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시장조사론] 텍스트 레코더의 시장 진입을 위한 조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5.16 / 2019.12.24
  • 12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제품기획의도

2. 조사 설계
목적 및 방법
구매 예상층의 설정
자료수집 및 표본추출
대상자 선정 및 접근 방법

3. 자료 분석
설문지 자료 분석
가설 설정 및 검정

4. 분석 결과
- 결론 및 시사점
본문내용
조사설계 : 설문지 작성 과정

설문지는 세 부분으로 구성 :
▷ 녹음 기능 및 텍스트화 기능에 대한 소비자의 기대 정도 측정
▷ 제품 설명
▷ 호감도 및 제품 구매 의향 측정

질문은 7문항으로 구성
▷ 녹음 기능 사용의 실태 조사
▷ 텍스트화에 대한 욕구 측정
▷ 제품 호감도 및 구입 의향 조사

자료 분석 : 가설 설정 및 검증
A 가설 검증 : 상관계수 0.13, 유의확률 0.285로 기각
B 가설 검증 : 상관계수 0.161, 유의확률 0.183으로 기각
C 가설 검증 : 상관계수 -0.244, 유의확률 0.043으로 검증 / 큰 상관관계가 있다고 볼 수 없다
D 가설 검증 : 상관계수 0.297, 유의확률 0.013으로 검증 / 큰 상관관계가 있다고 볼 수 없다.
E 가설 검증 : 평균은 여자가 높게 나타나지만, 유의확률 0.558 기각
F 가설 검증 : 상관계수 0.462, 유의확률 <0.0001 / 높은 상관관계
G 가설 검증 : 평균은 저장하는 쪽이 높지만, 유의확률 0.334 기각


*각 가설에의 검정 유의수준은 0.05로 잡았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언론학원론] 뉴미디어(New Media)
  • 위한 하부구조 구축 : HDTV, 3DTV, FAX 방송, VOD등 다양한 뉴미 디어및 멀티미디어 방송의 실험과 도입을 위한 하부구조를 구축함으로써 정보사회를 실현 하는데 이바지할 수 있다. 또한 초다채널을 이용한 수신자 주도형 방송서비스가 점차 확 산될 수 있다.  영상산업 발전의 전환점 : 급격하게 증가하는 위성TV 채널로 인해 국내 프로그램의 판 매시장이 더 욱 확대될 수 있다. 영상컨텐트 시장 확대되고 따라서 위성방송의 진입과 함 께 효율적 영상산업

  • [마케팅] 문화마케팅현재와미래
  • 론을 내리게 되었다.첫째, 성공적인 문화 상품의 세계시장진출을 위해서는 문화마케팅의 체계화가 시급하다. 특히 과학적인 마케팅을 위해서 가장 시급한 문제는 문화산업 가치평가 모델의 개발이다. 문화산업 가치평가모델은 문화산업분야의 각종 컨텐츠와 기업의 유․무형 가치를 평가하는 논리적이며 객관적인 모형으로써 기존의 학문적 검토에서 벗어나 실용적 산업 활용을 위해 계량적으로 평가지표를 분석, 데이터화 하여 지수로 산출하는 시

  • 대학원 교재 번역 13챕터 Valuing Diversity Globally
  • 레코더가 권장된다. 당신의 교사는 특정한 사람들을 레코더를 가져오기 위해 할당할 것이다. 자료 : 암허스트에 있는 메사추세츠 대학의 수잔 모스로부터 개발된 이 연습은 “소그룹에서 성적차이 : OB 수업에서 관찰”로 1988년 5월 12일 동부 경영학회 25회 정기 회의에서 발표되었다.목적 : 소그룹에서 남녀 차이를 관찰하는 것준비 : 수업 멤버들 중 몇 명은 테이프 레코더를 수업에 가지고 와서 토론을 녹음한다.정밀조사 : 이 연구를 통해 상호 기술,

  • 영삼성 지식플러스(삼성 SSAT 시사상식)[20100127_20110315]
  • 시장에 풀리는 자금이 많아 질 경우엔 분명히 대출 상환에 대한 능력이 다소 떨어지거나 혹은 같은데 부채만 더 지는 경우가 증가할 수 있다는 점에서 DTI와 같은 일종의 규제 조건의 완화는 시장에 독이 될 수 있는 여지도 충분히 존재합니다.▷ 알파라이징서로 다른 것이 만나 새로운 가치를 창출한다는 의미.-SK텔레콤 광고의 경우 세계 20개국 정상이 만나 인류를 위한 공동성장을 모색하는 G20 정상회의의 취지가 ‘서로 다른 세상이 만나 모두가 +a

  • [소비자학] 소비자 트렌드 조사
  • 론하고 모든 인간을 소비자라 부를 수 있다. 개인뿐만 아니라 공동소득에 의존하는 가계, 학교, 교회와 같은 집단도 소비자이다. 이러한 인간의 소비과정은 생명이 형성되는 순간부터 사망 후까지도 계속 된다. 현재는 변화의 시대다. 소비시장의 변화는 한창 진행 중에 있다. 그러나 이러한 변화의 진행 속도가 너무나 빠르기 때문에 변화의 속도를 맞추는 일이 쉽지 않다. 시장의 개방과 세계화의 물결은 소비시장의 국경을 없애고 생산체계의 국제적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