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이슬 후레쉬 광고전략과 광고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5.16 / 2019.12.24
- 22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환경분석
2.상황분석
3.광고분석
4.광고전략
- 본문내용
-
경쟁사 제품분석 - 처음처럼
제품명 : 처음처럼(두산)
도수 : 20%
출시일 : 2006년 2월 7일
제품 원료 및 특징
- 암반수 알칼리 환원 공법을 이용하여
세계 최초 100% 알칼리 환원수로 만든 소주
판매량
- 06년 7월 15일, 출시 5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1억병 돌파
- 전국 11%, 서울·수도권 21% 점유율 상승
제품명 : 참이슬 후레쉬(진로)
도수 : 19.8%
출시일 : 2006년 8월 26일
제품 원료 및 특징
- 천연 대나무 숯 여과 공법을 거친 알칼리 소주
판매량
- 참이슬 후레쉬 출시 2개월 만에 판매량 1억병 돌파
- 전국 49%,서울·수도권70% 시장점유율 하락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마케팅성공사례] `(주)두산 처음처럼` 마케팅 분석
- 산업심리학_워크넷에서 성인용 직업적성검사를 시행하고 그 결과를 요약한 후, 제 3자인 기업체 인사담당자의 입장에서 본인과 직무배치 상담을 하는 가상적인 시나리오를 작성해보자
- KT&G의 마케팅 전략분석, 생산과 물류 체계 분석, 조직 인사의 특징 및 재무 상태 분석
- TQM(전사적품질관리)의 기본원리와 사례
- 활속의화장품과향수_친환경 화장품과 유기농 화장품의 현재 동향 및 발전 방향 (1)
- 삼일회계법인 인사관리 현황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
- CLO의 코칭 레포트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인적자원관리] 삼성전자의 인사관리와 개선방안
- 분석심리학의 창시자 융의 일대기 융 생애 융 일화 융 중요 이론 융 주요 이론 융 저서 융 영향 융 공헌 융 업적 융 소개 융 조사 융 분석 융 개요 융 고찰 융 소고 융 피피티 융 ppt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