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파스쿠찌를 통한 명동 상권 분석과 외국 지역과의 비교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5.16 / 2019.12.24
  • 27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명동 파스쿠찌 분석

명동 상권 분석

강남 상권 분석

외국 지역과의 비교

결론 도출
본문내용
명동 파스쿠찌 현황

서울 중구 충무로 1가 24-2 명동빌딩

06년 공시지가 전국 1위

m²당 5100만원, 평당 1억 6869만원

3년째 최고 땅값 유지

임대시 보증금 30억원, 월임대료 1억원선

파스쿠찌1평=경남 내원리 임야 63만8천여평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유통관리] SPC 그룹의 유통 및 판매 현황
  • 통한 광고와 문화, 예술행사를후원함경쟁 업체성인 소비자를 타겟으로 삼고 유동인구가많고 고급스러운 지역에 카페분위기의 직영매장을 오픈함녹차 아이스크림에 대한 브랜드 충성도가높음효과적인 마케팅 전개가 이루어지지 못해매장이 적고 인지도가 낮음경쟁 업체추구이념- 가맹점주의 이익을 최우선으로 생각한다- 국민건강 증진을 위해 노력한다- 국내 고급 아이스크림의 자존심을 지킨다- 나뚜루는 자연에서 태어나 자연을 지키

  • [마케팅] [마케팅조사]`커피빈` 마케팅전략 분석 및 향후 마케팅전략 방향(A+리포트)
  • 후반,30대 초반20대 초,중반10대 후반음료시장고가여비전문성전문성저가Sub targetMain target양식추구형남식도락형자기관리형유행추구형시사관심적사회통념탈피현실적진보적보수적낙천적자아중심노력형성공지향40대 후반, 50대 초반40대초중반30대 중후반20대 후반,30대 초반20대 초,중반음료시장lightluxurycolorfulclassiccountrydeapreasonableOne tonemodernurban커피빈80 90 10 90 10 20 10 90 10 90커피빈서부북부

  • [마케팅] 파리바게뜨 마케팅전략
  • 통한 평가 및 문제규명 3) 설문지를 통한 이대 앞 유동인구의 성향조사(2) 2차 자료 1) 상권분석 및 그 주변 유동인구 자료 2) 경쟁자 자료 (기존 빵집의 브랜드 선호도, 문화센터 사용현황)3) 파리바게뜨에 대한 브랜드 인지도, 인식2. Segmentation아래의 표는 세분화 변수에 따라 행동 및 심리적 특성을 설명한 것이다. - 세분화 변수 : 연령, 성별성별10세이상~20세미만20세이상~30세미만30세이상~40세미만남성 ㆍ재미, 개성 중시ㆍ간편함 중시ㆍ가격

  • [경영학] 스타벅스와 커피빈 분석
  • 분석-스타벅스1.Segmentation 2. Targeting3. Positioning- 커피빈1. Segmentation(1). 라이프스타일 및 사이코그래픽스(2). 지리적 변수2. Targeting3. Positioning9. 4Ps- 스타벅스1. Product(1). 브랜드(2). 제품(3). Size2. Price(1). 가격정책(2). 제휴카드를 통한 가격할인(3). 커피가격(4). Discount Price(5). 일회용컵 환불 및 텀블러 사용 할인3. Place(1). 전국지점 현황(location)(2). 스타벅스 코리아의 물류센터4. Promotion(1). 매체광고 전략(2). 판매촉진(3). PR 5. PEOPEL-커피빈1.

  • 스타벅스 vs 카페베네 기업 SWOT분석과 마케팅 STP,4P전략 비교분석
  • 비교분석1. 마케팅 4p Mix전략 분석①스타벅스(1). Product (2). Price(3). Place(4). Promotion ②까페베네⑴Product⑵place⑶Promotion④ Price2. SW분석①스타벅스⑴ 강점 (Strength)⑵약점(Weakness)②까페베네(1)강점 (Strength)(2)약점 (Weakness) 커피시장분석1.국내 커피 시장분석2.OT분석①스타벅스⑴ 기회(Opportunity)⑵ 위협(Threat)②까페베네(1)기회(Opportunity)(2)위협(Threat). STP 마케팅전략 비교분석①스타벅스(1)Segmentation(2)Targeting(3)Positioning ②까페베네(1)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