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이슬 후레쉬 광고전략과 광고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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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환경분석

2.상황분석

3.광고분석

4.광고전략
본문내용
경쟁사 제품분석 - 처음처럼

제품명 : 처음처럼(두산)
도수 : 20%
출시일 : 2006년 2월 7일
제품 원료 및 특징
- 암반수 알칼리 환원 공법을 이용하여
세계 최초 100% 알칼리 환원수로 만든 소주
판매량
- 06년 7월 15일, 출시 5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1억병 돌파
- 전국 11%, 서울·수도권 21% 점유율 상승


제품명 : 참이슬 후레쉬(진로)
도수 : 19.8%
출시일 : 2006년 8월 26일
제품 원료 및 특징
- 천연 대나무 숯 여과 공법을 거친 알칼리 소주
판매량
- 참이슬 후레쉬 출시 2개월 만에 판매량 1억병 돌파
- 전국 49%,서울·수도권70% 시장점유율 하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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