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 의사결정과 브랜드 선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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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08.05.16 / 2019.12.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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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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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고려 상표군
2.의사결정 프레임
3.시장구조
4.맥락효과
- 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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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의사결정 프레임
프로스 펙트 이론
준거의존성 소비자가 대안을 평가할 때 개개인의 준거점을 중심으로 이익과 손실을 비교하여 상대적인 가치를 결정함
손실회피경향-손실은 같은 크기의 이익에 비하여 상대적으로 더 크게 지각됨
예) PCS의 경우 지각된 품질의 손실(L)이 가격의 이익(G)이 주는 효용보다 크게 느껴
011브랜드에 대해 더 큰 효용을 느끼게 됨
자료평가
- 다른사이트에 있는 자료와 중복이네요. 돈 아까워요~
- rnj***
(2009.09.14 02:52: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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