경영분석
  • 조명 :조원목 차1. 서 론1. 국내 유통업의 현황2. 백화점 산업개요2. 본 론1. 회사연혁2. 롯데백화점의 비젼경영이념, 경영방침3. 회사현황(전국 사업장의 현황)4. 서비스 시스템판매시스템, 지불시스템5. EDI 시스템6. 부산지역 경쟁업태 분석7. 경쟁사 분석8. SWOT 분석3. 결 론1. 문제점 및 개선방안2. 보도자료1. 국내 유통업의 현황국내 유통시장은 오프라인에 이어 온라인에서도 새로운 경쟁구도를 형성중이다. 온라인 상에서는 전통적인 유

  • [유통관리]국내 유통업계현황 및 롯데백화점의 경영분석
  • 조명 : 조원 목 차서 론1. 국내 유통업의 현황2. 백화점 산업개요본 론1. 회사연혁2. 롯데백화점의 비젼경영이념, 경영방침3. 회사현황(전국 사업장의 현황)4. 서비스 시스템판매시스템, 지불시스템5. EDI 시스템6. 부산지역 경쟁업태 분석7. 경쟁사 분석8. SWOT 분석결 론1. 문제점 및 개선방안2. 보도자료Ⅰ.서론1. 국내유통업계 현황 국내 유통시장은 오프라인에 이어 온라인에서도 새로운 경쟁구도를 형성중이다. 온라인 상에서는 전통적

  • [경영학] 동아백화점의 문제점 및 발전 전략-신세계 샌텀시티와 비교를 중심으로
  • 백화점 소개-신세계백화점 소개본론 -동아백화점매각 사유1. 백화점 규모와 입점 브랜드 수에 있어 취약2. 유통 업체 변화에 따른 문제3. 서비스 교육4. 현대 백화점 개업- 신세계 백화점1. 신세계 백화점의 사회적 경제적 파급 효과2. 단 시간에 성공할 수 있었던 요인▪ 규모와 디자인▪ 삼성을 바탕으로 한 다양한 제휴 혜택 및 VIP 대상으로 한 센텀 시티 이용▪ 철저하고 체계적인 서비스 교육- 종합적 분석결론-해결방안1. 동아백화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