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관리] P&G 인사제도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5.16 / 2019.12.24
  • 32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인사관리] P&G 인사제도
본문내용
기업연혁

1989 : 서통 P&G 주식회사 설립, 자본금 110억원, 아이보리 비누, 위스퍼 여성생리대, 팸퍼스 아기기저귀 출시
1993 : 한국 P&G로 상호 변경, 자본금을 1,070억원으로 증자, 팬틴 샴푸 출시
1995 : 비달 사순 샴푸 및 스타일링 제품 출시
1997 : 프링글즈 출시, 쌍용제지 인수
1999 : 페브리즈/아기기저귀 큐티 출시, 위스퍼 그린/후레쉬 출시
2000 : 한국 로지스틱스 대상 수상, 프리미엄 주방세제 Joy 출시
2001 : KCSI, NCSI선정 샴푸부문 고객 만족도 1위 기업
2002 : 중앙일보 선정 국내에서 존경받는 30대 외국기업(7위)
2003 : 환경-레버링 훌륭한 일터상, 노동부 남녀고용평등우수기업 최우수상
2004 :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생활용품 부문 1위
2005 : 위스퍼 여성용품부문 2년연속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 1위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열린 체계로서의 조직] 두산의 M&A 전략과 2G 전략
  • G전략에 따라 입사 이후에도 브라더/멘토링 제도, 해외연수, 부서배치 전 순환 교육 등 다양한 교육과 밀착관리를 통해 안정적인 정착은 물론, 개인들이 최대한의 역량을 발휘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두산은 이러한 ‘피플프로그램’을 통해 2008년 신입사원의 이직률이 5%대로 국내 최저 수준을 보이고 있다. 그림1 두산의 2G전략박용만 회장의 인간 중심 리더십위에서 살펴본 두산의 지속가능경영은 기본적으로 ‘인재경영’에서 출발한다. 두

  • [현대경영이론]한국 기업경영의 과거, 현재, 미래
  • G-KRP-I 신유근(2007), KRP 경영론, 다산출판사이론을 바탕으로 한 기업의 분석 틀이다. 경영을 기능별로 분리하여 생산관리, 마케팅, 재무관리, 인사관리, 정보시스템 등의 세부적 관점으로 파악하던 기존의 방식은 ‘통합적 관점의 부족’이란 문제점을 갖고 있다. KRP 이론은 이를 극복하기 위해 고안된 경영분석 틀로서, 세분화되어 있는 여러 기능들을 통합하여 보다 종합적 관점의 경영 전략을 제시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요컨대 이 글에서는 한국

  • [서비스마케팅] KT 콜센터의 7P
  • 관리지표에는 S/L도 있는데 이는 서비스레벨로서 연결 시 몇 초 만에 연결이 되는가를 나타내며 20초, 40초, 60초, 80초로 나뉘어집니다. 현재 KT는 S/L 20초를 목표로 하고 있으며 85%이상 달성되었습니다. 또한 이 목표를 이루기 위해 콜센터의 규모나 상담사 증원을 계획하고 있습니다.(3) 콜담당지역주로 전라남도, 전라북도, 제주도가 우선시되거나 지역연고에 우선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나머지는 지역의 구분없이 분배됩니다. 하지만 운영의 방향이나

  • [경영학] 농심켈로그의 마케팅 전략
  • 관리 특별법’의 시행으로 학교 내에서 고열량저영양 식품의 판매가 금지된 상황에, TV 광고 또한 사회적으로 강력하게 규제할 수 있는 체계적인 틀이 필요하다. 또한 농심켈로그에서는 좀 더 광고에 대하여 신중하게 만드는 자세가 필요하다. 4) 이물질 발견▶ 농심켈로그 시리얼 3종에서 잇달아 이물질발견 5월 13일 국내 시장에서 판매중인 농심 켈로그 3종 (스페셜K, 콘푸로스트, 오곡으로 만든 첵스쵸코) 에서 이물질 혼입사건이 발생했다. 이들 제

  • [마케팅]스타벅스 성공요인과 글로벌 전략
  • 제도를 도입하여 원두의 가격이 폭락하더라도 원두폭락가격의 일정비율을 생산자에게 보상해 줌으로써 생산자들의 피해를 보상해주고 있다.7. SWOT분석Strongㆍ가격 신뢰성 - 소비자가 받아들일 수 있는 높은 가격ㆍ소비 심리 파악 - 사람들은 최고급 승용차는 살 수 없지만 최고급 커피는 마실 수 있다ㆍ우수한 인사관리 - 철저한 종원업 관리 및 교육ㆍ수직적 통합으로 인한 자체 생산, 판매ㆍ프랜차이즈가 아닌 본사 직영-이윤극대화와 지점관리의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