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행동론]실용적 욕구와 쾌락적 욕구간의 차이점 -자동차구매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5.16 / 2019.12.24
- 35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서론 :실용적욕구와 쾌락적욕구의 차이점
Ⅱ.본론
1 실용적 욕구
ㄱ. 환경분석
- 시장분석
-소비자 분석
ㄴ. 현대 클릭의 마케팅전략분석
- swot전략
-마케팅믹스(4P)전략
2 쾌락적 욕구
ㄱ.명품의정의와 오해
ㄴ.명품의 소비욕구
ㄷ.현대 에쿠스의 마케팅전략분석(swot전략/마케팅믹스전략)
Ⅲ .시사점
- 본문내용
-
제품(Product) 전략
Power : 100마력의 고성능 및 빠른 가속성
다기능성 : 소형차임에도 불구 다양한 수납 공간 활용성을 높임
5도어 한가지 종류를 시장에 출시함으로써 시장을 개척하려는 전략추구
유럽 수출을 목적으로 단순한 선과 넓은 면, 에지 스타일 등
유럽 감각을 추구해 컴팩트 하면서도 강인한 이미지 표현
에어백의 기본장착
엔진의 자체 개발
세미오토매틱의 기본장착
가격(Price)전략
자동차 가격 할인을 마케팅 전략을 수행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호텔경영론] 신라호텔의 식음료부분 성공요인분석
- 복잡계 이론의 현실적 해석과 이해
- 아이디어 상품의 수출마케팅 - 1T/t 조절용 조미료 용기
- [인터넷비즈니스 모델] 넥슨(NEXON) 사례
- [마케팅조사론] [마케팅 조사] 운동화 브랜드 선호도 조사
- [설문지] 국내 의류브랜드(빈폴,헤지스,폴로)의 고객 선호도조사 설문지
- [마케팅조사 설문지] 처음처럼의 인지도와 친숙도를 파악하기 위한 설문지
- (설문지 조사 서식) 운동화 브랜드 선호도 조사
- 광고학 - 광고에 대한 정의를 정리해 본 후, 광고의 기능을 마케팅적 관점과 커뮤니케이션적 관점에서 각각 설명해 봅시다
- [조직행동론] 리더십 인물 비교-양현석 vs 이수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