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 백화점 기업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5.16 / 2019.12.24
  • 24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산업분석
-유통업

2.백화점&할인점
-백화점
-특징,현황,전망
-할인점
-특징,현황,전망

3.기업분석
-신세계백화점
-이마트
-비율분석

4.주가예측
본문내용
3.업계 전망
백화점간의 경쟁 : 이미 성숙기에 차별화 및 고객관리 경쟁이 치열
대형 할인점 : 경기 연동성이 적고 지속적인 점포확장 백화점의 매출품목 저가격 침투
무점포 업체 : 대표적으로 인터넷 쇼핑몰과 홈쇼핑 2003년부터 가시청 가구수 포화 로 인하여 양적성장에 한계 향후 디지털 방송 등이 시작 양방향 데이터 전송으로 새로운 성장국면 전체 소매유통업에서 차지하는 비율이 확대될 전망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신세계백화점 기업분석과 신세계백화점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신세계백화점 향후전략제언 PPT
  • 신세계백화점마케팅 발표MarketingManagementPresentation1. 신세계백화점 기업소개(1) 기업개요(2) 경영철학2. 신세계백화점의 경쟁우위3. 유통산업 환경분석4. 신세계백화점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5. 신세계백화점 STP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6. 신세계백화점 서비스마케팅7. 신세계백화점 마케팅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8. 신세계백화점 향후전략제언CONTENTS1. 신세계백화점 기업소개신세계백화

  • [기업분석] 신세계백화점 기업분석 PPT A+
  • 분석INDEXMerchanDiging정의 : 마케팅활동의 일종인 상품화 계획신세계 백화점의 MD - 고객의 수준을 맞추고 리드해 나갈 수 있는 MD구성Brand : 명품 브랜드 지속적 입점 추진Price : 중저가 브랜드 축소Color : 주로 밝고 화사한 화이트와 원목의 편안한 느낌 사용(층별 특색에 맞는 칼라 사용)Gift : 우편을 이용 백화점에서 평가한 고객의 사용실적에 따라 쿠폰을 지급Size : 매장 동선을 최대한 넓혀 편안한 쇼핑을 유도, 곳곳에 소파배치INDEX물류시스템

  • [경영전략] 신세계백화점의 전략 방안 분석
  • 신세계백화점 전략 분석Contents1. About 신세계2. 환경 분석3. SWOT 분석4. STP 분석5. 7P 분석6. 향후 전략 방안7. 향후 전망상호명매출액점포 수시가총액회사의 비전㈜신세계8.9조원(40위)백화점 7개 / 이마트 136개8.5 조원(13위)국내1위 유통기업에서 명실상부한 글로벌 리더 유통기업으로 진입 (아시아 유통업체 3위)About 신세계 - 개요                                                                           

  • 신세계백화점 기업현황과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전략과 SWOT,STP,4P전략 사례분석및 신세계백화점 미래전망연구
  • 신세계백화점 마케팅케이스 사례연구CONTENTS1. 신세계백화점 기업소개(1) 기업개요(2) 기업철학(3) 경영정책2. 신세계백화점 3C 분석 3. 신세계백화점 기업환경분석4. SWOT 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5. STP분석(1) Segmentation & Targeting (2) Positioning6. 마케팅믹스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7. 신세계백화점의 커뮤니케이션 전략(1) VIP마케팅(2) 내부마케팅(3) 고객관리전략(4) 사회공헌과 PR전략8. 신세계백화점 미래전망1.

  • [경영전략] LG유통의 기업전략과 사업부전략분석 - LG백화점
  • LG 유통의 기업전략과 사업부 전략 분석- LG 백화점 -담당 과목명 : 경영전략론담당 교수님 : 제출일 : 2003. 12.15LG 유통의 기업전략과 사업부 전략 분석 I. 서론1. 연구목적2. 사례선정 이유3. 유통 산업 현황II. 회사소개 - LG유통1. 연혁 및 자본금2. 기업 비전3. 재무구조 및 매출 현황III. 기업전략1. 기업의 다각화 전략2. 기업의 다각화 전략 – BCG Matrix3. 핵심역량 Tree4. 기업전략의 진단 및 발전방향IV. 사업부 전략 – LG 백화점1. 백화점 산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